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황금 레시피 ♬ / / 2017. 8. 16. 21:31

집밥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이번 주 TVN 집밥백선생 어묵비빔면 에서는 라면 만들기 특집에서는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레시피가 소개되었답니다.


백종원의 여름 라면 열전으로 반영된 집밥 백선생3에서는 두 번째 요리로 중화풍 맛이 나는 라면으로 어묵비빔면 만들기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답니다.


간단한 재료인 라면으로 이루어지는 다양한 요리에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이건 일상생활에 꼭 알아두시면 집에서 쉽게 구하는 재료로 제대로 된 라면 요리를 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TVN 집밥 백선생3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집밥 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레시피 재료를 소개합니다




주재료


- 대파, 라면, 얼음, 설탕, 고춧가루, 고추장, 식용유, 참기름, 어묵, 새송이버섯, 물이 필요해요.




- 집밥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관련 이야기 참고 레시피 







집밥 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묵 한 장과 새송이 버섯을 얇게 채 썩어 준비해주시길 바래요. 집에 있는 냉장고의 각종 채소나 재료를 넣어 주시면 된답니다. 라면 양에 비해 재료를 너무 많이 넣으면 라면 스프 양이 모자라 싱거워질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래요.




냄비에 물을 넣고 물이 끓으면 면과 후레이크를 탈탈 털어 넣고 끓여 준답니다.



면과 후레이크를 끓는 물에 넣고 새송이버섯과 어묵도 면과 함께 넣어 주시길 바래요.




잘 삶아진 면을 꺼내어 체에 받쳐서 물을 빼 주고 얼음물에 헹궈 탱탱한 면발을 만들어 주시고 다른 그릇에 준비해주길 바래요.






집밥 백선생 어묵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비빔 양념장을 만들어 줘야할 차례인데요. 라면스프 한 봉, 굵은 고춧가루 반 숟갈, 설탕 한 숟갈, 고추장 반 숟갈을 섞지 말고 기름을 부어도 상관없는 그릇에 담아 준비해 주시길 바래요.



파기름이 잘 나올 수 있도록 채 썬 파를 넉넉히 두른 식용유에다 넣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파기름을 내어 준답니다. 파기름 대신에 채썬 마늘을 넣어 마늘 기름을 내어 줘도 맛있는데요. 주의 점은 마늘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충분히 볶아야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답니다.




파기름을 고춧가루 쪽으로 부은 뒤에 잘 섞어서 비빔장을 만들어 주시길 바래요.





비빔양념장을 면과 섞어줄 차례!




삶은 면을 비빔양념장에다 넣은 뒤 쉐킷 쉐킷 잘 섞어 준 뒤 예쁜 그릇에 담아 주면 완성!




마지막으로 통깨를 솔솔 뿌리면 파기름비빔장으로 만든 어묵비빔면이 완성이 된답니다.



간단한 라면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놀라운 요리 같은 라면 요리군요. 며칠 안에 한 번 만들어 먹어 봐야겠네요.



,.



맛있는 집밥 백선생3 어묵비빔면 비빔라면을 먹어보아요



감탄사 연발을 불러일으키는

중화풍의 어묵비빔면은

첫 번째 요리 비빔면보다 더 맛있다고 하네요.


빈틈없이 올라오는 풍성한 풍미

자랑하는 어묵비빔라면이랍니다.









▶ 관련 이야기 참고 레시피 


- 집밥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 이미지 출처 : TVN 집밥 백선생3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