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23. 12:00

밥블레스유 을지로 곱창 맛집 우일집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을지로 곱창에서는 을지로 맛집으로 우일집이 소개되었답니다.


밥블레스 멤버들이 이번에 찾은 곳은 도연로드로 노상 점포에서 먹는 제대로 된 곱창을 즐길 수 있는 우일집인데요. 요즘 루프탑들이 유명하지만, 진짜 맛으로 승부하는 이런 노상점포의 가게는 언제가도 맛있죠.


늘 변함없는 맛으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곱창집은 왠지 옛 추억 소환해서 옛 친구들과 소주 한 잔 기울이면, 어느 영화나 드라마 부럽지 않은 추억을 선사할 수 밖에 없죠.






"밥블레스유 을리로 곱창 맛집 우일집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을지로 곱창 맛집 우일집 향해 GO GO~!


 


 


 


 


소주 한 잔 절로 생각나는 장소인 노상 점포에서 밥블레스유 멤버들의 오늘의 수다들이 시작이 되는데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화정 누나도 간과 천엽 그리고 선지국이 기본 서비스 밑반찬으로 나오는 모습에 감동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선지국은 속을 달래기 충분해 보이네요.


 


 


 


 


 


 


 


겨울 한청 제철 사이드 메뉴인 굴보쌈을 주문해서 곱창이 등장하기 전에 맛을 보는데요. 다들 말을 이어가지 못하고 아삭 아삭 ~ 씹는 사운드만 퍼져 나가네요. 역시나 언제나 먹음직 스럽게 먹는 영자 누나까지 침이 꿀꺽 넘어 갈 수 밖에 없는 군요. 너무 달다는 굴~ 조만간 꼭 먹어 봐야겠네요.






밥블레스유 을지로 곱창 맛집 우일집 메인 요리 등장!


 


 


 


56년 전통의 말이 필요없는

상상되어서 더욱 괴로운

맛과 식감을 자아내는 곱창 비주얼!


 


 


 


 


사장님이 추천하는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은 곱창을 야채와 함께 찝어서 소스 듬뿍 찍은 뒤 배추 쌈 위에 올리고 무와 생마늘도 듬뿍 얹어 마지막 생굴까지 얹어 먹는 맛의 조화는 배추의 아삭한 식감과 싱싱한 굴 그리고 마지막 까지 쫄깃쫄깃한 곱창의 조화는 꼭 먹어봐야할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입안에서의 파티를 즐기는 밥블레스유 부러운 곱창 먹방이 이어지네요.






밥블레스유 을지로 곱창 맛집 우일집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아무리 배가 불러도 반드시

먹어야할 볶음밥도 시켰는데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 가득하고

고소하고 짭조롬한 김가루와

어울려진 무한 흡입 가능한 볶음밥~!


 


하루종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김숙 말에 빵~ 터지네요.


방금 밥을 먹었는데,

배고프게 만드는 그녀들만의

먹음직 스런 곱창집 장면이네요.






서울 중구 을지로 우일집 맛집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우일집


*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15길 7

  (지번) 서울 중구 을지로3가 155-4


* 전화번호 : 02-2267-9848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대창 200g - 18,000


막창 200g - 18,000


특양 200g - 21,000


서리태 콩국수 - 6,000


칼국수 - 6,000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