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 01:46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나이지리아 맛집 해피홈 레스토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나이지리아 요리 음식점에서는 당일치기 해외먹방 2탄 특집 으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맛집 해피홈 레스토랑이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째 음식은 프랑스 프렌치 식당을 박보영 양과 함께 맛녀석들이 먹방을 했고,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약간은 생소한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나이지리아 음식 식당을 찾아갔는데요.


한 번은 꼭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 들 정도로 매력적인 음식들의 연속이었네요. 비주얼도 맛도 생소하지만 특유의 맛으로 빠질 수 밖에 없는 한 번은 꼭 방문해 봐야 할 것 같은 나이지리아 음식 속으로~!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나이지리아 맛집 이태원 해피홈레스토랑을 알아보아요"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나이지리아 맛집 해피홈 레스토랑 방문!


 


세상에 많은 음식을 먹어 본

맛녀석들도 생소한 아프라카

나이지라아 음식인데요.


 


등장하자말자 다른 현지인

단골들이 식사를 하고 있을만큼

현지느낌 물씬 나는 곳이네요.


 


메뉴 판에는 생소해 보이지만,

맛있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나이지리아 음식들이 즐비하네요.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나이지리아 맛집 해피홈 레스토랑 손으로 먹는 먹방!


 


먼저 밥먹을 준비를 위해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데요.


 

 


푸푸 & 에구시 수프

쌀가루, 옥수숫가루를 섞어 반죽한 나이지리아 주식은 손으로 먹어야 제마! 적당량을 푸푸를 넓게 핀 후 에구시 수프 건더기와 함께 먹으면 군침 도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베지터블 수프 & 얌 푸푸

말린 생선과 시금치 등을 풀 끓여 만든 수프와 마의 일종인 얌가루로 만든 반죽 얌 푸푸도 맛을 보네요.



세상의 음식들을 다 먹을 듯한 기세~!


 

 


카우 레그 수프 & 가리 푸푸

우족에 각종 양념을 한 수프인 카우레그수프는 마치 제육 양념 맛이 난다고 하네요. 고구마의 달달함이 있는 가리 푸푸는 카사바 가루로 만들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네요.


 


프라이드 플랜틴

바나나의 한 종류인 플랜틴을 튀긴 요리로 처음 경험해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졸로프 라이스

토마토 소스에 쌀과 채소를 복은 후, 소고기를 토핑으로 얹은 요리는 프라이드 플랜틴과의 조합이 환상이라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나이지리아 음식들!


 

 


수야

전통 스파이시 향신료로 간을 한 소고기를 숯불에 구운요리인 수야는 매콤한 고기로 신선한 채소에 얹어 먹으면 자다가도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이 먹은

나이지라이 음식들 두둥~!


다음에 이태원에 들를 일이 있으면,

꼭  한 번 들러 먹어 보고 싶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나이지리아 맛집 해피홈레스토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해피홈 레스토랑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2-10

  (지번)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4-15


* 전화번호 : 02-797-3185


* 영업시간(운영시간) :





[메뉴 가격]


Bitter Leaf Soup - 8,000원


Fresh Fish Soup - 11,000원


Intestine Soup - 6,000원


푸푸 - 4,000원


에구시 수프 - 8,000원


오그보노 수프 - 8,000원


졸로프 라이스 - 11,000원


후라이드 플랜틴 - 10,000원




▶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프랑스 맛집 꾸띠자르당 레스토랑

- http://secretrich.tistory.com/1089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