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5. 09:20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목포 중깐도 유명한 중국집 맛집 중화루가 소개 되었답니다.


1947년부터 아직가지 한 자리에서 3대째 이어지고 있는 호남의 대표적인 중국집으로 그 세월의 내공만으로 얼마나 맛있을지 짐작이 되는 중국집 가게네요. 이 곳을 사대문파 강희재 달인이 은둔식달 잠행단으로 찾아 갔네요.


호남 현지인들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제대로 숙성된 고기에서 느껴지는 폭신 폭신한 부드러운 그 맛은 한 번 먹어봐야만 표현할 수 있는 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탕수육 만큼이나 인기있는 중국식 간짜장이 중깐도 만날 수 있다네요. 그 맛과 비주얼 그리고 비법에 궁금해하시는 주소 위치까지 알려드릴께요.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화루를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방문!


 


호남 중식당계의 전설적인

존재로 남아 있다는 중국집 가게인

중화루를 은둔식달 잠행단이 방문!


 


외관부터 내부까지 곳곳에

역사를 말해주는 흔적들을

볼 수가 있네요. 


역시나 손님들로 북적이는 건

오랜 단골 맛집 힘이겠죠.


 


이 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뭐니 뭐니 해도 바로

전설의 탕수육이랍니다.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그 맛은?


 


반세기를 넘게 한 자리를 지켜온

전설의 탕수육은 비주얼부터

역시 군침을 불러 일으키네요.


 


한 입 베어 물자 말자

부드러움이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폭신 폭신한 탕수육을

만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은

분명 비법 숙성을 했을 꺼라 짐작이

되고, 현지인들의 칭찬이 이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


 


이 집에 오면 꼭 먹어 봐야할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는

바루 중국식 간짜장 중깐!


 


얅게 다져 놓은 듯한 각종

양념 재료들이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 지는 비주얼이네요.


 


그냥 말 필요 없이 

표정에서 드러나는 그 맛이네요.


밥을 비벼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생활의 달인 목포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핵심비법!


 


먼저 숙성 비법은 간 무와

양파 그리고 가시리를 섞어

돼지 등심을 넣어

8시간 숙성 과정을 거쳐 주네요.


 

 


양파를 껍질째 밀가루를 태워

훈연을 해서 단맛을 배가 시켜

양파 기름을 만들어 탕수육을

튀겨 낼때 사용하는 것이 또 다른 비법!


 


폭신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는 목포 탕수육 달인만의 비법으로

만들어 내는 최고의 탕수육이네요. 





목포 중깐 중국집 맛집 중화루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중화루


*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6

  (지번) 전남 목포시 상락동2가 12-7


* 전화번호 : 061-244-6525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탕수육 소 - 18000 / 대 - 27000


중깐 - 6500



▶ 생활의 달인 용산 탕수육 은둔식달 중국집 청파동 맛집 정

- http://secretrich.tistory.com/1044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