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1. 9. 11:05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 오복희 택배 주문 주소 위치

코로나 19 여파가 장기화되면서 매출 급감으로 위기에 높은 대한민국의 자영업자들의 모습인데요. 이러한 매출 절벽 상황에서도 사람들이 늘 모여든다는 수상한 가게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특히 판매 전략을 바꾸어서 매출 10배 상승시킨 복희 씨의 비대면 전략도 배울 수가 있었답니다.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 택배 주문 10배 성장 스토리 Start~!"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 - 사고 싶다고 아무 때나 살 수 없는 떡집?


 

이번 주 주인공인 오복희 갑부가 운영하는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에서는 해가 뜨기 전 새벽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먹고 싶다고, 사고 싶다고 해서 떡을 만날 수가 없는데요.

 

코로나 19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힘들어하는 가운데, 비대면으로 냉동떡을 택배로 대부분 판매를 하는 오복시루라고 합니다. 비대면 판매 전략으로 무료 매출 10배 상승으로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떡집!

 

 

22년 떡 노하우로 보기만 해도 몸이 사르르 녹는 비주얼의 고운 자태의 떡들을 전국으로 판매하는 수상한 떡집 가게의 오복희 사장님인데요. 과연 어떤 떡들과 어떠한 전략으로 전국 SNS에 핫하게 떠오르며 많은 이들이 찾는 걸까요?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에서 택배 주문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떡!


 

"갑부네 떡집에서 가장 호응 좋은 시그니처 메뉴 영양 모듬 찰떡!"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 택배 주문으로 만날 수 있는 냉동 떡들은 해동 시 갓 지어낸 떡의 식감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고 9가지 곡물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과 영양만점인 모듬 영양떡은 전국적으로 인기 몰이 중인데요. 그밖에도 코로나 19 시대에 맞게 특화된 완두콩 설기, 약식, 쑥 인절미, 흑임자 인절미 등 다양한 떡들을 먹기 좋게 소포장되어 택배 주문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냉동 떡이라고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마치 갖 지은 떡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복시루 냉동 떡은 SNS을 통해 입소문에서 입소문으로 전해지면서 택배만 하루 평균 100건을 기록하며 매번 더 성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냉동 떡을 집적 먹어보신 분들과 단골 손님들의 맛 평가

다른 떡과 다르게 갑부네 떡은 해동시켜 먹으면 막 방금 쪄낸 찐 떡처럼 보드랍고 굳은 식감 맛없이 말랑 말랑하다고 하는데요. 또한 직접 농사지은 재료로 만들다 보니 더욱 믿고 먹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SNS 후기만 보다도 남녀노소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더라고요.

갑부의 냉동떡탄생은?


 

갑부네 매출 성공은 2년 전 명절용 가래떡을 만들던 어머니의 힘들어하던 모습을 보고 온라인 주문을 생각해 낸 아들의 아이디어였는데요. 그러나 떡의 특성상 온라인 판매 자체를 이해하기 어려웠던 어머니의 생각과 충돌이 생겼는데요. 22년이 넘게 떡집을 장사하며 명절 대목 큰 수익을 놓칠 수 없었던 어머니의 마음이었답니다.

 

 

결국 어머니는 대목 장사를 포기하지 못했지만, 아들 기성 씨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홍보를 하고 식사 대용 떡을 만들기 위해 냉동시키는 방법을 연구를 시작하였답니다.

 

 

어머니의 떡 중에서도 냉동 떡으로 만들었을 때, 맛과 식감이 그대로 유지되는 떡을 추려내고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매출이 급상승을 이루면서 어머니의 전통 방식과 아들의 판매 전략이 잘 어울려지기 시작을 하였답니다.

 

 

냉동 떡은 떡이 나오면 자른 후 바로 냉동고에 직행을 하고 달인만의 굳지 않는 떡을 만드는 비법 재료도 들어가 해동 시 갓 지은 떡의 맛과 식감을 유지해주는데요. 기성 씨의 연구 끝에 냉동 떡 온도도 영하 20도 씨를 맞추어 섬세한 작업으로 지금의 핫한 냉동 떡이 탄생을 하게 되었답니다.

 

 

코로나 19 여파로 비대면 판매 전략이 딱! 맞아떨어지면서 약 1년 만에 주문량 10배 상승과 함께 연 매출이 약 5억 원이 넘게 가파를 성장을 보여 주게 되었답니다.

서민갑부 냉동떡집 오복시루 오복희 택배 주문 시그니처 영양모둠떡의 성공전략은?


 

무려 직접 지은 농사로 9가지 곡물 재료가 들어가는 오복시루의 시그니처 떡인 영양모듬 떡은 그 원가가 궁금해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가성비가 뛰어난데요.

 

사장님 마저도 원가를 직접 계산하면 남지 않을 것 같아서 두려워 계산하지 않는 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직접 제작진이 원가 계산을 해보았답니다. 현재 시세들을 반영해 떡 1개 1400원 당 배달비를 빼고 약 326원의 순이익이 발생해 마진이 30%도 되지 않는 것을 알 수가 있었는데요.

 

마진이 낮더라고도 영양떡의 신로를 미끼로 전국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매출 상승을 이룰 수가 있었던 갑부네 판매전략을 볼 수가 있더라고요.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아들의 각자의 능력을 최대한 살려 가족의 힘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꾼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가족 성공 이야기를 들으며, 많은 분들이 지금 어려울 수밖에 없는 코로나 여파를 맞이하고 있지만, 그들처럼 잘 이겨내리라 믿으면 응원드립니다. 갑부네 냉동떡은 꼭! 택배 주문해서 한 번 먹어 봐야겠네요.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장원남산길 떡집 맛집 오복시루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오복시루

▶ 주소/위치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장원남산길 118 (장원리 1167)

▶ 전화번호

☎ 031-675-7890

▶ 영업시간

→ 예약 및 택배 주문

▶ 주차 여부

→ 택배 배달 주문

▶ 메뉴 및 가격 정보

 

오복시루

저희 오복시루는 二十년 전통의 역사를 간직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떡 방앗간입니다. 시루 속에 맛과 건강을 담은 오복시루

www.oboksiroo.com

 

더 재미난 게시물은?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답답한 코로나 상황을 시원한 가창력과 절절한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힐링 시간을 만들어 주는 미스트롯 2 열품인데요. 작년 한국을 강타한 트롯 열풍과 함께 미스트롯을 통해 배출한 임영웅 씨

secretrich.tistory.com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바로가기

드디어 신축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2020년 작년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답니다. 올해는 1분기부터 백신 소식에 여러 경기 부양책도 추진

secretrich.tistory.com

 

3차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신청방법

코로나 19 확산 여파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과 특수 고용직 등 고용 취약계층에 대해서 정부가 발표한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절차가 이제 진행이 되게 됩니다.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

secretrich.tistory.com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Chanel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