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2020년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 때문에 다사다난했던 한 해인데요. 2021년 신축년 올해는 이제 백신 소식도 있고, 나쁜 일보다는 좋은 일이 많은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그러기에 새해는 주위에 좋은 덕담 및 인사말을 나누고 그 좋은 기운이 본인에게도 전해지기를 기원해 봅니다.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과 이미지 문자 문구 모음


간단한 신축년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 2021년 신축년해도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 2021년 한 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 하시길 기원해요

 

* 2020년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셨던 은혜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 새해에는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 코로나 꺼져! 신축년은 복만 와라!

 

* 신축년 소처럼 큰 복만 받는 한 해 되세요.

 

* 2021년 신축년 한 해 가정의 평안과 행복한 일들만 늘 함께 하세요.

 

* 새해에는 웃는 일들만 늘 함께 가득하시길 바래요.

 

정성스러운 신축년 새해 인사말 모음 문자 문구

 

* 코로나로 힘든 2020년 한 해였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이제는 훌훌 털고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바라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 드디어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나서 안부를 묻지는 못하지만 신축년 새해에는 늘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2020년 어려운 한 해도 이제 지나가고 이제는 좋은 일들만 일어날 것 만 같은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 소처럼 우직하게 좋은 일들만 늘 항상 하기를 바랍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인사말

 

*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가오는 2021년에도 더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보내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거 아시죠? 지금처럼 늘 건강하고 올해에는 좀 더 연락드리고 추억도 많이 쌓으며, 좋은 일들만 가득 함께 해요.

 

* 늘 사랑하고 감사드리는 부모님. 올해에도 지금처럼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많으세요.

 

* 코로나 때문에 자주 찾아뵙지도 못했지만, 올해에는 자주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추억 쌓아요. 그러니까 건강 잘 챙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야 해요.

 

 

 

직장에서 보내는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문자 문구

 

* 안녕하세요. 00님 00입니다. 2020년 한 해는 00님 덕분에 좋은 일도 많았고, 도움도 많이 받아 덕분에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021년에도 부탁드리며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 00님 덕분에 작년 한 해 큰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애정 어린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신축년 새해 늘 좋은 일들만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코로나 녀석 때문에 힘든 작년이었지만, 올해는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지난해 보내 주셨던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21년에도 귀사의 건승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꿈을 꿀 수 있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드리며,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작년 한 해 베풀어 주신 호의와 성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우리 팀원(동료)들 늘 건강하고 만사형통하기를 기원합니다.

 

친구에게 보내는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문자 문구

 

* 00야 힘들었던 2020년도 무사히 지나갔구나, 2021년 새해에는 니 멋진 미소만큼이나 행복 일들만 가득하자 우리 ^0^

 

* 00야 2020년은 코로나 때문에 자주 만나지도 못했지만,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면 자주 만나서 멋진 추억 많이 쌓는 한 해 보내자~

 

* 00야 2020년 다사다난했던, 한 해 마무리 잘하고, 2021년 신축년 멋진 일들만 가득하자~

 

* 우리 2020년 보다는 2021년에는 좋은 추억도 좋은 일도 훨씬 많은 한 해 되자

 

* 코로나 녀석 때문에 힘든 한 해 보낸 우리지만, 올해에는 우리 배로 행복하자

 

 

 

코로나 관련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문자 문구

 

* 코로나 때문에 힘든 한 해였지만,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꼭! 이겨내고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 코로나 19로 인해 직접 얼굴을 자주 보기 힘든 시국이라 이렇게 2021년 인사를 대신합니다. 희망찬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아직 힘든 코로나 상황이지만, 2021년에는 우리 모두 잘 극복해서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 힘든 코로나 한 해 였지만 다가오는 신축년에는 좋은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네요. 코로나로 직접 안부를 전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새해에는 항상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다사다난했던 2020년 코로나 때문에 힘들었지만, 백신으로 종식될 신축년 한 해에는 이제 웃는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제 코로나는 멀리 보내 버리고 신축년 새해에는 복들만 가득 오기를 바래요.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흥미있게 읽은 게시물!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골목식당 포항 덮죽 백종원의 긴급출동! 표절 사건의 전말과 해결

얼마 전 언론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덮죽을 그대로 뺏겨서 표절로 만든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업체를 누군가 낸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이 커지기 전 전후 사정을 모르는 분들은 골목

secretrich.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이번 정부에서 드디어 3차 재난지원금 신청과 대상 그리고 지급시기까지 어느 정도 확정이 이루어진 모양새인데요. 따라서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라나 19)으로 피해를 보게 된 소상공인에게 최

secretrich.tistory.com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정부는 고용보험 혜택을 못 받는 저소득 구직자 등에게 정부 예산으로 1인당 300만 원씩 지급을 하는 국민 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신청을 28일부터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secretrich.tistory.com

 

더 많은 새해 이미지 모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