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20. 12. 16. 19:10

서민갑부 반품마트 위치 매장 천안 포엠텍 리퍼브 제품

인적 드문 공간 마치 밤에 보면 폐허로 오인할 수 있는 곳만 같은 곳이지만, 그렇게 한적한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은 이형신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이미 알뜰 살뜰한 사람들에게는 전국구 입소문이 나 있는 반품마트 매장을 한 번 자세히 알아 볼까요?

 

너무나도 핫한 이형신 서민갑부 반품마트 천안 포엠텍 리퍼브 매장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갑부 마성의 반품마트 천안 포엠텍 리퍼브매장 스토리 Start~!"

서민갑부 반품마트 천안 위치 포엠텍 리퍼브 매장은 어떤모습?


 

갑부네 매장을 처음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한적한 시골 같은 길에 큰 창고들만 덩그라니 있어서, 과연 여기가 매장인가? 생각이 드실 수가 있는데요. 그러나 내부를 들어가면 다양한 전자제품들로 어느 마트 못지 않은 큰 규모의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가 있더라고요.

 

 

 

점심 시간 이후가 되면 오직 입소문으로만 소문이 난 갑부네 반품마트 매장에는 손님들로 조금씩 북적이기 시작하는데요. 보통 20~30%의 저렴함은 기본이고 약 70%나 저렴한 제품도 있기 때문에 한 번 왔던 손님들은 한 가지가 아닌, 여러 제품들을 한 제품 가격으로 살 수 있어 한 사람당 매출액이 클 수 밖에 없더라고요.

 

 

 

반품제품이란?

반품제품이란 초기 포장 및 출고, 반품 과정 중에서 발생하는 실수로 인해 기능에는 이상이 없지만, 외관상에는 문제가 발생한 제품을 말한답니다. 이러한 제품들을 싸게 매입해서 손님들에게 저렴하게 팔 수 있는 매장이랍니다.

성공법칙 1 - 매입가의 5배 '가치'로 만들어라


 

성공법칙 그의 첫번째는 매입가의 5배 이상의 가치를 만드는 것인데요.

그러한 전략으로 무려 마진율은 매입액에 대비해서 약80%를 보여 준답니다.

 

 

여름에는 겨울 제품을 겨울에는 여름 제품들을 대량으로 싸게 매입을 하고, 반품제품의 흠집이나 불량 여부를 정확하게 표기를 해서 좋은 물건을 손님들에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데요. 대량으로 매입을 하다보니, 고장난 부분을 다른 새 부품으로 교환한 뒤 이 역시 손님들에게 알리면서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전략으로 손님도 판매하는 사장님도 윈-윈 하면서 계속 입소문을 타고 이어 이어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답니다.

성공법칙 2 - 장사의 편견에 '갇히'지 마라


 

두 번째 성공 전량은 바로 장사의 편견에 갇히지 마라 인데요.

손님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다보니, 다양한 제품들로 계속 확장하면서 판매 종류가 늘어났는데요.

 

 

가전제품 외에도 많은 종류의 잡화들까지 취급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방문한 손님들이 찾는 물건들을 계속 구하다보니 이렇게 판매 종류가 늘어났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손님들이 찾는 물건들이 거의 없는게 없을 정도에 저렴하기까지 하다보니, 매장에 발을 들이게 되면 하나를 사러 왔다가 5개 이상을 사가는 손님들이 일수라고 하네요.

 

성공법칙 3 - 손님과 '같이' 가라


 

 

마지막 성공전략을 바로 손님과 같이 가라! 인데요.

아무래도 갑부가 처음부터 손님이 늘어난 이유가 입소문이기 때문에 손님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형신 사장님의 마인드를 엿볼수가 있더라고요.

 

 

천안 포엠텍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무려 6개월간 AS가 가능하다고하네요.

대량으로 많은 전자기기들을 구입하다보니, 새 부품들을 보유 하고 있어서 해당 기업에서 AS가 사정상 어려운 제품들은 갑부가 직접 6개월간 AS를 보장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갑부의 마지막까지 책임지는 AS와 저렴함으로 손님들이 직접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용하다보니, 친한지인들이나 주변에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들 수 밖에 없다보니, 자연스레 입소문만으로 빠르게 이어지게 되더라고요.

서민갑부 마성의 반품마트 천안 포엠텍 리퍼브매장 그 시작 이야기


 

지금은 남들이 부러울 정도의 연매출을 보여주는 이형신 사장님이지만, 예전 그 시절에는 계속된 업종 변경으로 네 차례나 실패를 하고 가내수공업 하던 아내의 돕다 어느정도 수익이 되다 보니 제조공장까지 차렸었는데요. 하청을 받아 운영하는 제조업이다보니, 하청이 중단되자 다시 좌절을 겪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한 좌절도 겪었지만, 기존에 쌓인 제고 상품들을 도매가격으로 팔고 입소문이 나서 손님들이 한 두명씩 늘어가는 것에서 착안해 점 점 물건들을 늘려가다가 지금은 연 매출 10억원, 총 자산 약 12억 원의 반품마트 매장 서민갑부가 되었답니다. 

 

요즘은 누구나 웃는 사람들보나 힘든 분들이 많은 상황인데요. 여러 서민갑부님들 또한 그런시절이 없으신 분은 단 한 분도 못보았는데요. 우리도 조금 더 조금 더 힘을 짜내어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행복한 갑부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형신 서민갑부 반품마트 충남 천안 포엠텍 리퍼브 매장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포엠텍

▶ 주소/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도감1길 20-10 (도하리 387-1)

▶ 전화번호

☎ 0507-1301-9615

▶ 영업시간

→ 08:00 ~ 17:00

▶ 일요일, 공휴일 정상영업

▶ 주차 여부

→ 주차 완비

▶ 메뉴 및 가격 정보

 

천안/직산/성환/안성/평택 대형가전,... : 네이버 카페

천안/성환/직산/안성/평택 대형가전(TV,냉장고,세탁기,냉동고) 소형가전 100여가지의 리퍼제품 판매처

cafe.naver.com

​이미지 출처 : Chanel A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

썩은나무를 이용해서 나무 조명을 만드는 죽은난무 전문가 서민갑부가 오늘의 그 주인공인데요. 남들은 폐기물 정도로 여기는 죽은 나무를 살려내서 은은하면서도 정감가는 다양한 조명으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 집 용인 SA건축그룹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컨테이너하우스에서는 봄여행 편에서는 용인 SA건축그룹이 소개되었답니다. 한눈에 반할 만큼 예쁜 집과 상상 속에서 나올 법한 개성있는 건물을 컨테이너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명품복원 가방 수선 남정현 성수동 명품정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명품복원에서는 명품 가방 수선으로 유명한 성동구 성수동 명품정이 소개되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연 매출 24억 원을 기록하는 깡촌 소년 복원의 신이 된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서핑 양양 강릉 캔디서프 이용주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서핑에서는 여름 선수기 매출 4억 원!에 빛나는 경기도 양양 캔디서프가 소개되었답니다. 오늘의 서민갑부 이용주 갑부는 놀면서 돈을 번다? 정말 자신의 취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장어구이 갑부 장수천 한방민물장어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장어구이에서는 장어구이로 연 매울 100억 원에과 여러 직영점을 운영하는 장어갑부가 운영하는 장수천한방민물장어가 소개되었답니다. 장어구이로 연 매출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