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4. 27. 20:13

수요미식회 이촌동 일본 생활 요릿집 카타야끼소바 게살오믈렛 이촌동 <아지겐>을 알려드려요

이번 주 2017년 4월 2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15회에서는 일본 생활 요릿집 카타야끼소바 게살오믈렛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오사카의 도톤보리를 느낄 수 있다는 곳이 바로 이촌동 <아지겐>이라고 하네요.


일본사람들이 평소에 먹는생활요릿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 볼까요?






" TVN 수요미식회 카타야끼소바 게살오믈렛 교자만두 아지겐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이촌동 맛집 아지겐의 내부 외부 모습이랍니다



여기가 일본의 오사카인지 착각이 들만한 아지겐의 외관 모습이랍니다.

특히나 국내에 있는 일본인 분들한테는 향수를 선사할 가게네요.

개인적으로도 이런 이국풍이나는 현지 전문점 같은 가게를 선호 한답니다.





내부는 역시나 입소문이 난 가게인 만큼 사람들로 꽉 차 있네요.

어린 아이부터 나이 지긋한 어르신까지 입맛을 사로 잡는 거 같네요.

내부 또한 테이블부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까지 일본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 낸답니다.








수요미식회 카타야끼소바 요리를 소개합니다




카타야끼는 일본말로 구웠다는 뜻으로 보통보다 딱딱하게 구운 걸 의미한다고 하네요.

즉, 조금 더 딱딱하게 구운 국수 요리를 뜻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라 궁금하네요.






이름처럼 딱딱한 면 위에 채소와 해산물 그리고 전분을 베이스로 한 중식 소스가 끼얹어져 있답니다.

중국의 볶음국수 차오멘과 비슷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처음보는 비주얼에 그 식감과 맛이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카타야끼소바 만드는 과정


생면을 바삭하게 튀겨준 후 예쁘게 그릇에 올려 모양을 다음어 주고,

아지겐 가게만의 비법 간장에 새우, 오징어, 각종 채소를 볶아,

전분을 넣어 소스 형태로 변신을 시켜 준 뒤에,

예쁘게 그릇에 담아 놓았던 국수 위에 올려주면 완성이 된답니다.






카타야끼소바는 목넘김이 부드러운 독특한 튀김면이랍니다.

전현무 씨는 과자먹는 거 같은 식감이라 불호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릇은 다 비운 전현무 씨랍니다 ㅋ)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분들은 씹는 즐거움이 있다고 하고요.

한 분은 간이 밋

밋하다는 분도 있네요.








수요미식회 게살오믈렛 요리를 소개합니다




게살오믈렛이라고 해서 게살이 적게 들어 있다고 상상을 하신다면,

아마 놀라실 수요미식회 게살오믈렛이랍니다.


영덕대게를 뜯어가지고 달려있는 살처럼 큰 푸짐한 게살들이 오믈렛 안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음식이 나올 때 물씬 간장의 향이 나다가,

한쪽 귀퉁이를 자르면 달걀향이 확 올라오는 향이 올라오고,

뒤따라 해산물 향이 올라오는 향이 일품인 요리랍니다.


향이 좋아서 계속 퍼먹게 되는 게살오믈렛이랍니다.








수요미식회 일본식 교자도 또 하나의 별미랍니다.




아지겐의 단골 손님들이 자주 찾는 또 하나의 요리 교자!

아랫면은 노랗게 윗면은 뽀얀 일본식 교자

입안에서 씹을 때마다 달라지는 식감이 환상적이죠.








엄마 손맛으로 교자의 소를 올려주고,

아들이 빚어서,

잘 빚은 교자를 일렬로 세워 바삭하게 구워지면,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의 극치! 교자가 완성이 된답니다.






장기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아지겐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촌로75길 22

            (지번) 이촌동 301-153


* 전화번호 : 02-794-8144


* 영업시간(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메뉴 가격]



교자 - 7,000


게살 오믈렛 - 25,000


가타야끼소바 - 15,000








오사카의 일본을 느끼고 싶다면 이촌동 일본생활 요릿집 맛집인 아지겐에서 느껴 보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115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