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7. 10:58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어디 가격 위치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에서는 기장 고기집 맛집으로 유명한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 소개되었답니다.


부산 기장 묘공원 산이 양 쪽으로 있고, 반경 500미터 이내에는 식당 하나 없는 곳에 위치해서 화려한 불쇼로 맛과 즐거운 비주얼을 선사하는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식당 가게를 운영하는 천병대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젊은시절 부산 메인상권에 10개의 점포 등을 운영하며 연 매출만 20억원으로 승승장구 하던 시절 그 그릇이 안되었는데, 성공을 한 걸까요? 무리한 확장과 돈 씀씀이로 노숙자까지 전락했다가 다시 재개한 그의 이야기를 들을 수가 있었네요.






"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기장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을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기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가격 위치 주소 어디 북적북적!


 


부산 기장 외진곳에 위치해

반경 500m 안에 유일한 식당인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식당 가게인데요.


 


신선한 질 좋은 고기와 함께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네요.


 


여기저기서 손님들이 불쇼를

해달라고 외치는 진풍경이

예사롭지 않은 즐거움과 맛이

있는 곳의 주인장이 오늘의 주인공!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기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가격 위치 주소 어디 그 맛은?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은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은

익어가는 동안 기다림이

힘들 정도인데요.


 


특히 불쇼가 더해지면서

겉은 더 노릇하게 만들면서

육즙을 가두어서 이 집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가 있다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함께 구워진 여러 겉절이

채소류와 싸먹어도 꿀맛~!


 

 


전국 유일한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라

무려 한 테이블에 13명이나

앉을 수가 있어서 온 가족

회식으로 이만한 곳이 없네요.


고기도 먹고, 한 켠에

마련된 당구도 치고,

아이들도 좋아할 장소네요.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기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가격 위치 주소 어디 특별한 노하우!


 


가장 맛있는 맛을 찾기 위해

당구대철판을 직접 만드는데요.


딱 8mm 를 유지해야 고기가

가장 알맞게 구워진다고 하네요.


 

 


직접 장작부터 테이블 하나 하나

황토칠을 하면서 이런 부지런한

정성들이 모여서 오늘날

손님들이 찾는 식당 가게를 만들었네요.


 

 


주 메뉴인 삼겹살 뿐만 아니라,

점심특선으로 추어탕도 메뉴에 있는데요.


사람들이 좋아하고 찾다 보니,

일일이 절구통 작업에 매일 

만드는 추어탕은 노력이

엄지척~!을 할 수 밖에 없는 듯 하네요.






서민갑부 당구대 철판 삼겹살 구이 기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천병대 갑부 그의 이야기...


 

 


젊은 시절 한 때 부산 경남지역에

10여 개의 식당을 운영하던 갑부는

무리한 사업 확장과 AI 여파 그리고

돈 씀씀이로 빚쟁이로 전략을 하였는데요.


 


거기다 자신의 잘못으로 

사랑하는 가족과의 이별까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가

다시 마음을 고쳐 먹었다고 하네요.


 


재개를 위해 열심히 하루 하루를

보내다 우연히 난로에서 구운

고기에 손님들이 좋아하는 사실에

오늘날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식당을

운영하기 시작 하였다네요.


지금은 연 매출 약 8억 원의 성공과

일개미 같은 그의 하루 하루 생활인데요.


언젠가 다시 가족과도 만나고

많은 사람들도 도우며 

더욱 멋진 서민갑부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가까운 곳이라 한 번 꼭

개인적으로는 가봐야겠네요.






기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당구대통철판삼겹살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336

  (지번) 부산 기장군 만화리 572-1


* 전화번호 : 051-724-0096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예약 권장)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사이트 & 메뉴 가격]


http://www.xn--y89a7mp1l3a360nlb143mmjjj5c.infom.kr/



1인분 300g - 20,000


1인분 300g + 해물 - 30,000


추어탕 - 7,000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