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9. 00:37

이영자 북어찜 전지적 참견 시점 역삼동 맛집 현대기사식당

이번 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북어찜에서는 역삼동 맛집으로 현대기사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언제나 믿고 보는 그리고 방송이후 늘 만석과 메뉴 완판을 만들어 버리는 영자 미식회가 드디어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번 주도 영자미식회 늘 함께 하는 주인공 매니저가 대신 찾아 갔는데요.


영자미식회의 메뉴얼대로 하나하나 먹는 요령부터 배워 그대로 따라 먹어 보는데요. 이번 요리인 북어찜은 해장으로도 딱인 북어찜 맛집이 나왔네요. 매콤하고 칼칼한 그 맛! 먹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죠.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북어찜 역삼동 맛집 현대기사식당 알아보아요"



이영자 북어찜 전지적 참견 시점 역삼동 맛집 현대기사식당 방문!


 


북어를 약 700마리르 동시에

넣고 무와 양념을 넣어

푹~ 끓여낸 북어찜이라는데요.


 

 


침샘을 자극하는 빠알간

극강의 비주얼을 뽐내며

요리되어 만들어 지네요.


바다를 그대로 담은 듯한

깊은 육수를 맛 볼 수가 있다네요.


 


북어 한 마리가 통째로 풍덩

들어가서 빛깔을 자랑하는

황금북어의 자태를 볼 수 있네요.






이영자 북어찜 전지적 참견 시점 역삼동 맛집 현대기사식당 제대로 즐기기!


 


정갈한 반찬 세가지를

셀프로 덜어 내어서

기본 밑반찬으로 먹을 수가 있네요.


 


영자의 지침 대로

콩자반을 듬뿍 담아내

밥숟갈에 얹어 밥과 함께

먼저 먹어 보고요.


 


밥 반 생채 반을

넣어서 또 한 입

맛나게 먹어 본답니다.



이제 본격적인 북어찜 타임!


 

 

무려 북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찜을 국물부터

한 숟갈 퍼서 먹어 보고요.


 


거대한 북어살을 쑤욱

발라내어 입안 가득

채워서 식감을 맘끽해보네요.


 


포슬 포슬한 북어를

한 입 가득 크게 벌려서

먹어 보네요.



매칼함이란?


 


그야말로 매콤하다는

표현과 칼칼하다는 표현만으로

부족한 매칼한 맛이라네요.


 


한 번 맛을 보면 멈출

수가 없는 맛으로

끓임없이 숟가락질을 하게된다네요.


 


속을 확 풀어 주는 

얼큰함으로 특히나 기사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가게랍니다.






역삼동 맛집 현대기사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현대기사식당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4

  (지번) 서울 강남구 역삼동 738-5


* 전화번호 : 02-3453-6532


* 영업시간(운영시간) : 08:30 ~ 21:30





[메뉴 가격]


북어찜 - 7,000


멸치청국장 - 6,000



* 이미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