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20. 12. 13. 12:11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

썩은나무를 이용해서 나무 조명을 만드는 죽은난무 전문가 서민갑부가 오늘의 그 주인공인데요. 남들은 폐기물 정도로 여기는 죽은 나무를 살려내서 은은하면서도 정감가는 다양한 조명으로 만드는 죽은나무 나무조명 전문가 송승원 서민갑부 이야기에 흠뻑 빠질 수가 있었답니다.

 

버려진 나무가 인생을 구하다!


 

마치 생김새도 왠지 나무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듯한 송승원 서민갑부님인데요. 매일 전국 곳곳에 버려진 나무가 있으면, 일을 하러 가더라도 차를 멈추고 살펴보는 일이 많은데요. 남들이 보기에는 버려진 나무진만 그의 손길을 거치면, 예술작품이자 훌륭한 나무 조명으로 탄생이 되어 버린답니다.

 

 

그렇게 송승원 씨를 아는 분들이라면, 나무가 있다면 연락을 해서 가져 가게 만드는데요. 그렇게 쌓은 나무들이 작업장 한 켠 창고에는 빽빽히 쌓여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답니다. 당당히 이러한 나무들을 보물이라고 부르는 그의 모습에서 과연 어떤 과정과 작품들이 탄생할지가 궁급해진답니다.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의 작업과정!


 

먼저 자신이 눈여겨 보고 직접 수거해서 가져온 죽어있는 나무는 역시나 상태가 우리가 아는 지저분하고, 껍질이 깨어 있는 상태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처음에 이러한 나무에 브러싱 작업을 거쳐 준답니다. 브러싱 작업 후에 지저분함이 제거되고 좀 더 매끈해진 나무에는 식용가능한 미네랄 오일을 발라서 살균 및 결 보전을 위한 작업을 해준답니다.

 

 

그 다음에 직접 나무에 구멍을 뚫고 나무의 원형 천연 모양 그대로에 조명을 끼워 넣어서 세상 어디서에도 볼 수 없는 딱! 세상 하나! 나만의 조명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럽고 따뜻하기까지 한 나무 조명은 설치한 분들의 선호도와 호응도가 상당히 높을 수 밖에 없답니다.

 

 

일괄적인 기성 제품이 아닌, 버려지거나 타버리거나 쓸모없어진 나무 하나 하나 스토리를 담은 나무에 생명력을 물러 조명으로 탄생하는 과정과 작품은 마치 감동 스토리가 담겨 있는 모습이랍니다. 그러한 스토리를 소중히 생각하는 썩은나무 나무조명 전문가 서민갑부의 모습과 그걸 아는 손님들이라 더욱 따뜻한 빛을 발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 첫시작 쉽지 만은 않았던 길....


 

지금은 많은 주문과 입소문만으로 여기저기 정신없이 일을 하는 나무조명 전문가지만, 10년 전만 해도 직접 만든 도마를 위탁해서 팔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한 달 수입은 고작 15만 원 이던 시절 재료비를 아끼기 위해서 버려진 나무를 주우러 다니기 시작을 하였는데요.

 

 

오래된 폐목들의 갈라짐 현상을 보고 더 실용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생각을 해내다, 조명을 접목시키기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어서 계속 도전을 하고 상품성으로 알리기 위해 공모전에 출품해서 문화체육부장관상까지 얻으면서 그의 세상 단 하나뿐인 조명이 세상에 많이 알려지기 시작하였답니다.

 

 

그 때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특색있는 카페나 특색있는 집분위기를 원하시는 전국의 많은 분들의 의뢰가 쌓여 이제는 연 매출 약 5억 원의 남들이 부러워 하는 어였한 사장님이 되셨답니다.

 

썩은나무 느티나무 도마도 사연을 안고...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의 처음 시작은 나무도마 였기에 지금은 그의 아내가 나무도마와 그릇 등 각종 나무들을 이용해 역시나 단 하나 뿐인 나무 도마와 인테리어 소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가지고 싶은 작품같은 것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오늘도 여기저기 단하나의 나무 조명을 설치하면서 동분서주하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코로나 시대 많은 분들에게도 그의 삶 자체가 희망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그렇게 밑바닥에서 꾸준한 성실함으로 지금은 어엿한 자산 약 15억 원에 연매출 5억 원의 성공을 계속 이루어 나가는 썩은나무 나무조명 전문가가 되었답니다.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 나무 전문가  인피니티우드 위치, 주소, 전화번호,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 : 인피니티 우드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포도로 307번길 8-6

 

▶ 전화번호 : 010-9187-7854

 

▶ 홈페이지 및 가격, 종류

 

 

 

[ Infinity Wood ] 인피니티 우드 : 네이버 블로그

끝이없는 나무 ~~~ 송승원입니다. 원목 커스텀 가구, 소품 제작합니다.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infinity__wood/ ■ MAIL : ds1fop@daum.net ■ TEL : 010-9187-7854

blog.naver.com

더 흥미 있는 서민갑부 이야기


 

 

서민갑부 부동산 경매 이선미 노하우 비법!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부동산 경매에서는 이선미 갑부의 <경매 노하우가와 그녀의 산전수전 인생 이야기가 소개되었답니다. 특별한 직업을 가졌다는 오늘의 서민갑부는 자기 소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 집 용인 SA건축그룹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에서는 봄여행 편에서는 용인 SA건축그룹이 소개되었답니다. 한눈에 반할 만큼 예쁜 집과 상상 속에서 나올 법한 개성있는 건물을 컨테이너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명품복원 가방 수선 남정현 성수동 명품정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명품복원에서는 명품 가방 수선으로 유명한 성동구 성수동 명품정이 소개되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연 매출 24억 원을 기록하는 깡촌 소년 복원의 신이 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장어구이 갑부 장수천 한방민물장어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장어구이에서는 장어구이로 연 매울 100억 원에과 여러 직영점을 운영하는 장어갑부가 운영하는 장수천한방민물장어가 소개되었답니다. 장어구이로 연 매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 돈키호테 남시원 우농타조농장 마을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에서는 돈키호테 남시원 씨의 이야기로 우농타조농장이 소개되었답니다. 타조에 대한 연구 결과와 특허를 전 세계에서 자신만큼 보유한

secretrich.tistory.com

 

정말 어느 시기보다 어려운 시기입니다. 서민갑부를 보면, 극단적인 포기도 생각했던 사람들이 다시 일어서 마치 히어로 영웅처럼 당당히 서민갑부를 이루신 분들이 많습니다. 서민갑부를 보면서 조금만 더 힘을 내시고, 우리도 꼭! 서민갑부가 되기를 꿈궈 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