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차박 캠핑카 위치 가격 주소 김해 캠핑메이커

코로나 19 여파도 우리 일상생활에서 여행이 얼마나 중요했던 부분인지가 절실히 더욱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이러한 상황 때문에 캠핑족이 증가하고, 최근에는 차박 캠핑카를 이용해서 차박을 즐기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데요.

 

전국구 차박 캠핑카 제작자 원규호 차박 캠핑카 매장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언택드 시대 핫한 차박 캠핑카 캠핑메이커 매장 원규호 서민갑부 스토리 Start~!"

대한민국은 지금 차박 캠핑카 열풍!


 

코로나시대가 되면서 여럿 사람을 만나는 것조차 힘든 요즘이다 보니, 답답함과 때로는 우울증 일명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렇다 보니, 소규모로 국내 여행을 다니는 이들이 많다 보니, 최근 들어서 차박 열풍이 불어오고 있답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도로를 달리는 해방감과 함께 좋은 사람들과 차 안에서 편안한 휴식은 요즘에는 최고의 휴식을 보여 준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마주하는 것만으로 행복 그 자체로 만들어 버리는 차박 캠핑카 안에서는 도시를 떠나 한적한 경치 좋은 곳에 잠시 주차를 하고 피크닉을 즐기며, 차 한잔, 멋진 영화 한 편, 밤하늘 별을 바라보며 좋은 사람과의 추억만을 보내는 것만으로 최고의 힐링이랍니다.

원규호 서민갑부 차박 캠핑카로 핫한 김해 캠핑메이커를 찾아서...


 

차박이라고 아시나요?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이 제한이 되다 보니, 많은 분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삼삼오오 국내 여행을 많이 다니시다 보니, 자연스레 캠핑 열풍이 불어왔는데요. 그러나 캠핑카 가격이 상당히 고가이다 보니, 자신의 차량을 개조해서 차박 캠핑카로 만들어 저렴하게 즐기는 분들이 많은 요즘이랍니다.

 

 

이런 많은 분들이 원하는 니즈를 구현하는 원규호 서민갑부가 운영하는 김해 캠핑메이커는 많은 분들이 전국에 찾는 핫한 곳이 되었는데요. 튼튼한 재료와 함께 다양하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활용해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차박 캠핑카를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개조해서 연인과 가족과 친구들과 캠핑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합니다.

 

차박 캠핑카로 6년 만에 자산 13억 원으로 일어서 규호씨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트랜스포머처럼 변해버리는 차박 캠핑카 제작과정 모습은?


 

최고의 목공 실력을 갖춘 이들이 분주하게 좋은 나무 재료들로 차박에 필요한 것들을 우선 공장 안에서 만들어 내는데요. 정교한 작업과 함께 그동안 쌓인 축적된 노하우로 한 치의 오차 없이 뚝딱뚝딱 빠르게 조립하여 만들어 낸답니다. 그런 다음 차박 캠핑카로 탈바꿈하기 위해서 차량 트렁크를 비워낸답니다.

 

 

드렁크에 기본형 차박 캠핑카 조립 된 구조를 딱 맞게 설치를 하는데요. 그런 뒤에 마치 트랜스포머 처럼 2분 만에 차박 캠핑카로 변신을 해서 즐길 수 있게 만들더라고요. 평소에는 다시 뒷 자석 공간을 그대로 활용해서 차량으로 이용을 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2명이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해서 차박 캠핑을 즐길 수가 있더라고요.

차박 캠핑카 내부 모습은?


 

"별이 쏟아지는 곳 어디라도 차 한대로 즐길 수 있는 차박의 매력!"

 

 

김해 캠핑메이커 매장 공장에서는 저렴한 기본형 만으로도 차박 캠핑카로 개조할 수가 있고 승합차의 경우 구조를 변경하고 제작기간은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네요. 기본형에서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데로 옵션을 추가해서 개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추가 옵션으로 자신의 입맛대로 선택이 가능한 부분들은 수도시설부터 각종 전자 제품 설치까지 가능해서 평범하던 승합차가 어느 캠핑카 못지 않는 화려한 변신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 개조하기 전 스타렉스 승합차의 모습

 

 

▲ 규호 씨의 작업을 거쳐 변신한 스타렉스 차박 캠핑카 모습

 

 

SUV 용 차박 캠핑카의 경우 구조 변경을 할 필요가 없어 제작기간이 약 1~3일 정도에 저렴함이 장점이라 가볍게 떠나는 피크닉 또는 캠핑에 적합을 하고, 승합차용 차박 캠핑카의 경우 구조 변경이 필요하고 제작기간이 약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 소요가 되며, 캠핑의 참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전국에서 주문이 들어와 연 매출 약 10억 원에 6년 만에 약 13억 원의 자산을 소유하게 된 규호 씨랍니다.

쉽지만 않았던 원규호 서민갑부 차박 캠핑카 성공 이야기...


 

20여 년 전 젊은 원규호 사장은 누구든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일념 하나로 열심히 사업을 하였지만, 하는 사업마다 폐업을 겪었는데요. 나중에는 부모님의 카드까지 돌려 막기로 사용하며 빛이 쌓이기 시작을 하고 20대 나이에는 감당하기 어려운 빛을 지기까지 하였답니다.

 

 

젊은 나이에 감당하기 어려웠던 빛과 지속적인 사업실패로 자존감까지 바닥이 되어버리면서 마음의 문까지 닫아버리면서 2년 간 은둔형 외톨이 생활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를 지켜보던 아버지의 체념 섞인 한 마디에 충격을 받은 규호 씨는 그 뒤 힘을 다시 내어 퀵서비스, 대리 운전, 택시 기사 등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로 다시 일을 하기 시작하였답니다.

 

 

그러던 중 거래처 사장님이 배터리 사업으로 돈을 많이 버는 것을 보고 배터리 사업을 시작하였는데요. 다행히 그의 생각한 비전이 맞아떨어지면서 배터리 사업이 적성에도 맞고 벌이가 괜찮았는데요. 그러 던 중 고객분 요청에 의해 배터리 보관함을 만들어 주면서 '차박'이라는 단어를 듣게 되었답니다.

 

 

당시에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던 차박이었지만, 그 당시 이미 외국에서는 차박이 널리 알려졌었는데요. 

 

 

그동안 배터리 사업을 하면서 쌓인 경험을 바탕으로 차박에 필요한 전기 설비에 손을 뻗기 시작한 후, 전국에서 손님들이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기 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1년, 2년 지나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캠핑카에도 서서히 눈을 뜨게 되면서 차박 캠핑카 전문 업체로 성장하게 되었답니다.

원규호 서민갑부 차박 캠핑카의 차별성은?


 

규호 씨만의 차박 캠핑카는 제작하는 나무도 고객이 집적 고를 수가 있는데요.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나무재료를 고를 수 있는 장점은 손님들의 만족도 놓다고 하네요.

멀바우
- 조명 아래 은은한 색감이 매력적이고 가장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은 게 특징.

자작나무
- 수축과 팽창이 적어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

고무나무
- 수분 침투율이 다른 목재에 비해 낮고 습기에 강한 것이 특징.

 

 

특히 이 곳에서 제작되어 손님들이 가장 만족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가 공간 확보에 탁월한 노하우가 입소문이 나는데 일조를 하였는데요. 그동안 손님들이 불편을 느낀 부분들을 하나씩 하나씩 고쳐나가다 보니, 많은 경험과 노하후로 디테일한 요소들이 편리하게 많이 바뀌었음을 알 수가 있답니다.

 

 

"개발해낸 기술을 특허까지 출원!"

 

 

공간 확보를 위해 레일을 이용한 내부 구조는 특허 출현까지 하여 손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졌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튼튼하고 많은 확장을 하고 싶었던 한 손님분은 전국 30군데를 찾아다녀도 거절당했던 확장을 통해 4명이나 누울 수 있는 수납장을 만들어 줘서 가족들과 함께 더 많은 인원으로 차박을 즐길 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경남 김해 진영읍 원규호 서민갑부 차박 캠핑카 캠핑메이커 매장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캠핑메이커

▶ 주소/위치

→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로 219번길 20-24 (본산리 716)

▶ 전화번호

☎ 010-8347-7470

▶ 영업시간

→ 09:00 ~ 18:00

(토요일 09:00 ~ 15:00)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 주차 여부

→ 주차 가능

▶ 메뉴 및 가격 정보

→ 승합차캠핑카개조 - 5,500,000원 / 차량용 인버터 기본설치 - 990,000원 / SUV 차박캠핑카 제작 - 990,000원 / 무시동히터설치 - 1,100,000원 / 루프탑텐트설치 - 1,700,000원 / 인산철배터리 200AH - 1,500,000원 / 인산철배터리 300AH - 2,300,000원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바로가기

드디어 신축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2020년 작년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답니다. 올해는 1분기부터 백신 소식에 여러 경기 부양책도 추진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반품마트 위치 매장 천안 포엠텍 리퍼브 제품

인적 드문 공간 마치 밤에 보면 폐허로 오인할 수 있는 곳만 같은 곳이지만, 그렇게 한적한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은 이형신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이미 알뜰 살뜰한 사람들에게는 전국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

썩은나무를 이용해서 나무 조명을 만드는 죽은난무 전문가 서민갑부가 오늘의 그 주인공인데요. 남들은 폐기물 정도로 여기는 죽은 나무를 살려내서 은은하면서도 정감가는 다양한 조명으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 집 용인 SA건축그룹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에서는 봄여행 편에서는 용인 SA건축그룹이 소개되었답니다. 한눈에 반할 만큼 예쁜 집과 상상 속에서 나올 법한 개성있는 건물을 컨테이너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누구에게나 실패가 있지만, 그 실패를 딛고 인생을 180도 바꾸어서 연 매출 8억 원을 벌게 된 한 남자 이야기.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송인한 씨의 이야기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