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9. 16:39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민어탕 50년 전통 일식집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에서는 50년 전통 일식집로 유명한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이 소개되었답니다.


높은 빌딩과 직장인들로 가득한 동네에 위치해 그 속에 오랜 세월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집이 소개 되었네요. 오랜 시간 은은하게 쪄내서 좌르르 윤기가 흐르고 보리 굴비 특유의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전통 있는 일식집에서 즐기는 꾸덕꾸덕한 보리굴비를 도란도란 사람들과 식사 겸 한 잔 같이 먹기도 좋은 장소네요. 특히 낙지로 유명한 거리에서 보리굴비로 입소문 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무교동 맛집 신성일식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민어탕 50년 전통 일식집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직장인들로 붐비는 곳!


 


직원들의 복장부터 오픈된

주방까지 누가 보아도

정갈하고 맛난 일식집 내부인데요.


 


주인장이 메뉴 레시피를 더한

보리굴비가 입소문이나서 특히

주변 직작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네요.


 


 영광에서 해풍에 발린 부세를 

사용해 수분을 한 껏 머금고

짭쪼름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한 번 먹으면 반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민어탕 50년 전통 일식집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그 맛은?


 


이 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굴비 정식으로 두툼하게 담겨

나오는 그 크기에 한 번 반한다고 하네요.


 

 


기름기로 가득한 특유의

황금빛 속살과 받은 진한 빛깔만큼이나

특유의 쿰쿰한 향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특히 시원한 녹차물에 밥을

말아 같이먹으면 최고의 궁합으로

그 맛을 제대로 즐길 수가 있다네요.


그 중에서도 고소한 배받이살이

가장 맛난 부위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민어탕 50년 전통 일식집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민어탕과 갈치김치 그 맛은?


 


이 집의 또 다른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인 개운한 국물로 입맛을

사로잡는 민어탕!


 


짜지 않고 달큼한 국물 덕에

밥 없이 한 냄비를

그냥 뚝딱 먹어도 맛있을 듯 하네요.


 


이 집의 또 다른 매력인

처음 느끼는 맛의 갈치 김치는

모든 음식들과도 최고의 궁합을

보여 준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수요미식회 꾸덕한 보리굴비 민어탕 50년 전통 일식집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싱싱한 숙성회까지!


 


도톰한 두께가 선사하는

입안의 행복을 보여주는

싱싱한 숙성회까지 이 집에서

꼭 맛을 봐야 한다고 하는데요.


 


싱싱한 재료와 제대로 된

숙성으로 최고의 회를

입안 가득 느낄 수가 있다네요.


 


특히 이 집의 대표 밑반찬

갈치김치로 싸 먹어도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다네요.






무교동 맛집 신성 일식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신성 일식


* 주소 : 서울 종로구 무교로 42

 (지번) 서울 종로구 서닐동 128-1


* 전화번호 : 02-733-6671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일요일 휴무






[메뉴 가격]


굴비정식 - 23,000


생대구탕 - 20,000


서더리탕 - 17,000


민어탕 - 28,000


장어덮밥 - 20,000


장어구이 30,000


도미머리조림- 30,000


굴비정식 - 23,000


특회덮밥 - 20,000


회덮밥 - 17,000


광어초밥 - 30,000


생선초밥 - 20,000


새우정식 - 30,000


전복죽 - 25,000



▶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 http://secretrich.tistory.com/1038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