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9. 2. 8. 19:50

[수요미식회]갈치조림 남대문시장 맛집 왕성식당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갈치조림에서는 남대문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왕성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남대문 시장과 가장 잘어울리는 메뉴로 뚝배기에 칼칼하게 끓여낸 매콤한 갈치조림이 두 번재 소개 된 남대문시장 맛집이었는데요.


통통하게 살이 오른 갈치와 맛있게 양념이 밴 촉촉한 무의 만남! 그리고 바삭한 갈치 튀김까지 맛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남대문 시장 한가운데서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정겨운 가게 왕성식당이 소개 되었네요.






" TVN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남대문시장 왕성식당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남대문시장 맛집 왕성식당 갈치 골목거리!


 


 


88올림픽을 전후로 하나 둘 자리한

갈치 조림집이 모여 남대문시장에

갈치조림을 내는 투박한 맛집들로

갈치조림 거리를 이루었답니다.


 


시장 내음 물씬 나는

소박한 실내에 장 보러 나온

어머니들의 핫 플레이스랍니다.


 


3초안에 입맛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는 갈치조림은 그 비주얼만으로도

군침을 유발 한답니다.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남대문시장 맛집 왕성식당 그 맛은?


 


두부처럼 부드러운 갈치의 식감으로

어머니가 해주시던 그 맛 그대로

갈치조림을 먹을 수가 있답니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살과 매콤한

양념의 하모니로 양념이 잘 베인

무도 신의 한 수!


 


칼칼한 맛이 일품으로

갈치 살집 하나 올려서

밥이랑 먹는 그 맛은

꼭 한 번 먹으러 가야 할 듯 하네요.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남대문시장 맛집 왕성식당 갈치튀김 그 맛은?


 


 


윤기 자르르 흐르는 이 집만의

또 다른 시그니처 갈치 조림은

거부 할 수 없는 갈치 튀김의

바삭고소한 매력이 일품이라네요.


 


짭조름하고 고소한 매력에

부드럽게 벗겨지는 살점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바삭한 껍질을 살짝 벗겨

밥과 함께 싸 먹는 재미도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맛집 왕성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왕성식당


* 주소 : 서울 중구 남창동 34-49

           

* 전화번호 : 02-752-9476


* 영업시간(운영시간) : 04:00 ~ 20:00





[메뉴 가격]


갈치조림(2인분) - 16,000


된장찌개 - 6,000


북어국 - 6,000


계란찜 - 5,000


김치찌개 - 6,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