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9. 19:33

맛있는 녀석들 다찌 통영 맛집 남해특집 울산다찌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다찌에서는 남해특집 으로 통영 맛집 울산다찌가 소개되었답니다.


통영만의 독특한 문화로 개인적으로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다찌" 인데요. 푸짐한 상차림에 술은 기본이고, 술을 주문하면 새로운 메뉴는 덤으로 음식들이 줄지어 나온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메뉴는 주방장 마음대로 나오기 때문에 먹을 수록 기대되는 랜덤 음식들이라 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네요. 주당들에게는 통영의 다찌와 전주의 막걸리 한 상 가게는 천국같은 장소랍니다.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다찌 통영 맛집 울산다찌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다찌 통영 맛집 남해특집 울산다찌 어떻게 나올까?


 


오직 통영만의 독특한 문화로

다찌 전문점을 맛녀석들이

울산다찌를 찾았답니다.


 


기본상과 큰 상이 있고,

인원 수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3~4인 기준 기본 술은

4병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기본상 이후 술을 추가

하게 되면 고퀄리티 메뉴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다찌 통영 맛집 남해특집 울산다찌 메뉴들은?



1차 메뉴는 참소라, 전복,

군소, 해삼, 전복내장,

멍게로 구성되어 해산물 파티를

먹을 수가 있네요.



2차 메뉴는 싱싱하고 다양한

활어회와 해산물, 개불, 마늘,

쌈장, 초장과 간장, 산낙지회,

문어와 피꼬막을 먹을 수가 있답니다.



3차 메뉴로는 은행과 마늘구이

그리고 콘샐러드와 열기와

꽁치튀김이 손님상에 내어지네요.



마지막 4차 메뉴!


 


4차 메뉴는 뚝배기불고기와

매콤하고 두툼한 성대 조림이

나온다고 하네요.


 


대미를 장식할 매운탕까지

나오면 기본상차림의

대미를 장식한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다찌 통영 맛집 남해특집 울산다찌 추가 메뉴!


 


오독오독한 식감이 일품인

뿔소라가 추가 메뉴로~


 


신선해야만 먹을 수

있다는 귀한 스페셜 메뉴인

해산 내장 회무침도 나오네요.


 


평소에는 너무나 먹기

어려운 전복 술찜도 나와

먹을 수가 있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일본식 간장 육수에

짭조름하게 조려낸 삼겹살 조림의

일본식 삼겹살 조림도 나오네요.


 


보들한 살점과 쫄깃한

껍질의 하모니를 맛볼 수 있는

아귀 수육과 아귀지리도 나온답니다.


 


얼큰, 시원한 해장의 정석인

매생이 라면까지 먹을 수 있는

한 잔 거하게 할 수 있어요.






통영 맛집 울산다찌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울산다찌


* 주소 : 경남 통영시 미수해안로 157

  (지번) 경남 통영시 봉평동 447 


* 전화번호 : 055-645-135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4:00





[메뉴 가격]


다찌기본상 - 90,000


다찌큰상 - 120,000



▶ 맛있는 녀석들 충무김밥 남해특집 통영 맛집 뚱보할매김밥

- http://secretrich.tistory.com/976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