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 12:03

이영자 김치치즈돈까스덮밥 돈가스 한남동 맛집 밥한끼 전지적참견시점

이번 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김치치즈돈까스덮밥에서는 한남동 돈가스 맛집으로 밥한끼가 소개되었답니다.


많은 논란 속에 이제 다시 재기 된 즐겨 시청하던 전지적참견시점인데요. 그 중에서도 언제나 제대로 된 자신의 단골 맛있는 가게만을 찾아 다니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를 보는 것이 솔솔 할수 밖에  없는데 오늘은 사랑의 짝대기 가게 방문이더라고요. 


역시나 이 번에도 한 번 맛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수 밖에 없을 언제나 맛있을 김치치즈덮밥 가게가 소개가 되었더라고요.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 유발하는 그 현장으로 영자미식회가 방문했네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김치치즈돈까스덮밥 돈가스 한남동 맛집 밥한끼 알아보아요"



이영자 김치치즈돈까스덮밥 돈가스 한남동 맛집 밥한끼 전지적참견시점 사랑의 시작?


 


한남동 밥한끼 가게는 이영자의 단골가게이자 주인장을 짝사랑한다고 한다고 하는데요. 17년차 훈남 셰프가 만들어가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런 음식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가게 인 듯 하네요.


 


영자미식회의 사랑의 오작교 역활을 하러 매니저가 먼저 가서 추천 메뉴를 맛나게 먹으면서 그 셰프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확인을 하였는데요. 없다는 것을 확인을 하고 따로 영자 누나가 출발 하였답니다. 결혼을 해서 아침은 그 사람이 하고 저녁은 자신이 하는게 소박한 꿈이라고 하네요.


▶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볶음 한남동 맛집 밥한끼

- http://secretrich.tistory.com/957



과연 김치치즈덮밥은

토마토치즈제육덮밥만큼 맛있을 까요?






이영자 김치치즈돈까스덮밥 돈가스 한남동 맛집 밥한끼 전지적참견시점 설레는 마음과 그 맛은?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자신이 미리 메뉴를 정해서 오지

않고 셰프의 추천 메뉴로

김치치즈돈가스덮밥으로 결정!


 


17년차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김치치즈돈까스덮밥은

신선한 재료에 요리실력까지!


 


맛있는 냄새를 먼저 맡고

장국을 먼저 시식한 뒤

맥주까지 한 잔 주문 했네요.



설레는 식사 자리!


 

 


맥주를 한 잔 시켜서 

셰프와 함께 나눠 마신답니다.



영자도 처음 먹어 본다는

김치치즈돈가스 덮밥이라고 하네요. 


 


그 비주얼만으로도 군침이

돌고 갖가지 재료들로

꽉 차 있는 훌륭한 음식이랍니다.


 


짠지도 들어가고 서로의

콜라보가 최고의 궁합을

이루어 입안 가득 행복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짝사랑하는 그 셰프가 만들어주는

사랑의 덮밥, 사랑의 탄수화물로

기분좋게 음미를 한다네요.



칭찬일색인 밥한끼 메뉴들!


 

 


영자 입맛에 딱 맞는

욕심스럽지 않은 겸손한 맛으로

개인적으로도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맛있는 음식과 멋있는 사람이

공존한 맛있는 가게에

모든 노곤함을 잊게 해주는 시간을

가진 영자미식회 수장이네요.


 


앞으로 6가지 메뉴를 더

먹으로 올꺼라는 약속과 함께

깔끔한 그릇을 남기고 왔네요.






한남동 맛집 밥한끼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밥한끼


*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지번)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17


* 전화번호 : 02-749-5999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토마토 치즈 제육덮밥 - 8,500


등심돈까스 -8,000


김치돈까스우동 - 8,500


돈까스덮밥 - 7,000


김치치즈돈까스덮밥 - 8,500


차슈덮밥 - 8,500


치킨에그덮밥 - 8,000


생연어덮밥 - 10,000



* 이미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