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2. 16. 12:30

맛있는 녀석들 떡볶이 분식 숭인시장 제일분식 맛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떡볶이 분식에서는 숭인시장 맛집으로 제일분식이 소개되었답니다.


시청자가 뽑은 숨은 맛집 편이다보니, 뚱 4 들도 이번 주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양을 먹는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특히 숭인시장 분식 맛집으로 워낙 단골 손님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매콤한 떡볶이와 순대, 김밥, 바삭한 튀김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원 달달한 팥빙수까지 어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맛을 선사한 맛녀석들의 분식기 방문기~!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떡볶이 분식 숭인시장 제일분식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떡볶이 분식 제일분식 맛집 숭인시장 대박 분식~!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들이 추천한

숨은 맛집 떡볶이 분식집인

제일분식을 방문한 맛녀석들~


 


누구나 알고 상상이 되는

다양한 분식 메뉴들이

손님을 맞이 한다고 하네요.


 


매일 단골 손님들로 붐비는

곳으로 1977년부터 영업을 시작해

어머니에 이어 2대째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떡볶이 분식 숭인시장 제일분식 맛집 그 맛은?


 


 


 


숭인시장 분식 맛집 제일분식 가게는 쫀득한 식감을 위해 떡볶이는 살떡을 사용하고 비법 양념으로 계속 손이 가는 떡볶이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소고기 육수에 고춧가루, 고추장을 넣고, 하루 숙성시켜 떡볶이 양념을 만들어 시간과 정성이 만들어 낸 새빨간 비주얼이 매력적인 떡볶이랍니다.


 


 


어릴 때 먹었던 두툼하고

바삭한 튀김들도 김말이, 채소,

오징어, 만두 등 다양하다고 하네요.


 


 


모락 모락 김이 피어나는 순대

역시 군침 흐르는 비주얼~!


마장동에서 매일 쓸 만큼의 신선한

순대를 공수해서 판매 한다고 하네요.



잡채까지 메뉴에?


 


 


떡볶이 못지 않은 인기를 누비는

김밥은 소금과 참기름으로 밑간한 밥에

당근, 부추, 단무지를 넣어 떡볶이 국물과도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김밥~!


 


 


단짠의 대명사인 탱글한 면발

식감이 좋은 잡채는 당면에 후추,

설탕, 간장으로 간을 맞춘 후에

양파, 부추, 당근, 콩나물을 볶아 짭조롬한

간장과 고소한 참기름으로

무한 흡입을 부르는 볶은 잡채를

만들어 낸다고 하네요.


 


 


새빨간 양념 비주얼을 자아내는

비빔냉면과 시원한 냉면도 엄지척~!


 


 


요즘처럼 쌀살한 날씨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온국수도 좋고

면 위에 직접 만든 소스를 올린

쫄면, 달콤한 맛탕도 만날 수가 있다네요.


 


 


마무리는 사계절 먹어도 행복한

팥빙수로 시원하게 마무리~!


군침이 나서 힘들었던

맛녀석들의 떡볶이 분식 먹방이네요.






서울 강북구 미아동 숭인시장 맛집 제일분식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숭인시장


*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45

  (지번) 서울 강북구 미아동 60-5


* 전화번호 : 02-985-7333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떡볶이 - 2,000


잡채 - 2,5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