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11. 17. 10:22

식신로드3 연탄불 소 갈비 예산 덕산 맛집 고덕갈비

이번 주 K STAR 식신로드 3 갈비에서는 가을 출사 로드 특집으로 예산 덕산 맛집 연탄불 소갈비 고덕갈비가 소개되었답니다.


사실 모든 고기는 연탄불에 구워 먹으면 맛없는 것을 찾기가 어려운데요 연탄불과의 소갈비의 조합이라면, 정말 얼마나 맛있을 지 기대가 되는 곳이네요.


내공이 느껴지는 소스에서 초벌로 나오는 연탄불 소갈비는 그냥으로도 충분한 식감과 맛 그리고 고추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또 달라지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 K STAR 식신로드 3 가을 출사 로드 특집 예산 덕산 맛집 고덕갈비 알아보아요"



식신로드 3 연탄불 소갈비 예산 덕산 맛집 고덕갈비 모습이랍니다



모든 갈비를 전문가의 손길로 연탄불에

초벌구이 되어 등장하는

예산 덕산 맛집 고덕갈비랍니다.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이 도는

제대로 된 소갈비이네요.



이 곳은 단 4개의 테이블만

연탄 맞춤 테이블로 웨이팅도 불사하고

단골손님들이 모여드는 곳이랍니다.


나머지 테이블은 숯불로 구워진다고 하네요.



화력이 매우 강하고

끝까지 일정한 온도를 오래도록

유지가능하는 고덕갈비랍니다.


 

연탄 구들장의 온도가 느껴지는

테이블에서는 너무 맛있을 것만 같네요.






식신로드 3 연탄불 소갈비!


 


이제 그 맛을 보는 식신로드 일행이랍니다.


 


그야말로 이것이 갈비다 하는 비주얼이네요.


 


갈빗빛깔 색상이 비주얼과

맛으로 압도 시키는 연탄불향 가득한

한 입 꼭 먹고 싶은 곳이네요.


 


채소의 싱싱함과 참 잘 어울린다는

갈비는 그대로 맛있고,

갈빗대는 또 다른 뜯는 맛을 선사한답니다.


 


익으면 익을 수록 갈비 고유의

맛을 더욱 더 풍미를 업그레이드 한답니다.

캬~ 소주 한 잔 아니 할 수 없겠네요.





예산 덕산 맛집 연탄불 소 갈비 고덕갈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고덕갈비


* 주소 : 충남 예산군 덕산면 덕산온천로 387

            (지번충남 예산군 덕산면 신평리 344-3


* 전화번호 : 041-337-870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30 ~ 20:00






[메뉴 가격]


한우갈비 1인 - 28000


비빔냉면 - 6000


물냉면 - 5000


소면 - 3000





* 이미지 출처 : K STAR 식신로드 3 방송 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