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해천탕에서는 2019 여름 보양식 특집 으로 강동해물찜해천탕이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째 보양식 맛집으로 콩국수집을 다녀온 뒤, 두 번째로 향한 곳은 이름부터 보양식 느낌이 뿜뿜 뿜어나오는 해천탕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가게로 향했는데요.


바다와 육지의 하모니로 깊은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음식으로 여름 보양식 끝판왕 해천탕! 강동해물찜해천탕은 어디? 위치,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영업시간 그리고 그 비주얼과 맛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해천탕 강동해물찜해천탕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해천탕 강동구 둔촌동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방문!


 


 


해천탕은 각종 해산물, 문어, 닭, 소 등이

들어가서 육해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름 보양식을 선사한답니다.


 


약 11종의 해물이 들어가 시원함이

극대화 되고 닭과 소갈비 중에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해천탕은 하절기는 6월 ~ 10월까지 피문어,

동절기는 11월 ~ 5월까지 돌문어를 사용!


기본 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 겉절이,

열무물김치, 양파 장이찌, 달걀찜,

초고추장, 간장과 고추냉이가

기본 반찬으로 손님상에 내어진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천탕 강동구 둔촌동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핵심비법!


 


싱싱함을 자랑하는 활전복과

제철조개가 가득 한데요.


강원도, 피문어, 완도 전복, 대전 키조개 등

이틀에 한 번씩 연안부두를 통해

생물로 공급을 싱싱하게 받는다고 하네요.


 


신선도를 위해서 수조에서 생물로

보관하다가 주문 즉시 조리!


소갈비의 경우 미국산 백집 부위로

우리나라에선 갈비탕에 주로

사용이 된다고 하네요.


 


인삼, 황기, 다시마, 북어 머리, 고추씨,

엄나무, 말린 표고버섯, 닭 뼈, 닭발 등을

넣고 매일 5시간 이상 끓인 육수에 사용하고

육수가 떨어진 경우 주문이 마감 된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추천하는 "해천탕" 맛있게

먹는 방법은 문어를 참기름을

찍어서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가 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천탕 강동구 둔촌동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그 비주얼과 맛은?


 


 


육해공이 하나로 어울려 바다를

그대로 담아낸 듯 한 시원한 깊은

국물을 맛볼 수가 있다고 하네요.


 


 


데친 문어를 고소한 기름장에

콕 찍어 먹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두툼한 소갈빗살을 뜯는 맛도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조개는 초고추장에 살짝 찍어 먹고

바다와 땅의 완벽한 조화!


패류의 황제다운 극강의 맛과 식감

그리고 야들야들하게 삶아진

문어도 입속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천탕 강동구 둔촌동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만두, 볶음밥과 칼국수 마무리!


 


이 집에서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만두는 조갯살, 돼지목살, 양배추, 양파,

숙주, 쪽파로 소를 만들어 사용하고

육즙을 위해 돼지비계로 만든

기름을 넣어 육즙이 일품이랍니다.


 


 


육즙과 함께 목구멍을 슬라이딩

한다는 표현에서 군침이 넘어가네요.


만두에 해천탕 국물을 부어 먹으면

최고의 만둣국으로 변신!


 


 


아무리 배가 불러도 먹어야할 마무리

볶음밥은 다진 김치, 콩나물, 날치알, 김가루,

깨소금, 들기름을 넣고 볶아 내어준답니다.


 


 


고슬 고슬하게 볶아낸 볶음밥은

볶음밥 위에 초고추장을 찍은 해산물을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일품!


 


 


볶음밥 다음으로 육수와 칼국수를

주문해서 해천탕국물 진액과 함께

진한 육수 흠뻑 먹금은

쫄깃한 칼국수를 맛을 보는 군요.






 서울 강동구 둔촌동 맛집 강동해물찜해천탕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강동해물찜해천탕


*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16

    (지번)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9


* 전화번호 : 02-483-7345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해천탕 - 80,000


해물찜 - 53,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9 1,2층 | 강동해물찜해천탕
도움말 Daum 지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해물탕 엄청 좋아하는데 완전 군침 돕니다.
    먹고 싶어요~~~

  2. thumbnail
    BlogIcon 버블프라이스

    강동해물찜해천탕 아주 맛나보입니다^^
    기분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3. thumbnail
    BlogIcon 空空(공공)

    오 완벽한 보양식입니다.
    아침부터 군침 넘어갑니다.ㅋ

  4. thumbnail
    BlogIcon 잉여토기

    육해공이 모두 들어간 재료 푸짐한 해천탕이네요.
    특별한 해물탕의 맛이 느껴질 듯해 한여름철 보신 음식으로 딱일 듯해요.

  5. thumbnail
    망해라
    2021.03.28 22:14

    웬만한 음식점 다다녀봤지만 여기처럼 불친절한곳은 처음봤어요. 장사잘되서 배가불렀나봐요. 손님을 개똥처럼 취급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