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1. 27. 20:43

인제 비지찌개 고향집 위치,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운영시간)과 메뉴 가격을 알려드려요(백종원의 3대천왕)


이번주 백종원의 3대천왕은 전국 찌개열전편이 반영되었는데요. 세번째로 소개된 집은 인제 비지찌개 고향집이 반영 되었네요. 시크릿리치는 콩비지 찌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근래 일상 생활에서는 먹을 기회가 없어서,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백종원의 3대천왕을 보고 어찌나 맛나 보이던지, 조만간 부산에 비지찌개 잘하는 집을 찾아서 먹고 와야 겠네요




 김치랑 푹 끓인 비지찌개의 자체가 식욕을 자극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인제 비지찌개 고향집 비지찌개



잘 익은 김치에


양념장, 들기름으로 맛을 내고


비지를 듬뿍 넣어지고


당일 새벽 손수 만든 두부도 넉넉히 넣어주고


푹 끓여내면 완성된답니다



정말 둘이 먹다 죽어도 모를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백아저씨의 온 몸을 들 썩이게 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삭힌 비지찌개로 삭힌 비지는 따뜻한 아랫목에


하루동안 숙성 시켜 만든다고 하네요


살짝 삭히게 되면 콩 고유의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네요



삭힌 비지찌개를 추천하네요



정말 누구나 좋아할만한 비지찌개네요


삭힌 비지찌개는 살면서 저도 안 먹어 본거 같은데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청국장의경우 호불호가 극명할 경우가 많은데요,


비지찌개는 누구나 좋아할 것 같네요




고향집 위치, 주소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 영업시간(운영시간)




* 상호 : (삭힌 비지찌개) 고향집식당


* 전화 : 033-461-7391


* 주소 : 강운도 인제군 기린면 현리 196


* 영업시간 : 08:30 ~ 20:30



* 메뉴 가격 


공비지백반 7,000원


모두부백반 8,000원


두부구이 8,000원


두부전골 8,000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