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바로가기

드디어 신축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2020년 작년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답니다. 올해는 1분기부터 백신 소식에 여러 경기 부양책도 추진되기 때문에 작년보다는 나은 새해를 꿈꿔보는데요.

 

 

과연 올해 신축년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예전에는 연초가 되면 점집이나 철학관들이 북적이고 찾아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요즘은 워낙 데이터양이 방대한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이트 들이 잘 되어 있고, 잘 맞추어서 입소문이 나서 철학관 되신 매년 무료운세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모음을 알려드려요.

삼성생명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기기


 

개인적으로는 매년 삼성생명 신년운세를 꼭! 접속해서 확인을 하는 편인데요. 다른 사이트 들과는 달리 평생 무료운세 데이터를 제공하고,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추천했을 때,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면서 잘 맞다고 또다시 주변에도 알려 주는 것을 볼 수가 있었답니다.

 

삼성생명

 

www.samsunglife.com

먼저 해당 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포털 사이트에서 "삼성생명 신년운세"로 클릭하신 뒤에 찾아가셔도 된답니다.

 

 

우리는 올해 신축년 무료 운세 토정비결을 보기 위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토정비결" 배너를 클릭 한 뒤 다음으로 넘어 가 주시길 바래요.

 

 

다음 화면에서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 등 자신의 정보를 선택하고 확인 한 뒤에 '운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운세보기'를 누르시면 각종 풀이부터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등 그리고 월별 세운도 함께 확인할 수가 있게 된답니다.

이밖에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서는 월간 종합 운세, 신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오늘의 재물, 투자운, 오늘의 종합 애정운,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신년 타로, 고민해결, 꿈자리 해몽, 벼락부자 비법, 자녀관리 등 사주와 운세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고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농협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의 경우 신한생명 다음으로 자주 이용하고 아이콘 등이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데요.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2i.thtml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회, 자금이체비밀번

banking.nonghyup.com

먼저 바로가기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레요.

포털 사이트에서 '농협 무료운세'를 검색하셔서 접속하셔도 된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한 사이트에서 아래 배너인 '2021신토정비결 무료보기'를 통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개인적인 정보를 기입한 뒤 운세보기를 해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농협 무료 운세토정비결 역시나 삼성생명과 마찬가지로 총론,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그리고 월별 운세를 볼 수가 있답니다.

역시나 이 밖에도 2021 정통 운세, 2021 신토정비결,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오늘의 운세, 생활운세, 재물 운세, 애정/궁합, 퓨전 운세, 기타 등 다양하게 알 수가 있답니다.

뽐뿌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평소에도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뽐뿌 사이트를 이용하실 텐데요. 뽐뿌에서도 다양한 무료운세 메뉴들을 제공을 한답니다. 삼성생명이나 농협보다 PC 화면에서 인터페이스가 다양하고 편한 게 특징이랍니다.

 

뽐뿌 - 사람이 좋아 함께하는 곳

 

www.ppomppu.co.kr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요.

포털 사이트에서 '뽐뿌 무료운세'를 검색하셔서 접속을 하셔도 된답니다.

 

 

토정비결을 클릭한 다음 화면에서 자신의 정보를 선택한 뒤 결과 보기를 클릭해주시기를 바래요.

 

 

총 요약 운세와 함께 월간 운세를 함께 볼 수가 있답니다.

역시나 해당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전통 운세, 커플 운세, 타로카드 운세, 퓨전 운세 등을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뽐뿌의 경우에는 해당 메뉴 아래도 다양한 운세 종류 별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심심할 때 재미나게 보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이 글을 보신 분들은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를 통해 좋은 글 또는 조심해야 할 월별을 확인을 하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재물운이 많다고 해서 기분이 좋은 데요. 아무래도 운세는 좋은 말만 기억하고 나쁜 말들은 그냥 참고하고 조심히 하면 가장 이상적인 한 해 사주를 보는 방법이 아닐까요?

 

사주는 어차피 통계학의 일종이라고 전문가들이 말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같은 날, 같은 일시에 태어나도 아무리 좋은 사주를 가져도 또는 아무리 아무리 나쁜 사주를 가져도 자신이 얼마나 노력하는 바에 따라 그리고 얼마나 자신의 주위에 베풀고 그 복을 다시 받는지에 따라 인생은 조금씩 조금 씩 자신이 상상하는 데로 변하는 거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마법처럼 올 신축년에는 소처럼 좋은 복과 웃는 일들만 우직하게 끓임 없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힘든 일들이 처한 분들이라도 언젠간 지금 일들이 소중한 추억이 될 만큼 꼭! 잘 이겨내시고 멋진 행복한 성공을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나만 힘든 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그때도 먼 훗날에도 우리처럼 힘들었던 누군가는 포기하지 않고 멋지게 일어선 작은 영웅들은 늘 있으니까요. 화이팅 하세요 ^^!

이 글을 보신 분이 궁금해하는 인기 게시물!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골목식당 포항 덮죽 백종원의 긴급출동! 표절 사건의 전말과 해결

얼마 전 언론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덮죽을 그대로 뺏겨서 표절로 만든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업체를 누군가 낸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이 커지기 전 전후 사정을 모르는 분들은 골목

secretrich.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이번 정부에서 드디어 3차 재난지원금 신청과 대상 그리고 지급시기까지 어느 정도 확정이 이루어진 모양새인데요. 따라서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라나 19)으로 피해를 보게 된 소상공인에게 최

secretrich.tistory.com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정부는 고용보험 혜택을 못 받는 저소득 구직자 등에게 정부 예산으로 1인당 300만 원씩 지급을 하는 국민 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신청을 28일부터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