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6. 30. 21:58

미식클럽 시청 민어매운탕 멍게밥 서울시청 지역민 맛집1위 충무집

이번 주 MBN 미식클럽 서울시청 민어매운탕 멍게밥에서는 시청지역민맛집1위로 유명한 충무집이 소개되었답니다.


서울 시청 맛집으로 자리 잡아 사계절 맛좋은 통영 향토 음식 전문점으로 지정 되었을만큼 그 역사와 내공이 깊든 가게로 봄에는 도다리와 가을에는 전어와 감성돔, 겨울에는 굴과 물메기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 자는 곳이랍니다.

그 중 이맘 때 여름시즌에는 먹을 수 있는 대표 메뉴는 바로 민어매운탕이라고 하네요. 이열치열 민어매운탕으로 여름 최고의 보양식으로 맛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올 여름 무더위도 문제 없을 듯 하네요.





" MBN 미식클럽 서울시청 맛집 충무집을 알아보아요"



미식클럽 시청 민어매운탕 멍게밥 서울시청 지역민 맛집1위 충무집 방문!


 


서울시청지역민맛집1위로 선정된

곳이 바로 통영 바닷 내음 가득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충무집이에요.


 


난호어목지에 따르면 여름철

최고 보양식이 민어라고 하는데요.


오래된 내공의 주인장이 만들어내는

민어매운탕은 꼭 한 번 맛을 보고 싶네요.


 

입금님의 수라상에나 오를 수

있었던 귀한 생건 민어로

만든 요리 그 맛은 어떻까요?





미식클럽 시청 민어매운탕 멍게밥 서울시청 지역민 맛집1위 충무집 비법과 맛은?


 

 


민어는 클수록 맛있다고 하는데요.

디포리로 맛을 낸 육수에

큼직하게 썬 민어를 넣어 준다네요.


 


각종 채소를 넣고 고춧가루로

국물맛을 살려서 바글바글

끓여서 손님상에 내어진답니다. 


 


포슬포슬한 민어살과

바다의 감칠 맛 매운탕

국물의 조합이 일품이랍니다.



매운탕의 끝판왕!


 


지리탕은 아니지만, 기존

매운탕보다 맑은 국물의

비주얼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임금님 수라상에나 오르던

민어의 그 자태마저

고급져 보이는 군요.


 


쫀득 쫀득한 민어살에

식감을 끝까지 살려낸

매운탕은 꼭 한 번 먹어 봐야 할 듯 하네요.






미식클럽 시청 민어매운탕 멍게밥 서울시청 지역민 맛집1위 충무집 멍게밥 맛은?


 


멍게를 잘게 다져 따끈한 밥 위에

멍게와 각종 채소류를 올린 뒤,

참기름까지 뿌려준답니다.


 

 


멍게와 밥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입안 가득한 바다내음으로

민어매운탕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라네요.


 


그 비주얼만으로도 군침이

돌 수 밖에 없는 바다향 가득히

부드러움이 입속을 행복하게 한다고 하네요.






서울시청 맛지 충무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충무집


*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3길 30-14

   (지번) 서울 중구 다동 123-1


* 전화번호 : 02-776-4088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00





[메뉴 가격]





▶ 미식클럽 시청 평양냉면 빅데이터 맛집 1위 서울시청 남포면옥

- http://secretrich.tistory.com/954



* 이미지 출처 : MBN 미식클럽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