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5. 08:49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용산 청파동 중국집 맛집 정이 소개 되었답니다.


경쟁이 치열한 서울 용산에서도 가족끼리 반세기가 넘도록 운영해 오고 있다는 50년 내공의 중국집을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 갔는데요. 휴가철임에도 문전성시로 손님들로 북적이는 가게 안을 확인 할 수가 있었넹.


중국 화교가 운영하는 그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큼지막한 고기와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생활의달인 용산 탕수육! 느끼하지 않은 맛에 금방 탕수육 접시를 비워내는 손님들을 볼 수가 있네요. 궁금해 하시는 위치와 주소도 알아볼께요.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의 달인 은둔식달 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간짜장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방문!


 


이 일대에서 오랫동안 50년 넘게

계속 내려오는 내공이 담긴

화교 가족까지 운영하는 중국집이네요.


 


한 입 배어 물면 순식간에

젓가락질로 접시를 비워 낼 수 밖에

없는 마성의 탕수육이 시그니처 메뉴라네요.


 


보통의 탕수육의 경우는 몇 번

먹다 보면 느끼한데, 이 집은

적당히 매콤한 소스와 어울려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간짜장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그 맛은?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이 돌게 되는데요.


드디어 맛을 보는 필갑산 달인!


 

 


마치 유명 일식집의 숙성이 잘된

고급 회같은 식감을 자아낸

튀김이 일품이라고 먼저 평을 하네요.


 


그리고 두툼한 고기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 주어서

끊임없이 젓가락질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간짜장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


 


이 집 만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간짜장도 꼭

먹어봐야할 메뉴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과는 특이하게

이 곳에서는 숟가락으로

간짜장을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숟가락으로

비비고 먹어야 맛있는 소스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그 풍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핵심비법!


 


탕수육 반죽 물 부터 역시나

남다른 비법을 보여주는데요.


물 없이 마를 갈아서 반죽물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보리를 부른 압맥과 귀리를

간마에 넣고 중탕을 시켜 주는데요.


끓기 시작하면 물을 부어 다시 

젓기를 5번 이상 반복을 해준다네요.


 

 


반죽 비법 뿐만 아니라 봄향을

가득 담은 가죽나물로 숙성 시킨

고기는 그 향과 연육 작용까지

최고의 탕수육을 만들기 충분해 보이네요.





용산 청파동 중국집 맛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정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7나길 4

  (지번) 서울 용산구 청파동2가 67-6


* 전화번호 : 02-719-8719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00





[메뉴 가격]


탕수육 소 - 12000 / 중 - 18000 / 대 - 24000


매운맛탕수육 소 - 13000 / 중 - 19000 / 대 - 25000


짜장면 - 5000


간짜장 - 6000


짬뽕 - 5500


고추짬봉 - 650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