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26. 10:46

수요미식회 전복죽 전복톳죽 언주역 맛집 지니전복죽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전복죽에서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언주역 맛집으로 유명한 지니전복죽이 소개되었답니다.


완도에서 올라오는 신선한 활전복을 밥과 다시마 육수, 곱게 간 전복 내장과 함께 오랜 시간 정성스레 끓여 주면, 만날 수 있는 풍미 가득 고소한 전복죽을 먹을 수 있는 가게라네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죽과 바다향 물씬 나는 전복 톳죽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어르신들 보양식으로도 좋다고 입소문 나서 동네 주민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전복죽 언주역 맛집 지니전복죽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전복죽 전복톳죽 언주역 맛집 지니전복죽 영양 한가득!


 


내부 인테리어는 사찰음식을

먹는 공간처럼 정갈한 분위기

물신 풍기는 가게라네요.


 


특히 옆에 병원이 있어서

전복죽으로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다고 하는군요.


 


포장을 하면 예쁘게 박스에

담아 온기 그대로 담아

포장을 해준다고 하니,

가끔 포장해서 사 먹어도좋을 듯 하네요.






수요미식회 전복죽 전복톳죽 언주역 맛집 지니전복죽 그 맛은?


 

 


전복 내장 특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전복죽은 내장의 풍미와

쫄깃한 전복 살의 조화로

따뜻한 전복죽 입안 한 가득

먹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짭조름한 우엉 조림과

담백한 전복죽의 만남으로

먹다가 물김치 한 숟갈의 조화도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노란 빛깔이 인상적인

깊음 풍미의 전복죽은

통전복 한 마리가 들어가

있는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전복톳죽 그 맛은?


 


이 집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톳죽은 잘게 갈아낸 톳이

한가득 들어 가 있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톳 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전복 톳죽은

건강한 바다향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마치 고향 앞바다에 와있는

느낌이 물씬 드는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전복톳죽이라네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언주역 맛집 지니전복죽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지니전복죽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06길 6

 (지번서울 강남구 역삼동 659-11


* 전화번호 : 02-522-105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20:30





[메뉴 가격]


전복죽 - 15000


특전복죽 - 25000


전복톳죽 - 15000


특전복톳죽 - 25000


전복 매생이죽 - 15000


특전복매생이죽 - 25000


전복 서리태죽 - 18000


특전복서리태죽 - 28000


전복 인삼대추죽 - 20000


특전복인삼대추죽 - 30000



▶ 수요미식회 전복 숙회 종로 효제동 맛집 나 전복

- http://secretrich.tistory.com/1012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