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0. 12. 7. 16:50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BEST!

생활의 달인 애청자로서 늘 그 만드는 과정과 달인의 정성과 고난의 시간들을 보면, 그 음식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하는 자세에 대해서도 존경과 많은 가르침을 주는데요. 그 정성과 시간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요리들... 그렇다면 과연 직접 맛을 본 시청자들이 뽑은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BEST 10울, 경기, 부산, 인천, 전북, 충남, 대전, 강원, 대구, 수원, 전남, 경남 등 전국에서 선정된 곳으로 과연 어떤 가게일까요?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중에 자세한 위치,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만드는 핵심비법은 제목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10. 해물 스튜 파스타 달인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생활의 달인 해물 스튜 파스타 달인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해물 스튜 파스타 달인이 운영하는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이 소개 되었답니다. 여심을 저격하는 식당이 있다는 서울 중구에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다녀 왔는데요. 예약과

secretrich.tistory.com

TOP 10 은 이미 입소문으로 자자 해서 예약 없이는 도저 맛보기 힘든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이 선정!

 

 

해물 스튜, 파스타 달인은 밀가루 없이 건강한 재료만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해서 특히나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체중조절을 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선풍적이 인기를 끌면서 예약 없이는 맛보기 힘든 식당이 되었답니다.

 

 

 

9. 서산 만두 달인 항원만두


 

 

생활의 달인 서산 만두 달인 은둔식달 맛집 향원만두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서산 만두 달인이 운영하는 충남 서산 은둔식달 맛집 향원만두가 소개 되었답니다. 30년 전 서산의 전설의 만둣집이 한동안 종적을 감추었다가 다시 드러났단 소식을 듣

secretrich.tistory.com

 

TOP 9 는 바로 육즙 폭발에 드디어 돌아온 서산 만두 달인 항원 만두가 선정이 되었네요.

 

 

매일 오전 11시 오픈 전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늘 일상이 되어 버린 서산 만두 달인 항원만두 가게가 선정이 되었는데요. 특히 육즙이 터지는 만두는 상상하시는 그 맛 이상으로 입 안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8. 태안 탕수육 간짜장 달인 왕서방 중화요리


 

 

생활의달인 태안 탕수육 간짜장 달인 왕서방중화요리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태안 탕수육 간짜장 달인이 운영하는 태안 중국집 은둔식달 맛집 왕서방중화요리이 소개 되었답니다. 세월의 내공이 느껴지는 작은 중식당에 자리 잡은 곳을 생활의달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TOP 8은 태안 탕수육 간짜장 달인 왕서방 중화요리 중국집이 선정이 되었네요.

 

 

이번에 선정 된 탕수육 간짜장 달인네 가게인 왕서방 중화요리 중국집의 경우에는 진정한 숨어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을 대표하는 집으로 방송 이후 전국구 중국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웨이팅은 매일 기본이라고 하네요.

 

 

 

7. 파운드 케이크 달인 렁트멍


 

 

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달인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 렁트멍 빵집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파운드케이크 달니이 운영하는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 빵집 맛집 렁트멍이 소개 되었답니다. 사람들을 줄 세운 문제적 빵이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도 소개 되었는데요.

secretrich.tistory.com

 

TOP 7는 대한민국 빵 덕후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던 파운드 케이크 달인 렁트멍이 선정이 되었네요.

 

 

유난히도 빵을 만드는 달인의 경우 매일 새벽 3~5시 기상은 기본이라 다른 음식들보다 그 정성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것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파운드 케이크 달인 렁트멍 베이커리의 경우 기상천외한 만드는 과정과 시간 정성에 상상만 해도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모습이었답니다.

 

 

 

6. 의정부 오징어김밥 달인 엄마김밥


 

 

[생활의달인]의정부 오징어김밥 달인 신곡동 엄마김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의정부 오징어김밥 달인이 운영하는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맛집 엄마김밥이 소개 되었답니다. 한적한 골목 끝에 숨이 있는 작은 노포에서 특별한 맛이 숨어 있다고 하

secretrich.tistory.com

 

TOP 6에 선정된 가게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의정부 오징어김밥 달인 엄마김밥이 선정이 되었답니다.

 

 

유난히도 김밥의 달인들이 많이 출연했던 생활의 달인인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선정된 의정부 오징어김밥의 달인은 식감과 맛의 향연! 그리고 압도적인 비주얼만큼이나 입안에서의 행복함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엄마김밥 가게에서는 다른 김밥들도 너무 맛있다는 후기가 즐비하답니다.

 

 

 

5.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일미식당


 

 

생활의 달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 맛집 일미식당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이 운영하는 보은 중국집 맛집 일미식당이 소개 되었답니다. 외관과 손글씨로 쓰여진 메뉴판만 보아도 직감적으로 오랜 내공이 느껴지는 충북 보은

secretrich.tistory.com

 

TOP 5은 선정된 쫄깃한 식감의 꼬막과 얼큰한 짬뽕의 만남을 보여줬던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일미식당이 선정이 되었네요.

 

 

이미 지역 짬뽕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던 곳이지만, 방송 이후에는 그 맛을 보기 위해 전국에서 몰려 들어 100 명 넘게 가게 앞을 진은 치고 웨이팅이 있을만큼 손님들로 붐비고 있는 전구국 짬뽕 맛집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일미식당이랍니다. 그냥 비주얼 부터 앞권이네요.

 

 

 

4. 서울 3대 순대 달인 고급아바이순대


 

 

[생활의달인]서울 3대 순대 달인 은둔식달 강동구 길동 맛집 고급아바이순대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서울3대순대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강동구 길동 맛집 고급아바이순대가 소개 되었답니다. 거꾸로 달린 간판에서부터 남다른 내공을 자랑하는 이곳이 오늘의 두 번

secretrich.tistory.com

 

수 많은 순대 달인 가게 중에서도 경쟁을 뚫고 선정된 이북식 서울 3대 순대 달인 고급아바이 순대가 TOP 4에 선정이 되었네요.

 

 

특히 순대의 경우 호불호가 갈리고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순대 달인이 전국에 포진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당당히 극찬을 받아 선정이 된 서울 3대 순대 달인 고급 아바이 순대는 이부식으로 독특하면서도 뭐라 형용할 수 없는 계속 당기는 맛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3. 꽈배기 달인 착한꽈배기


 

 

[생활의달인]인생 꽈배기 달인 경기 장항동 맛집 착한꽈배기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인생 꽈배기 달인이 운영하는 경기 장항동 맛집 착한꽈배기가 소개 되었답니다. 은둔식달 잠행단이 제보를 받고 방문한 인생 꽈배기의 달인 가게는 도착하자말자 이어

secretrich.tistory.com

 

TOP 3는 한 번 먹으면 그야말로 인생꽈배기라고 인정할 수 밖에 없다는 꽈배기 달인 착한꽈배기 가게가 선정 되었네요.

 

 

꽈배기 달인들도 많이 출연하셨는데, 그 중에서도 독도적인 파급력을 보였던 꽈배기 달인 착한 꽈배기 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인상 좋으신 할아버지 사장님이 손님들의 기분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지금은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니, 선한 마음이 오늘날 꽈배기의 달인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2. 전주 떡볶이 달인 돌아온 떡볶이


 

 

[생활의달인]전설의 떡볶이 달인 전주 진북동 맛집 돌아온떡볶이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전설의 떡볶이 달인이 운영하는 전주 진북동 맛짐 돌아온떡볶이가 소개 되었답니다. 아낌없이 쓰는 재료만 보면, 과연 이 떡볶이 하나에 수지 타산이 맞을까? 생각이 들

secretrich.tistory.com

 

매콤 달콤한 비주얼만으로도 행복한 TOP 2는 전주 떡볶이 달인 돌아온 떡볶이 가게가 차지를 하였답니다.

 

 

전국구 수많은 떡볶이 달인 가게 중에서도 떡볶이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았던 떡볶이 마니아들의 성지인 전주 떡볶이 달인 전설의 떡볶이 맛을 자랑하는 돌아온 떡볶이 분식집이 선정이 되었답니다. 7년간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와 떡볶이 마니아들에게 꼭! 가봐야할 성지 중 하나인 인생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1. 부산 밀면 달인 삼성밀면


 

 

[생활의달인]부산 밀면 1세대 달인 부산진구 맛집 삼성밀면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1세대 달인 맛집이 운영하는 부산진구 맛집 삼성밀면이 소개 되었답니다. 부산 밀면 1세대 달인 맛집 답게 늘 손님들로 붐비는 데요. 비법 육수가 만들어 지는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 대망의 TOP 1 여름을 핫하게 달군 부산 밀면 달인 삼성밀면이 선정이 되었답니다.

 

 

밀면 마니아들이라면, 여기는 무조건 가보셔야할 삼성 밀면집! 개인적으로 밀면 마니아로서 부산에 입소문 난 모든 유명한 밀면집을 다 가본 시크릿리치가 인정하는 전국 TOP 1. 밀면집 삼성밀면집이 선정되어 단골로서도 기분이 좋네요. 여기는 그냥 무조건 가보시길... 올 여름에도 20번 이상을 갔을 듯, 술 먹고 해장 개인적 원픽! 단골 가게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말은 가족, 연인 또는 소중한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 맛집 리스트에 있는 가게를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많은 출연한 방송 맛집 중에서도 선정된 곳이다 보니, 상상하시는 그 이상의 맛과 추억까지 선사하는 맛집 여행이 될 듯 하네요.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늘 좋은 생각 좋은 마음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