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0. 5. 5. 12:03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은둔식달 해운대 맛집 보라찐빵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해운대 반여동 맛집 보라찐빵이 소개 되었답니다.


"열명 먹다가 한 명 죽어도 몰라요~" 하고 단골들의 극찬이 이어지는 보라찐빵 가게는 어렵게 3번의 섭외 끝에 은둔식달 맛집으로 촬영이 허가가 되었는데요.


항상 품절이라 먹기 귀하다는 부산 찐빵 달인 가게는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그리고 핵심비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보라찐빵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은둔식달 해운대 맛집 보라찐빵 인생찐빵!



상식을 파괴하는 모양과

더 놀라운 식감과 맛까지 선보이는

인생찐빵을 만날 수 있는 곳!


 


작은 가게에 자리 잡은 보라찐빵은

단골 손님들의 극찬이 절로

이어지는 곳이네요.


 


수차례 촬영을 거절하고 3차

임홍식 셰프의 방문으로 보라찐빵

가게의 찐빵을 만나 볼 수가 있었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은둔식달 해운대 맛집 보라찐빵 그 맛은?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을 듯한

팥소 가득한 보라찐빵의 비주얼~!


 


찐빵 마니아들이라면, 꼭!

한 번 먹으러 가봐야 할 것 만 같은

인생 찐빵이 부산에 있었네요.


 


 


팥의 달콤함과 만두 피 같은 쫀득한

빵의 조화는 한 입에 쏙~!

금방 한 접시를 비워 낸답니다.


특히 6개 1,000 원의 가성비는

그저 놀라울 따름이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은둔식달 해운대 맛집 보라찐빵 비법은?



부산 찐방 달인의 손돌림만 보아도

그 지나간 세월을 어림 짐작이 되네요.


 


늘 품절이 되기 때문에 오전이 되면,

다 팔려 나간다는 인생 찐빵~!



작은 만큼 손이 더 많이 간다고 하네요.


 


오픈 하자 말자 손님들로 금방

찐빵은 동이 난다고 하네요.



무려 새벽 2~3시 부터 만들어진다는

찐빵은 찐빵 마니아 들이라면,

꼭~! 한 번 맛을 보아야 할 것 같네요.



비주얼 만큼이나 훌륭한 찐빵은

엄지척을 할 수 밖에 없는

맛과 식감을 선사하나다고 하네요.


이번 주의 부산 찐빵의 달인의 경우 촬영을

몇 차례 거부 했기 때문에 비법은 공개가 되지 

않고 영업에 방해 되지 않는 선에서 만드는 과정과

인터뷰만을 진행하였답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보라찐빵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보라찐빵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205

  (지번)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809-2


* 전화번호 : 051-528-8525


* 영업시간(운영시간) : 07:30 ~ 17:30

일요일 휴무


[메뉴 가격]


찐빵 6개 - 1,000


도넛 4개 - 1,00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