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7. 20:21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 파스타 맛집 빅데이터1위 바다파스타

이번 주 MBN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 파스타에서는 연남동 빅데이터1위 맛집으로 유명한 바다파스타가 소개되었답니다.


요즘 핫하다는 연남동에서도 한적할 골목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면서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이탈리아 현지 정통 파스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스타집이라고 하네요.


매일 아침 싱싱한 조개를 공수해서 당일 팔 양만큼만 가게 내부에 있는 수족간에 보관하면 8가지 종류의 조개로 만들어내는 조개육수 잔뜩 머금은 파스타는 입소문이 나지 않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 MBN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파스타 맛집 바다파스타를 알아보아요"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 파스타 맛집 빅데이터1위 바다파스타 선정!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이탈리아 현지 정통 파스타

맛을 고스란히 자아내는 가게라네요.


 


파스타집 내부에 수족관은

매일 아침마다 공수하는 신선한

해산물들로 꽉 차 있다고 하네요.


 


신선하 8가지 조개를

담아내 불맛과 함께 볶아내는

것부터 요리가 시작되는데요.



조개육수의 향연!


 


조개육수로만 간을 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조개맛 가득 품은 면이 일품이라네요.


 


조개육수 머금은 파스타

면으로 볶아 내다 상큼한

루꼴라와 방울토마토로 마무리를 하네요.


 


이렇게 완성된 조개 파스타는

한 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마성의 맛을 선보인다네요.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 파스타 맛집 빅데이터1위 바다파스타 그 맛은?


 


조개육수를 품은 면발과

탱글한 조갯살은 파스타 마니아들도

처음먹어보는 극찬할 맛이라네요.


 


이탈리아 현지 가정집을 돌면

할머니들에게 직접 배운 

이탈리아 집밥으로 만들어내는

주인장의 요리들은 당연히 현지 맛을

만들어 낼 수밖에 없을 듯 하네요.


 

 


싱싱하고 푸짐한 조개들의

향연과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은 바다의 풍미를 제대로

담은 꼭 맛보아야할 파스타네요.






미식클럽 연남동 조개 파스타 맛집 빅데이터1위 바다파스타 까르보나라 맛은?


 


이 집의 또 다른 메뉴인

익스트림 알단테 까르보나라도

맛을 보는 멤버들인데요.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가득한 계란노른자와 치즈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이네요.


 


파스타를 좋아하는 이들도

그동안 먹었던 맛이 아닌

처음 맛보는 최고의 까르보나라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연남동 맛집 바다파스타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바다파스타


*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1길 37

   (지번) 서울 마포구 연남동 568-20


* 전화번호 : 070-4205-1064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2:00

15:00 ~ 17:30 break time





[메뉴 가격]


바다파스타 베이직 - 16,000


바다 샐러드 - 15,000


감자 뇨끼 - 17,000


한맺힌 암꽃게 로제 파스타 - 18,000 



* 이미지 출처 : MBN 미식클럽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