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황금 레시피 ♬ / / 2018. 8. 16. 02:17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이번 주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만들기에서는 말복 특집에서는 김수미표 레시피가 소개되었답니다.


말복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주의 첫 번째 메인 반찬을 그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이 날 수 밖에 없는 수미쌤표 닭볶음탕 레시피가 소개되었네요.


밥도둑 요리인 달볶음탕부터 막걸리랑 너무 어울리는 주전부리로도 어울리는 육전, 배추전 레시피도 소개 되었네요. 이번 주말도 행복한 한 상을 해먹을 수가 있겠네요.






"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만들기 김수미표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세 번째 반찬!




▶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 http://secretrich.tistory.com/1047



닭볶음탕은 꼭 따라 해보세요.



세 번째 반찬은 주전부리나

막걸리 안주로도 딱인

육전 배추전이 공개 되었네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요리 시작!



"수미네 반찬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1. 얇게 썬 부챗살을 쟁반에 넓게 펼친 후 후추, 소금으로 밑간 해주세요.



2. 부챗살의 앞, 뒷면에 찹쌀가루를 고루 붇혀준 후 계란물을 뭋혀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올려 구워 주세요.



그냥 먹어도 딱 맛있을 듯 하네요.



3. 양파와 영양 부추 뿌리 부분을 잘라 준비하고 구운 육전에 조금 올려 돌돌 말아 주시면 돼요.



4. 식초 5큰술, 연 겨자 2작은술, 간장 2큰술을 넣은 겨자초간장과 곂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육전이 완성 되어요.


배추전의 경우 육전의 첫 번째, 두 번째 레시피를 배추에 그대로 따라 하시면 맛있는 배추전이 완성이 되어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육전 배추전 황금 레시피 그 맛은?


 


그 자태만 보아도 군침이

돌수 밖에 없는 육전은

졸깃하면서도 입에서 살살

녹는 듯 한다네요.


 


막걸리랑 잘 어울리는

배추전은 돌돌 말아서 초간장에

찍어 먹으면 꿀맛!


 


배추 특유의 단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배추전과

소고기 육전은 영양도 만점이라네요.






* 이미지 출처 : TVN 수미네 반찬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