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2. 8. 16:42

서민갑부 수제과일청 규린이네

경상북도 칠곡군에 택배가 끓임 없이 나간다는 곳을 찾아간 장소는 바로 수제과일청으로 유명한 경상북도 칠곡군에 위치한 규린이네 가게였는데요. 하루 평균 300건의 택배를 보낸 다는 그곳!

 

싱그러운 과일 듬뿍 강윤은 서민갑부 수제과일청 규린이네는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수제과일청 택배여왕 강윤은 갑부 맛있는 규린이네 스토리 Start~!"

엄마가 만드는 서민갑부 수제과일청 규린이네 입소문과 SNS 뜨거운 반응!


 

엄마가 만드는 수제과일청으로 입소문만으로 전국에서 많은 주문으로 쉴새 없는 강윤은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재료 하나하나 선택부터 아낌없는 재료와 함께 '내 아이가 먹는다는 마음'으로 깨끗한 세척까지 꼼꼼하게 관리되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과일청으로 입소문 난 규린이네 매장인데요.

 

 

한 번 택배로 받아 주문해서 먹어본 분들이라면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도 높아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계속 늘어나면서 2019년 온라인 A 플랫폼에서 최고 매출 달성 후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답니다. 하루 평균 약 300 상자가 출고되는 것만 보아도 높은 선호도를 짐작할 수가 있겠더라고요.

엄마들이 반한 규린이네 수제과일청은?


 

규린이네 수제과일청은 다양한 계절 과일부터 오래 보관해도 과일 원형 그래도 유지되는 맛난 수제 과일청 종류가 가득 있는데요. 갑부 가게 0순위 베스트셀러인 '딸기청'부터 톡톡 씹히는 상큼한 '키위청', 눈으로도 느껴지는 새콤함이 남다른 '파인애플청' 등 다양한 과일청으로 고소한 우유에 넣으면 달콤한 과일라떼로 변신, 시원한 탄산수에 과일청을 섞으면 청량감 100% 수제 과일에이드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레몬청과 자몽청을 섞은 '레몬자몽청', 상콤한 레몬과 달콤한 딸기의 만남인 '레몬딸기청', 이보다 더 상큼할 순 없다 '레몬키위청', 믹스 과일 청계의 신흥 강자인 '키위 딸기청'까지 업그레이 된 수제 과일청으로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규린이네 과일청이랍니다.

 

연 매출 13억 원의 비법은?


 

높은 손님들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강윤은 사장의 수제과일청은 과일들이 뭉개지지 않게 특별한 비법들이 들어가는데요. 이런 비법을 위해 2년간의 연구와 레시피 개발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완성도와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답니다. 과일들의 원형 모양 유지와 식감을 위해서 미리 원액을 만들어 과일에 부어주는 방식으로 과일 원형 그대로를 살려 집에서도 그 비주얼 그대로 보기에도 이쁘고 식감도 맛난 과일청을 만들어 낼 수가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과육이 망가지지 않게 과일 하나하나를 수작업으로 씨를 빼는 정성과 소중히 재료를 다루어주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직접 과일도 수제청에 적합한 조금 덜 익을 과일을 선정해서 확인해서 만들어 내는 정성을 보여 주더라고요.

 

 

특히 손님들의 인기가 놓은 믹스 과일청의 경우 그녀만의 노하우로 순차적으로 과일마다 다른 순서로 담아내면서 시간은 일반 단일 과일청보다 무려 5배 이상의 시간이 걸리지만, 과일들이 무르지 않고 집에서도 그 결정체 그대로 이쁜 비주얼과 식감을 맘끽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갑부의 정성을 직접 제품을 받은 손님들이 먼저 알아봐 주고 자연스레 개인 SNS에 올리면서 입소문이 전파 전파되어 연 매출 약 13억 원의 놀라운 매출을 보여 주더라고요.

서민갑부 수제과일청은 어떻게 탄생?


 

서민갑부 수제과일청의 탄생은 어릴 적 감기를 자주 않았던 갑부의 딸을 위해서 배도라지청을 만들어 먹었던 것이 계기가 되어 카페에 자신의 레시피를 공개하면서 호응을 얻자 프리마켓에서 판매를 해 보았는데요. 이미 맘 카페 등에서 입소문이 난 '규린연우맘' 과일청은 호응이 생각보다 좋았는데요.

 

 

프리마켓에서 1시간 만에 50병을 판매한 갑부는 사업성을 발견하고는 시어미니까 천만 원을 빌려 시작을 해서 몇 개월도 안지나 빚도 갚고 직원들도 계속 고용하면서 브랜드를 확장해나갔답니다.

강윤은 서민갑부 수제과일청 규린이네 매장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규린이네 수제과일청

▶ 주소/위치

→ 경상북도 칠곡군 석적읍 서중리4길 30-14

▶ 전화번호

☎ 0507-1329-4697 / 054-977-4697

▶ 영업시간

→ 10:00 ~ 18:30

공휴일 휴무

▶ 주차 여부

→ 택배주문 홈페이지 참고

▶ 메뉴 및 가격 정보

→ 홈페이지 참고 ▼

 

 

규린이네 수제과일청

 

www.idus.com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서민갑부 김밥 도시락 지하 분식집 송파 케이트분식당

이번 주인공은 코로나 19 시대로 힘든 자영업자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성공 사연의 강경희 사장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아이 네 아이의 엄마로 지하 분식집에서 억대 연 매출을 보여 준다고 하

secretrich.tistory.com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수제 햄버거 달인 마포구 망원동 맛집 레이키친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수제 햄버거 달인이 운영하는 마포구 망원동 맛집 레이키친이 소개 되었답니다. 호텔에서 먹어 볼 듯한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입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수제 치즈 햄 달인 한남동 맛집 치즈폴로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수제 치즈 햄 달인이 운영하는 한남동 맛집 치즈폴로가 소개 되었답니다. 직접 만든 다양한 수제 치즈부터 햄을 이용한 유럽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오늘의 수제 치즈 햄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식혜 찹쌀 도넛 달인 화승꽈배기

생활의 달인 식혜 찹쌀 도넛 달인 화승꽈배기를 알아봅시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도넛을 만든다는 경력 36년을 자랑하는 김성연 식혜 찹쌀 도넛 달인이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작지만 동네에서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