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3. 20:02

생활의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일산 맛집 르쁠라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이 운영하는 일산 맛집 르쁠라가 소개 되었답니다.


이 곳에서는 프랑스 현지에서 정통으로 배워온 프랑스 가정식 달인이 운영하는 독특한 비주얼의 메뉴들이 그야말로 저절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게 만들어 준답니다.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는 맛의 성지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현지의 맛을 뛰어넘는 내공을 보여 준다고 하네요. 정말 재료 하나 하나 내공이 담긴 정성은 프랑스 음식에 문외한인 사람이라도 꼭 한 번쯤은 먹어봐야될 것 같은 정성으로 만들어지는 음식들이랍니다.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일산 맛집 르쁠라를 알아보아요"



생활의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일산 맛집 르쁠라 현지에 온 것 같은 공간.


 


프랑스 현지에 오신 분들 조차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대중성을

갖춘 무결점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가게라네요.


 


프랑스 요리학교 최고 명문인

폴 보퀴즈 출신의 주인장은

그 시절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오늘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왔는데요.


 


역경을 이겨내고 터득한

달인의 비법과 경력만큼이나

화려한 기숙을 볼 수 있는 곳이라네요.






생활의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일산 맛집 르쁠라 브로콜리 파르시 그 맛과 비법!


 


대표 메뉴의 첫 번째가

바로 크로콜리 파르시로 비주얼

부터 처음부터 화려함을 보여주네요.


 


사과나무 훈연칩을 이용해 

그 위에 쌀을 훈연을 입혀 맛과

풍미를 더해준 뒤 그 쌀을 이용해서

브로콜리를 거꾸로

세워 훈연향을 자연스레 입혀 준답니다.


 


직접 치즈도 손수 만들어

내는 것은 이 곳에는 기본이네요.



끝나지 않은 정성과 비법들!


 


식빵과 유청 그리고 달걀을

부드럽게 갈아 내어 브로콜리

속에 돼지고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그런 다음 겹겹히 쌓은뒤

면포로 꼼꼼 싸메어서

져내면 완성이 되는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는 브로콜리 파르시라네요.


 


그렇게 완성된 브로콜리 파르시는

손님들의 칭찬일색이 당연히

이어질 수 밖에 없는 맛을 자아낸다네요.





생활의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일산 맛집 르쁠라 양파수프 맛과 비법!


 


이 집의 두 번 째 대표메뉴는

바로 양파수프라고 하네요.


 


육수를 낼 때부터 남다른 비법과

디테일 함을 보여 주는데요.


닭껍질을 태워 잔털을 제거 하고

표고 버섯을 닭속에 넣어 묶어 준답니다.


 


육수용 닭은 오븐에 구워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준답니다.



최고의 양파 수프를 만들기 위한 과정!


 


그렇게 만들어진 육수는

재워 놓았다가 위에 쌓인 지방층을

제거한 뒤 육수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양하 한망을 썰어 내어 

작은 한 병이 될 정도로 

거메 볶아내어 재료로 준비를 하는

엄청난 노동과 노력의 과정도 보여주네요.


 

 


그렇게 만들어낸 양파수프는

프랑스요리 입문하는데 제격인

음식인 듯 하네요.


꼭 먹어보고 싶은 맛집 가게 음식 리스트에 저장~!






일산 맛집 르쁠라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르쁠라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58번길 34

 (지번) 경기 고양시 정발산동 1347-6


* 전화번호 : 070-4320-965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2:00

15:00 ~ 18:00 break time






[메뉴 가격]


갓브로콜리 - 22,000


라비앙로즈 - 38,000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leplat34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