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28. 09:54

맛있는 녀석들 러시아 음식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러시아 음식에서는 당일치기 해외 먹방 특집으로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가 소개되었답니다.


당일치기 해외먹방 특집이라 해외로 당일로 가는 줄 알았지만 우리나라의 가장 글로벌한 지역인 이태원에서 각국 음식을 현지 온 것 같이 제공하는 곳을 맛녀석들이 찾아 갔는데요.


특히 러시아 음식편에서는 정말 뷔페 이상의 많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나열되더라고요. 이름도 생소하고 비주얼과 그 맛까지도 생소할 수 밖에 없는 음식들이라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먹으러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러시아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러시아 음식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 방문!


 


이태원 러시아 음식 맛집인

트로이카 가게를 방문한 

먹성 좋은 맛녀석들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부터 러시아를

상징하는 마트료시카 있고,

종업원들도 러시아 분이더라고요.


 


정말 다채로운 음식들이

맛녀석들을 맞이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꼭 한 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맛있는 녀석들 러시아 음식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


 


"올리비예"


감자, 달걀, 피클, 햄, 완두콩을

마요네즈에 버무린 러시아식 샐러드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사테"


튀긴 가지에 토마토, 치즈,

마늘 소스를 곁들인 러시아식

가지요리로 바삭한 가지와

치즈의 향연이 입안을 행복하게 해준다고하네요.


 


"체부레키"


양념된 소고기, 돼지고기 속을 만든

러시아식 수제 튀김 만두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놀라운 요리들의 향연!


 


"삼사"


양념된 양고기로 만든

러시아식 고기빵으로 튀김의 바삭함과

촉촉한 육즙으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맛과 식감이라네요.


 


"보르쉬"


소고기, 채소, 비트 넣은 러시아 전통

수프로 샤워크림을 넣어 

먹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돔양꿍 같은 쿱쿱함에

시큼한 샤워크림이 다채로운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쿠리느이 숲 스 랍셔이"


닭 육수에 수제 며노가 달걀을

곁들인 러시아식 수프로

담백한 닭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하모니라고 하네요.



끝없이 나오는 요리들이 향연!


 


"삼사"


양고기를 품은 바삭한

수게 고기빵 삼사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좋아할 맛이네요.


 


"바레니키"


으깬 감자와 양배추를 넣은

러시아식 만두로 투박한

비주얼과 다르게 따쓰한 맛과

쫄깃함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차르코예 이즈 바라니느"


튀긴 감자와 함께 볶아낸 양고기요리로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와

채소의 하모니가 최고라네요.


 


"카브카스키 사실륵"


러시아의 인기 메뉴로

돼지고기 꼬치 구이로

누구나 좋아 할 맛이네요.



끓임없이 나오는 러시아 요리!


 


"씀가 포 쿠페체스키"


연어와 갖은 채소를 크림소스에

볶아 항아리에 넣어 쪄낸

연어 요리는 부드러운 연어와

채소의 아삭함이 공존하네요.


 


"풀로브"


소고기를 기름에 끓이듯이

조리해서 쌀과 채소, 향신료를 넣어

펴낸 요리로 한국인에게도

딱 맞는 입맛이라고 하네요.


 


"블라치키 스 야블로컴"


계피와 설탕으로 맛을 낸

사과와 반죽피로 감싼 사과 요리로

요리 맛바지에 갈끔한 마무리가

가능 하다고 하네요.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트로이카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4-1

  (지번)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72-32


* 전화번호 : 02-797-7724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03:00





[메뉴 가격]


체부레키 - 8000


짜르스키 - 12000


보르쉬 - 12000


카브카스키 샤실로 닭고기 - 17000 / 돼지고기 - 19000 / 양고기 - 21000


쏨가 포 쿠페체스키 - 20000


오소브이 - 11000


골룹쯔 - 16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