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황금 레시피 ♬ / / 2017. 8. 17. 00:22

집밥백선생 냉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이번 주 TVN 집밥 백선생 냉라면 만들기에서는 여름 라면 특집에서는 시원한 맛이 일품인 0냉라면 레시피가 소개되었답니다.


무더운 여름이 가기 전에 당장 내일이라도 만들어 먹으면 딱 일 듯 한 백종원표 냉라면 만들기 레시피를 배우셔서 시원한 한 그릇 드셔보시면 좋을 것같네요.


사실 냉라면이 이렇게 쉽고 맛나게 만들 수 있었다는 사실을 미리 알았다면, 정말 많이 집에서도 해 먹을 텐데 아쉽기까지 하는 마음이 드네요.






" TVN 집밥 백선생3 냉라면 백종원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집밥 백선생 냉라면 만들기 레시피 재료를 소개합니다



주재료


- 양파, 콩나물, 라면, 만능맛간장, 설탕, 식초, 물, 청양고추, 얼음, 쪽파가 필요해요



- 집밥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집밥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관련 참고 레시피






집밥 백선생 냉라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집 냉장고에 있는 흔한 재료인 콩나물 한 주먹과 양파 ¼개를 얇게 채 썰어서 준비해 둡니다.




먼저 라면스프 한 봉 만능맛간장 두 숟갈, 만능맛간장이 없다면 진간장을 사용 해주셔도 돼요.




단맛을 담당할 설탕 두 숟갈과 새콤한 맛을 책임질 식초 두 숟갈을 넣어 준답니다.




물 한 컵을 넣어서 잘 섞어 주시길 바래요.

얼음을 넣지 않고 차가운 물만 넣을 경우에는 물은 한 컵 반 이상을 넣어주면 된답니다.




매콤한 맛을 추가 하기 위한 청양고추 두 개도 쏭쏭 썰어 넣어 주면 냉라면 기본이 되는 양념냉국이 완성이 된답니다. 신기하게도 양념냉국이 진한 전문 냉면집 육수 맛이 난다고 하네요.


 




집밥 백선생 냉라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냄비에 물을 넣고 팔팔 끓으면 면과 콩나물 그리고 양파를 넣어서 끓여 주세요. 이번에는 진라면을 넣어서 만들어지는 군요.




면이 잘 삶아 지면 체에 물을 받혀 빼주고 얼음물에 차갑게 헹궈 꼬들 꼬들한 면이 완성이 되면, 예쁜 그릇에 담아 준답니다.



양념 냉국에 얼음을 넣고, 삶은 면에다 부어주세요.




탱탱한 면발에 시원한 국물까지 그야말로 무더운 여름에 입맛을 돋우는 최고의 면 요리의 완성이네요.






맛있는 집밥 백선생3 냉라면을 먹어보아요


정말 신기하게도 전문 냉면집에서

파는 듯한 냉면 육수 맛이 난다고 하네요.


이번 주말에 당장 해 먹어야 할 듯한

백종원 냉라면 레시피이네요.









▶ 관련 참고 레시피


- 집밥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집밥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이미지 출처 : TVN 집밥 백선생3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