방송 맛집 ♬ / / 2017. 5. 4. 03:47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 북한산 평창동 가든 북악정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116회에서는  북한산을 등에 진 도심 속 작은 정원인 북악정이 소개되었답니다.


서울에서 살고 계신다면, 그리 멀지도 않고 가족들과의 외식장소로서,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는 마블링 또한 예술인 북한산 평창동 가든이랍니다.


그리고 북한산을 배경으로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 정말 좋은 장소랍니다.







" TVN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 알아보아요"



북한산을 등에 진 도심 속 작은 정원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의 내부와 외부 모습이랍니다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은 북한산을

등을 지고 빼어난 경관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아늑한 정원같은 가게랍니다.


가게 외부 둘레는 작은 정원이 꾸며져 있어서,

도심 속 여유가 느껴지는 공간이랍니다.






북한산을 등에 진 도심속 작고 아름다운

정원을 따라 들어가서 즐기는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들을 위한 곳!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은 한 번 꼭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장소네요.






북악정은 예로부터 운치있고 조용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도심 속 여유로운 가족 외식공간으로

특별한 날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먹기 위한

외식하기에는 이만한 장소도 없을 듯하네요






모둠고기도 남다른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이네요




일반 고기집 가게에 가면 모둠을 시키면,

약간 안 좋은 고기도 때론 올라오고 랜덤 같은데,

여기는 모둠 구성 자체도 아주 훌륭하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에서의 모둠 구성

마블링이 돋보이는 두툼한 등심,

진한 육즙이 터지는 부챗살,

씹는 맛이 좋은 갈빗살,

고소한 홍두깨살 육회 까지 알찬 구성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고기 마니아로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의 고기 부위별 맛 평가랍니다 




이현우 씨의 경우에는 홍두깨살 육회가,

너무 맛있어서, 애피타이저인데도 불구하고

추가 주문을 하여 더 먹었다고 하네요.


달지 않고 고소한 홍두깨살 육회의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마블링이 아름다운 등심의 경우에는

육즙이 물처럼 내뿜었아고 표현을 하는 정시아 씨랍니다.


육즙이 물처럼 내뿜는 그 맛은 어떨까요?


기분 좋게 올라오는 육향이 매력적인 등심이네요.

두께 감이 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숯불에 살짝 구워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부챗살

고기 본연의 육향을 즐기면 되는데요.


워낙 고기가 좋아서,

별다른 양념을 찍어 먹지 않아도

숯향만으로도 좋은 부챗살이라고 합니다.






입에서 녹는다는 갈빗살

씹으면 씹을 수록 고소함이

입안을 계속 맴돈다고 하네요.


씹다보면 갈비 특유의 단육즙이 계속 나온답니다.






고기의 질과 크기, 맛, 양념을 모두 완벽하게 갖춘

입에서 녹는 양념 갈비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최근에 이렇게 질 좋은 양념갈비가 있었냐고 생각하시는 패널분도 있었답니다.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에는 고기 외에도 다 맛있다!




가든 답게 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는

아삭아삭한 밑반찬들도 다른 고기집들과는

특별할 정도로 정갈하고 좋다고 하네요.







대하장이 그냥 밑반찬으로 나와서,

무시하고 한 입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대하장에 공깃밥을 추가 할 정도의 맛이라고 합니다.


야채 샐러드만 몇 종류나 나온다고 하네요.








살짝 심심한 듯한 평양냉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메밀면은 당일 뽑아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소뼈 육수와 동치미 육수를 섞어 넣은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시원한 냉면이랍니다.









북악정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북악정


* 주소 : 서울 종로구 평창3길 6

            (지번) 서울 종로구 평창동 114-12


* 전화번호 : 02-394-2340


* 영업시간(운영시간) : 매일 11:30 ~ 22:30 / 연중무휴





[메뉴 가격]



생갈비 - 46,000


백악정궁중갈비 - 37,000


북악정이동갈비 - 28,000


한우살치살 - 60,000


한우꽃등심 - 47,000


<런치/점심> 한우 오늘의 모둠 정식 29,000원 / 갈비정식 24,000원


* 런치세트와 디너세트도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116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