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 4. 00:26

강식당 삼겹살김밥 이수근 레시피 만들기 가격

이번 주 TVN 강식당 삼겹살김밥에서는 이수근삼겹살깁밥 만들기 레시피 가격이 소개되었답니다.


이수근 아내의 도움을 받고, 다시 만들면서 강식당 멤버들의 조언을 통해 완성된 이수근 강식당 삼겹살김밥은 저도 시간이 되면, 집에서 한 번 만들어서 먹어봐야 할 것만 같네요.


어찌나 맛나게 보이던지,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만들어 드셔 보셨을 것만 같네요.


강식당 삼겹살김밥 이수근 레시피 만들기와 가격 그 현장을 한 번 살펴 보아요.






" TVN 강식당 삼겹살김밥 이수근 레시피 만들기 가격을 알아보아요"



강식당 삼겹살김밥 이수근 레시피 만들기 가격


 


신메뉴 이수근 삼겹살 김밥의 탄생의 시작 !


 


우선 삼겹살을 구운 뒤 살짝

밑간을 하고 뒤집고 오돌뼈를 제거 한답니다.


 

 


김 위에 밥 한 공기를 넓게 깔고

느끼함을 잡아 줄 상추 깻잎 그리고

쌈무를 추가해서 깔아 준답니다.



 


밥에 밑간의 필요성과 삼겹살이 더 추가 해야한다는 보완점 의견이 나왔네요.



다시 만들어지는 이수근 삼겹살김밥 레시피 만들기 !


 

 


삼겹살을 추가해서 구운뒤

두 장을 패티처럼 들어간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의 결정체인

강식당 삼겹살김밥의 탄생이네요.


 


마지막 데코는 마치

평창을 상징하는 듯이 오륜기로

만들어진 이수근 삼겹살김밥이랍니다.






강식당 삼겹살김밥의 맛 이수근 레시피 만들기 가격 !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싱싱한

쌈 채소의 식감을 살린 이수근 셰프

등극 메뉴이자 유일한 메뉴 삼겹살 김밥을 맛을 보는데요.


 


감탄의 연속과 함께

맛있음의 삿대질이 계속 이어지네요.


개인적으로도 계속 군침이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밤늦도록 연습하고 계속 말아서

만들어진 삼겹살김밥 가격은 10,000 원이랍니다.


사실 가격이 비싸다는 시청자 의견도

많았지만, 주의 식당들의 영업을 방해하지 않기

위한 강식당의 배려라고 하네요.






* 이미지 출처 : TVN 강식당 방송 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