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6. 09:16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고독한 미식가 한국 보광동 종점숯불갈비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돼지갈비에서는 고독한 미식가 한국 촬영지로 유명한 서울 용산구 보광동 종점숯불갈비가 소개되었답니다.


골목마다 오래된 동네의 정겨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 자리 잡은 아늑한 공간 속 슴슴한 양념 맛의 돼지갈비를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옛 추억과 함께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네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입맛에도 제격으로 특히 고독한 미식가 한국 활영지로 많은 일본 분들이 찾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 TVN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고독한 미식가 한국 보광동 종점숯불갈비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고독한 미식가도 찾은 한국 보광동 종점숯불갈비 !


 


골목마다 오래된 동네의 정겨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

오래된 외관과 내부는 내공이

담긴듯한 정겨운 곳이랍니다.


 


예전 버스 종점이 있던 자리로

지친 몸을 이끌고 슴슴한

돼지갈비에 소준 한 잔 절로 생각나는 곳!


 


 


정성가득한 매일 직접 담그는

반찬은 일품이고요.


특히 고독한 미식가 고로 한국 촬영지로

유명해져 많은 외국 손님들도

자주 볼 수가 있다네요.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고독한 미식가 한국 보광동 종점숯불갈비 그 맛은?


 

 


주문을 하면 동그란 은 접시에

담겨 나오는 매력적인 자태를

볼 수 있는 이 집의 돼지갈비네요.


은은하게 느껴지는 양념이

군침을 돌게 한답니다.


 


타지않게 뒤적 뒤적 잘

구워 주면 부담없는 식감과

매력적인 양념에 반하게 된다네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묵은지나 깻잎지와 먹어도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가 있다네요.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고독한 미식가 한국 보광동 종점숯불갈비 매운갈비찜도 대박!



이 집만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매운갈비찜!



보글 보글 매콤하게 끓여지는

매운 갈비찜은 양념이 제대로 배였네요.



쫄깃함녀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내는 매운 갈비찜은

한 번 먹으면 소주 한잔

절로 생각이 난다네요.



개인적으로는 돼지갈비도

돼지갈비지만 이 매운 갈비찜이

너무나도 먹고 싶더라고요.






서울 용산구 보광동 맛집 종점숯불갈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종점숯불갈비


* 주소 : 서울 용산구 장문로 112

  (지번) 서울 용산고 보광동 70-19


* 전화번호 : 02-749-688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3:00





[메뉴 가격]


돼지갈비 100g - 6500 / 200g - 13000


매운갈비찜 200g - 15000


된장찌개 - 7000


차돌된장 - 8000


생선구이 - 7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