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 11:32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이번 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토마토 치즈 제육 덮밥 볶음에서는 한남동 맛집으로 밥한끼가 소개되었답니다.


많은 논란 속에 재기 된 즐겨 시청하던 전지적참견시점인데요. 그 중에서도 언제나 제대로 된 자신의 단골 맛있는 가게만을 찾아 다니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를 보는 것이 솔솔 하더라고요. 


역시나 이 번에도 한 번 맛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수 밖에 없을 언제나 맛있을 토마토 치즈 제육 덮밥 가게가 소개가 되었더라고요.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 유발하는 그 현장으로 가보아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알아보아요"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방문!


 


이영자의 추천으로 항상 맛난

음식들을 먹는 매니저가 오늘도

추천받아 찾아갔네요.


 


작은 가게 내부로 들어와

메뉴를 스캔하고 추천받은

메뉴인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주문했네요.


 


자리까지 추천 받은 자리에

앉아서 17년차 그 셰프가 만드는

맛난 요리를 기다린다네요.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만들어지는 과정!


 


화려한 불쇼를 보여 주면서

제육을 잘 볶아 주고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돋는군요.


 

 


갓지은 따끈한 밥에다가

톰토소스를 쫘악 얹힌 뒤에

치즈가루를 솔솔 고루 고루

뿌려준 뒤 손님상에 내어 진답니다.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무척 좋아해서

근처였다면 주말에 바로 달려

갔을 듯 하네요.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그 맛은?


 

 


이영자 추천대로 먹는 것도

지켜가면서 먹어보는데요.


위에 뿌려진 치즈를 잘 섞어서

밥이 소스를 흡수 하기 때문에

재빠르게 먹는게 포인트라고 하네요.


 

 


먹다가 양배추샐러드에

드레싱을 고루 고루 뿌린 뒤

덮밥 한 입에 양배추 한 입을 먹으면

그 풍미를 더해 준다네요.


 


입가심으로 미소국 한 사발발도 어울림이 좋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고 상큼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라는 군요. 매일 재료도 직접 공수해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고 하니 작지만 알차고 단골이 되고 싶은 가게일 수 밖에 없네요. 다음 번 영자미식회도 기대가 되네요.






한남동 맛집 밥한끼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밥한끼


*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지번)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17


* 전화번호 : 02-749-5999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토마토 치즈 제육덮밥 - 8,500


등심돈까스 -8,000


김치돈까스우동 - 8,500


돈까스덮밥 - 7,000


김치치즈돈까스덮밥 - 8,500


차슈덮밥 - 8,500


치킨에그덮밥 - 8,000


생연어덮밥 - 10,000



* 이미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