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22. 10:47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 화난 백대표

이번 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이 운영하는 홍탁집 아들 이야기가 소개 되었답니다.


1주일간 말도 많고 탈도 많던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인데요. 지난 주 백대표의 과제도 정말 하나하나 불성실하게 하는 모습에 정말 백대표가 이렇게까지 화내는 모습은 처음 보았는데요. 


누가 보아도 화날 수 밖에 없는 행동과 마인드의 연속이었답니다. 꼭 가게일이 아니더라도 세상 살면서 일을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는지 개인적으로도 그걸 안쓰럽게 보는 그의 어머니를 보면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 밖에 없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철없는 홍탁집 아들 이야기를 알아보아요"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 가게 방문! 지난 주 각성 결과는?


 


 


 


 


 


많은 시청자분들의 원성을 샀던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의 이야기와 모습이었는데요. 엄연한 가게의 사장이지만, 가제 전반적인 모든것을 어머니에게 맡긴채 거의 백수같이 살고 있는 아들의 모습, 그리고 매일 출근하는 가게의 재료 위치나 상황을 몰라 어설픈 그의 행동에 백대표가 화가 날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그러나 백대표 앞에서 여러 각성을 하고 제대로 해보겟다는 그의 말과는 달리 일주일과 그의 연습과정을 제작진과 공유하려고 했었는데, 그다지 제대로 되는 노력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그의 모습에 제작진도 방문을 하고 이제 당일 백대표가 방문을 해서 그간의 상황을 전해 듣는데요.




과연 제대로 연습을 했을까요?


 


 


 


 


 


 


백대표의 노력과 달리 닭볶음탕 요리 양념장 레시피 조차 완벽하지 숙지 상태를 보여주는 홍탁집 아들의 모습인데요. 대답은 마치 군대 이등병처럼 잘하지만, 행동은 눈쌀을 지푸릴 수 밖에 없는 일주일 노력의 흔적들...


 


 


 


 


시원시원한 대답에 그리고 제대로 된 노력의 모습을 보이지 못한 그의 모습에 별로 기분 좋지 않은 표정으로 바라보는 백대표. 그리고 나서 주방으로 향해서 그간 일주일간의 결과를 지켜보기 시작을 하는데요.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 화난 백대표


 


 


 


하루에 5마리씩 연습했다고 하는 닭손질의 모습이었는데요. 처음부터 어설픈 모습을 보여주면서 불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그냥 아무말없이 묵묵히 지켜보는 백대표와 힌트를 주려는 어머니의 모습이었답니다.


 


 


 


 


 


 


 


 


 


 


제대로 된 닭을 손질하고 씻는 모습조차도 불합격! 닭의 구조에 대해서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닭의 내장까지 제대로 씻어 내지 못하고 요리를 하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또한 설거지 또한 설거지 거리가 쌓여있는 그리고 세제통 옆에서 재료 손질을 하는 모습에 기본적인 위생과 주방 지식이 너무 없어서 역대급 화를 내는 백대표 였답니다.



어머니까지 고개를 숙이고!


 


 


 


 


 


 


세상은 달콤하지 않다며, 정말 방송만 아니었으면 욕을 수천번을 할였을 것 만 같은 화난 백대표의 모습이었답니다. 다른 솔루션 같다면 벌써 그만 두었을 텐데, 어머니를 봐서 지금껏 기회를 주고 있는 백대표의 모습이었는데요. 화가난 백대표는 고민이 잠기는 모습이었는데요.


 


 


 


 


 


 


 


 


어머니를 봐서 한 번더 기회를 줄 건데, 제대로 하지 않을꺼면 지금이라도 그만두라고 말하는 백대표. 이런 마음가짐과 행동은 잘되어도 문제가 똑같은 상황의 되풀이의 연속이라고 하네요.


 


 


 


 


 


 


 


 


 



홍탁집 아들 또한 앉아서 깊은 생각에 잠기는데요. 그러다 박차서 나가버리는데요. 다시 그런 아들을 다독였는지, 아들과 다시 함께 들어오는 어머니... 그의 어머니를 보아서라도 정신을 차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장면의 연속이었는데요. 과연 다음주에는 바뀐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방송이후 직접 방문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백대표와 각서가 적힌 글을 액자에 넣어 가게 안에 넣어 놓았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주 그 과정이 궁금해지네요.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어 어머니와 아들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홍어) 어머니와 아들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100-1

  (지번)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9-86


* 전화번호 : 02-6402-0411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 문의





[메뉴 가격]


변경





* 이미지 출처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