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9. 16:07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보리굴비에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드러운 보리굴비를 맛볼 수 있는 집으로 유명한 보성다원이 소개되었답니다.


아늑한 정원이 손님을 맞이 하는 곳으로 이 집만의 비법으로 만들어내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 입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촉촉하면서도 쫄깃함이 살아있는 보리굴비로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외국 사람들도 즐겨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미 많은 유명인사들도 많이 다녀간 집으로 한 번 쯤은 꼭 가보고 싶은 정갈하고 맛난 한정식 맛집 한씨옥 가게네요.





" TVN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한씨옥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꼭 가봐야할 집!


 


아늑한 정원이 손님을 맞이하는

곳으로 작원 정원과 넓은 거실등

가정집 느낌 그대로를 살린

정겨운 한정식 가게네요.


 


많은 단골 손님들 뿐만 아니라

맛깔 스럽고 정갈한 음식에

외국 손님들도 많이 찾는 다고 하네요.


 


염장하는 과정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주인장이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게 만들어내는 이 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법성굴비정식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그 맛은?


 


주문을 하면 나오는 연한

갈색빛의 멋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볼 수가 있네요.


 

 


밥 한 공기 온전히 보리 굴비와

함께 제대로 즐길 수가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온전히 보리굴비와 함께

한 공기 뚝딱하고 시원한 녹찻물에

말아서 한 공기 더 뚝딱 하게 된다네요.



끓임없이 숟가락질을 하게 되는 곳!


 


녹찻물이 없어도 될 만큼

적절한 간이 매력적으로

기름기 가득한 꼬리부위부터

쫄깃한 식감을 잊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완벽한 형태를 갖춘 보리굴비는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밥도둑일 수 밖에 없네ㅛㅇ.


 


비주얼과 달리 담백했던

보리굴비 알과 동시에 특유의

향까지 잡은 보리굴비는

언젠가 꼭 한 번 먹어 봐야 할 것 같네요.






수요미식회 부드러운 보리굴비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입맛 돋우는 음식까지!


 


법성굴비정식의 기본 반찬인

입맛 돋우는 샐러드와 호박죽도

나오는데, 자태만으로 엄지척~!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가

맛깔라다고 하네요.


 


마무리로 수정과 까지 마시고

나면 마치 임금님이 된 기분으로

기분좋은 한 끼 한정식을 

마무리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희동 한정식 맛집 한씨옥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한씨옥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5길 92

  (지번)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90-12


* 전화번호 : 02-305-489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메뉴 가격]


점심 특선 - 17,500


일품 - 25,000


청품 - 35,000


송품 - 50,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