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31. 10:40

밥블레스유 빵집 디저트 최화정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빵집 디저트에서는 최화정 단골 디저트 빵집 맛집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가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째 식당으로 김숙의 단골 쭈꾸미집에서 한 끼를 먹고 그 다음 후식으로 찾은 디저트 카페는 최화정의 PICK! 가로수길 핫한 아우어베이커리를 찾아 갔는데요.


예전 추억을 소환하는 슈크림빵, 단팥빵 등 부터 다양한 비주얼과 식감, 맛을 자랑하는 빵덕후들의 성지이자 천국인 다양한 빵들이 맞이 하고 있더라고요.






"밥블레스유 최화정 디저트 빵집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빵집 디저트 최화정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 방문!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핫한 최화정이 추천하는 빵집으로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찾아갔네요.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빵덕후들을 환영하는

다양한 빵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향긋하고 고소한 빵내음에

눈과 코를 매혹하는 매장에서

갓 구운 빵은 다 담아 먹고 싶을 것 같네요.






밥블레스유 빵집 디저트 최화정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 1인 1쟁반?


 


1인 1쟁반은 당연하다는

영자누나의 말처럼 다들 각자

먹고 싶은 빵들을 담는데요.


 

 


특히 화정누나가 추천한

빵집인 것 만큼 이것저것

멤버들에게 소개하고

추천을 하더라고요.


 

 


앞 전 식사를 하고 왔는 거지?

하고 생각나게 할 만큼 정말 푸짐하게

1인 1쟁반을 들고 계산대를

향하는 멤버들이네요.






밥블레스유 빵집 디저트 최화정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 나도 먹고 싶다~


 


영자누나의 개인기 같은

많은 쟁반을 양손에 얹어 가져와

밀크티부터 한 잔을 하는데요.


 


화정누나의 최애빵이라는

버터 프레첼은 김숙이 한 번 먹고는

감탄을 연발 하더라고요.


 


영자누나가 고른 빵도

슈크림이 속에 꽉 차

입에 묻으면서 맛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한번 쯤은 방문 하고 빵집!


 


슈크림과 판이 꽉차서

배어물면 뚝뚝 꿀처럼

떨어진다고 하네요.


 


마치 빵들이 봄날의

추억을 소환되는 듯한

행복함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김숙이 고른 (더티초코)초코페이스트리는

무조건 먹어 봐야할

초코 가득 빵이네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빵집 맛집 아우어베이커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아우어베이커리 가로수길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39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3-19


* 전화번호 : 02-546-380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3:00





[메뉴 가격]


더티 초코 - 4,300



https://www.instagram.com/ourbakerycafe/



▶ 밥블레스유 주꾸미 김숙 쭈꾸미 청담동 맛집 선학쭈꾸미

- http://secretrich.tistory.com/1086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