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4. 6. 20:34

수요미식회 된장 강남역 시골야채된장 위치,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운영시간)과 메뉴 가격을 알려드려요

 이번 주 수요미식회 된장 강남역 시골야채된장 집이 반영되었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우중충하고 밤에는 약간은 쌀쌀한 날씨에는 엄마손 보글보글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날씨네요. 혼자 살게 되면 혼자 해먹기에는 손이 많이 가고 많이 해놓으면 먹을 사람이 없기 때문에 된장 국이라던지 찌개라던지 해먹기가 쉽지 않아 먹을 기회가 적은게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계절 수요미식회에서 된장 맛집으로 누가봐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그런 가게가 소개 되었더라고요






강남역 주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수요미식회 시골야채된장 맛집이랍니다



강남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다 가보았다는 분주한 서울 한복판에서

오랜시간 자리를 지켜온 집이라고 합니다










한 상 가득히 뜨끈한 된장찌개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같은 그 집!

부산에도 한 군데 쯤 있었으면 생각나는 그런 집이네요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나는 된장찌개와 촉촉한 달걀찜과 코다리찜까지 한 상 가득

직장 동료와 함께 먹다 보면 몇 그릇을 먹어도 멈추지 못할 꺼 같네요

직장인들에게 일상 생활의 따뜻한 위로와 같은 곳이랍니다









잘 발효된 된장으로만 극찬의 맛을 내는 강남역 시골야채된장이랍니다



잘 발효시킨 된장 덕에 맹물만 넣어 끓여내는 되요.

여기에 호박, 청양고추, 감자, 두부를 더해 한번 푹 끓여 내면 깔끔한 맛의 된장찌개가 완성이 된답니다


여기에 30분 이상 달구어 내는 돌 뚝배기에 미리 끓여 둔 된장찌개 부어 주면

보글 보글 깊고 깔끔한 맛을 내는 수요미식회 된장 찌개가 완성 된답니다









제가 본 가장 비주얼이 침색을 폭발 시키는 된장찌개랍니다

엄마손 된장찌개가 너무 그리운 장면이네요







또 하나의 매력적인 통북어찜과 계란찜(달걀찜)이에요



2인이상 주문시에만 주문이 가능한 통북어찜이 또 하나의 진미인데요

보푸라기 같이 촉촉히 찢어지는 살결의 맛이 최고의 또 하나의 맛을 선사 한답니다











부드럽고 간이 잘 배인 촉촉한 코다리찜의 맛은 도대체 어떤 맛일까요?

밥도둑이 바로 여기에 있네요









북어찜만 먹어도 자극 적이지 않는 양념이라고 하네요

흰 쌀 밥에 코다리 한점과 양념 국물에 쓱싹 비벼 먹어도 꿀 맛일 듯 합니다










신동엽씨가 방송에서 여러번 극찬한 달걀찜 비주얼이랍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질감도 너무 사라스러운 음식이랍니다










카스텔라 처럼 촉촉한 질감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계란찜을 먹고 싶어서라도 한 번 꼭 방문 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수요미식회 된장 강남역 시골야채된장 맛집의 음식 하나한 모두가 침샘 폭발, 비주얼 폭발인 것들 뿐이네요













구수한 된장찌개에 흰밥 그리고 여러 야채들을 올려 된장에 비벼서,

달걀찜까지 올려서 쓱살 비벼 먹으면,


건강하다 못해 고급스러운 맛까지 느껴진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된장 강남역 시골야채된장 위치,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운영시간)과 메뉴 가격이랍니다





* 상호 : 시골야채된장


*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1

           (지번) 서초동 1308-1 삼미빌딩 1층 


* 영업시간(운영시간) : 매일 00:00 ~ 24:00

                             <명절 휴무>




[메뉴 가격]


시골야채된장비빔밥 - 7,000


청국장 (2인) - 16,000


생삼겹살 - 12,000


목살김치된장(2인) - 16,000


생목살삼겹살 - 12,000











* 방송 영상 출처 : TVN 수요미식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