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카카오톡 설치하기 다운로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 국민이 거의 사용한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로 절대적인 SNS 채팅어플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국민 어플로 은행과 연계해 너무나도 편리한 카카오 뱅크부터 카카오 게임즈, 주식, 사진에서 파일 전송, 카카오 페이, 가종 쇼핑, 카카오 네비, 맵, 배달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접목시키고 있답니다.

 

PC버전 카카오톡 설치하기 다운로드 방법 앞서 얼마나 카카오톡을 활용법을 알고 계신가요?


채팅을 편리하게

 

1. 카카오톡은 언제 어디서 1년 365일 누구와 소통을 하여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답니다. 실시간 그룹 채팅 및 1:1 채팅을 즐길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쉽고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가이 있답니다.

 

 

2.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 특화 된 카카오톡은 그 기능 편리함 그대로 PC에서도 사용을 할 수가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일을 최대한 300MB까지 전송할 수 있고, 백업과 복원, 무료통화도 가능한 PC버전(windows, MacOS)을 지원한답니다.

 

 

3. 전 세계 카카오톡 실행이 가능하다면, 어디서든 친구와 실시간으로 음성 또는 영상으로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제공되는 캐릭터 음성 필터는 물로 뽀샤시 한 영상 필터로 색다른 통화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4. 내가 좋아하는 친구, 가족들이 모인 크룹방에서 라이브를 하면서 채팅도 즐길 수 있는 오직 카카오톡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기능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5. 채팅방마다 흩어져 있는 약속 기념일도 톡캘린더를 활용해서 간편하게 일정 등록을 하고 한눈에 모아 볼 수가 있답니다. 다가오는 일정을 알람 설정을 통해 놓치지 않게 죠르디가 미리 알려 준답니다.

 

 

6. 1:1 채팅이나 친구와의 그룹 채팅 뿐만 아니라 관심사로 모여 간편하게 대화가 가능한 오픈 채팅을 제공해서 친구 추가 없이 링크로 채팅방에 초대해서 대화가 가능하답니다.

 

채팅을 풍부하게

 

1. 국민 어플로 국민 캐릭터로 사랑을 받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재미있는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채팅방에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서 더 멋진 분위기와 연출이 가능하며 상대방의 이모티콘을 롱 탭을 해서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이모티콘을 자세히 볼 수 있고 구입을 해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2.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 있는 테마는 카카오톡의 친구리스트, 대화방 말풍선, 폰트 색상 등 카카오톡의 주요 화면 이미지와 색깔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답니다. 우리 가족의 소중한 사진, 커플 또는 친구와 추억 사진뿐만 아니라 내가 만든 개성 있는 캐릭터로 나만의 테마를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3. 톡하다가 궁금해지면, 따로 웹 검색 어플을 접속할 필요 없이 샵(#) 검색을 통해서 "오늘 갈 맛집", "내일 일기 예보는" 등 대화 중 편리하게 바로 검색해서 공유가 가능

 

 

4. 똑똑한 톡 게시판을 통해 모임 관리와 함께 공지, 투표 기능으로 단체 모임 관리는 편리하게 진행을 하고 우리들의 소중한 순간을 게시판에 기록하고 간직을 할 수가 있답니다.

 

생활의 편리하게

 

- 아무런 조건 없이 누구나 무료로 만들어 사용이 가능한 카카오톡 채널 비즈니스 홈은 친구들을 사귀고 소통을 나누고 함께 일을 하기에도 편리한 공간을 제공한답니다.

 

생활을 풍부하게

 

1. 카톡에서 최적화 된 새로운 검색창과 기능으로 다양한 주제별 콘텐츠와 대화창처럼 편안한 하단 검색창을 이용해보실 수가 있답니다.

 

 

2. 카톡에서 편리하게 안전하고 간편한 지갑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지갑뿐만 아니라 연말 정산, 주민등록등본 발급, 국민신문고 등 주요 공공 웹사이트에서 쉽고 편리하게 인증을 할 수가 있답니다.

PC카카오톡 설치하기 PC버전 다운로드 및 방법은?


 

1.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2. 카톡 홈페이지에서 메뉴 오른쪽 다운로드를 클릭 하시고 자신의 환경에 맞는 PC버전 카카오톡을 다운로드를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3. 카카오톡 PC버전 설치하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바로 실행을 해주시길 바래요.

 

 

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하기는 쉽게 설치 프로그램이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 버튼을 눌러가면서 그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PC카카오톡 실행하기를 해주세요."

PC버전 다운로드설치 후 인증 방법은?


 

1. 자신의 카카오 계정인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입력 뒤, 암호를 입력을 한 뒤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래요.

 

 

2.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를 통해 보안 인증을 받으셔도 되고 기존처럼 '내 PC 인증받기', '1회용 인증받기'를 진해주시면 됩니다.

 

 

3. 일반적으로 간편한 1회용 인증받기를 알려드리면, 스마트폰에서 카톡 어플에 접속해주신 뒤에 설정->개인/보안->기기연결관리 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요.

 

 

4. 상단에 나와 있는 인증번호를 확인을 누르시면 나오는 4자리 숫자를 PC버전 카카오톡에 입력하시며 PC에 접속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5. 기존에 대화를 백업을 해 놓으신 분들이라면 대화 내용 복원 후에 카카오톡 PC 버전을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이 글보다 더 재미난 이야기는?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바로가기

드디어 신축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2020년 작년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답니다. 올해는 1분기부터 백신 소식에 여러 경기 부양책도 추진

secretrich.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답답한 코로나 상황을 시원한 가창력과 절절한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힐링 시간을 만들어 주는 미스트롯 2 열품인데요. 작년 한국을 강타한 트롯 열풍과 함께 미스트롯을 통해 배출한 임영웅 씨

secretrich.tistory.com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업종에서 일하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정부는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하는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6일부터 시

secretrich.tistory.com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골목식당 포항 덮죽 백종원의 긴급출동! 표절 사건의 전말과 해결

얼마 전 언론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덮죽을 그대로 뺏겨서 표절로 만든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업체를 누군가 낸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이 커지기 전 전후 사정을 모르는 분들은 골목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