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6. 23:53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 여수 경도 맛집 자연횟집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에서는 여수 경도 맛집으로 유명한 자연횟집이 소개되었답니다.


여수 경도 작은 섬마을의 정겨움을 간직한 곳에서 즐기는 제철 맞은 싱싱한 갯장어를 정교한 칼질로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고 시원한 육수에 퐁당 빠트리면, 담백함이 피어난다네요.

갯장어 샤브샤브를 즐기다가 마지막에는 고소한 죽과 꼬들 꼬들한 면발의 라면으로 마무리하면, 그야말로 최고의 코스요리가 따로 없다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 여수 경도 자연횟집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 여수 경도 맛집 자연횟집 끝내주는 경치!


 


정겨운 섬마을의 풍경이

펼쳐져 그야말로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곳에 위치한

여수 경도 자연횟집 식당이네요.


 


제철 맞은 싱싱한 객장어를

노하우 담긴 육수에다

살짝 데쳐 맛나게 먹을 수가 있다네요.


 


마지막 화룡정점인

고소한 죽과 라면은 아무리

배가 불러도 마지막으로

먹어야 한다네요.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 여수 경도 맛집 자연횟집 그 맛은?


 


이 집의 대표 메뉴인 갯장어

샤부샤부는 정교하게 손질한

두툼한 갯장어부터 두 눈에 들어 온다네요.


 


아기 손바닥만한 큰 갯장어는

샤브샤브로 즐겨 입 안 한 가득

식감을 맘끽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살짝 데쳐 먹으면 기름기가

빠져 담백함 그 자체가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맛!


 


샤부샤부로 만든 갯장어는

부추로 쌈을 싸서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그 풍미가 더해진다네요.


 


주인장은 5초 정도가 익혀

먹으면 맜있다고 하고요.


수요미식회 멤버들의 의견은

10초 정도가 적당한 거 같다고 하네요.


 


갯장어 샤부샤부는

쌈을 싸서 마늘과 장을 얹어

먹어도 맛나고 갓김치에 싸서 먹는

것도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갯장어 샤부샤부 샤브샤브 여수 경도 맛집 자연횟집 마지막 화룡정점!


 


먹다 남은 감칠맛 폭발하는

육수에 죽을 만들어 먹으면

또 다른 메뉴를 즐기는 느낌이라네요.


 

 


갯장어와 각종 채소가 잘

우러난 육수에 생쌀로 만든

죽에 인삼과 대추의 진가가 

발휘되는 순간이라고 하네요.


 


진하게 우러난 국물에

칼칼한 라면스프를 넣고 끓여낸

라면도 꼭 먹어야 할 메뉴네요.






여수 경도 맛집 자연횟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자연횟집


* 주소 : 전남 여수시 대경도5길 25

  (지번) 전남 여수시 경호동 235-1


* 전화번호 : 061-666-3236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00






[메뉴 가격]


하모샤브샤브 특 5인 - 160000 / 대 - 130000 / 중 - 110000 / 소 - 90000 / 1인 - 60000


하모통구이 대 - 110000 / 소 - 90000


어죽, 라면 - 2000


하모사시미 대 - 100000 / 소 - 90000



▶ 수요미식회 여수 돌게장 갈치조림 두꺼비게장 식당 맛집 택배 가격

- http://secretrich.tistory.com/1052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