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세탁기 가전제품 에어컨 청소업체 이승훈 연락처 위치 좋은하루홈케어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가전제품 세탁기 청소에서는 새로운 가전제품 청소 영역으로 요즘 핫한 업체  좋은하루홈케어 이승훈 대표 소개되었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대기업 입사 후 퇴직금이 필요해 나와 새로운 사업 영억으로 청소계의 스트브잡스라 불리는 스티브훈스의 연 매출 10억 원의 그의 이야기를 한 번 알아 볼까요?


방송을 보는 내내 사실 누구나 다 가전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내부가 더러워 졌을 것을 알면서도 다른 방법이 없어 수명이 다할 때 까지 사용하곤 했는데, 한 번 언젠가 청소를 받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서민갑부 가전제품 세탁기 에어컨 청소업체 이승훈 대표 좋은하루홈케어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세탁기 가전제품 에어컨 청소 업체 이승훈 연락처 위치 좋은하루홈케어 시작은 미비!


 


가전 제품 청소 갑부는 초기에 기술력 부족으로 오히려 청소를 하러 갔다가 새 제품을 사 준 경우도 다반사였다고 하네요. 몇달을 일을 해도 몇 십만원 벌지도 못하고 영업력도 많이 부족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여기서 포기 하지 않고 아파트 단지나 주택 단지 앞에서 열심히 홍보도 하고 직접 앞에서 세탁기 가전 등 청소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 주면서, 주부들의 관심을 끌면서 여기저기 입소문 나서 일이 끓임없이 들어 오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아파트 한 동 전체를 의뢰받아서 일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노하우와 영업력과 경험으로 이제 어느덧 직원들도 많이 모이고, 향후에는 교육시킨 직원들을 통해 지점을 내어가면 사업을 확장하는 게 목표이자 꿈이라고 하네요.


가족의 빛더미를 신경쓰고 하염없이 갚던 눈물의 세월을 보냈어야 했던 이승훈 대표는 그동안의 포기하지 않는 노력으로 현재는 연 약 10억원의 매출을 할 정도로 성장을 하였답니다.






서민갑부 세탁기 가전제품 에어컨 청소 업체 이승훈 연락처 위치 좋은하루홈케어 청소 과정!


 


가전제품 청소 갑부 승훈씨의 경우 몇 년에 한 번씩 나오는 혁신적인 제품들도 분해를 두려워 하지 않고, 오히려 손님들에게 100% 책임을 지겠다는 사전 충분한 설명과 함께 최선을 다해 청소를 하고 촬영을 통해 꼼꼼히 교육자료도 모아 직원들도 한결 같은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답니다.


 


가정에서 전화문의나 의뢰가 들어오면, 우선 빠른 시일내 예약을 잡고, 가정을 방문을 한답니다. 그런 다음 제품을 분해 하면서 각종 여러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고객들에게 충분히 설명을 하면서, 오염 흔적들도 확인 시켜 세척 후 상태와 비교도 진행을 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답니다. 


 


여러 다양한 제품들의 분해 장면들이 나왔는데, 하나 같이 오염물질과 곰팡이 등으로 오염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었답니다. 청장 에어컨도 주방 후드 등 손길이 닿으면 척척 깨끗해지는 광경이네요.



자신만의 세척 기구들 !


 


기름때가 심각한 주방 후드도, 에어컨, 세탁기의 찌든 때도 자신이 고안한 고수압으로 화학물질 전혀 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 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군요.


 


그의 손만 닿으면 시원하게 벗겨지는 가루와 때는 반짝 반짝 바로 눈앞에서 확인되는 광경이라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충분하더라고요.


 


이러한 작업과정과 눈 앞에서 세척들이 진행이 되면, 주위 입소문 뿐만 아니라 앞다투어 예약하는 고객들로 요즘은 눈코뜰 새 없이 바쁘다고 일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세탁기 가전제품 에어컨 청소 업체 이승훈 연락처 위치 좋은하루홈케어에서 전하는 꿀 TIP !



첫 번째 팁!

간혹 주방 청소가 오래된 경우 후드에서 기름이 많이 떨어 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주방 후드를 장기가 사용하게 되면 내부에 있는 기름 받이에 기름이 고여서 필터로 흐르게 된답니다.


이런 경우에 휴지나 신문지 등을 필터에 받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데요. 이런 경우에는 가스레인지에서 발생하는 열로 인해서 오히려 화재 위험을 불러 일으키게 된답니다.




내부에 있는 기름때를 완벽히 제거하고, 좀 더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드시는 것을 적극 추천 한다고 하네요.


후드 주변에 인화성 물질은 화재 위험이 있으니 절대 올려 두지 마세요.



두 번째 팁!

에어컨은 사용 후 바로 끄는 것이 아니랍니다. 에어컨을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내부에 있는 냉각핀에서 수분과 습기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에어컨 사용을 중단하기 전에 리모컨에 있는 버튼을 통해서 송풍 및 제습 기능 등을 사용해서 30~40분 정도 작동 시킨 후에 끄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이런 과정을 지켜 주면, 내부 건조가 되어 오염이나 곰팡이를 막아 줘서 다음번 에어컨 사용시 더욱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에어컨을 끄기 전에 충분히 말려서 곰팡이 번식을 막으세요.






서민갑부 세탁기 가전제품 에어컨 청소 업체 이승훈 연락처 위치 좋은하루홈케어 어벤져스 직원들!


 


바쁜 와중에서도 틈틈이 신입사원 교육을 게을러 하지 않는 승훈씨 인데요. 일을 하다 실수로 변상해주고 가져온 가전제품들이 훌륭항 교육자료가 되었네요. 직원들이 회사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아끼는 마음이 보기 좋더라고요.


 


어린 직원들도 남들이 들으면 부러울 만한 월급을 자랑할 정도로 좋은하루홈케어는 쉴틈 없이 직원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그만큼 수익도 얻어가면서 화합이 좋을 수 밖에 없을 듯 하네요. 직원들도 나중에 자신만의 지점을 내는 것이 꿈이라고 하네요.


 


빌딩 가게 전체가 의뢰가 가끔 들어 오기도 하는데, 이럴 때면 전직원이 출동해서 영업을 하지 않는 밤 시간에 책임지고 깨끗하게 가전제품 청소를 완성 시킨답니다. 직원분들의 단합도 좋고 부러운 회사가 틀림이 없을 듯 하네요.






서민갑부 가전제품 청소 좋은하루홈케어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홈페이지, 연락처와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좋은하루홈케어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51길 7


* 전화번호 : 1600-6928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홈페이지 사이트]


http://www.gdcare.co.kr/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