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9. 17:45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에서는 수성구 수성동 맛집으로 유명한 형제수산이 소개되었답니다.


강한 햇살 사이를 달려서 대구 도심 한복판으로 들어서서 뜬금없이 만나는 바다의 맛을 간직한 가게를 만날 수가 있는데요. 내노라하는 고급 음식들이 즐비하게 늘어 서지만, 단연코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줄기가자미회를 만날 수가 있답니다.

대구에서는 물론 전국에서도 보기 힘들다는 귀한 줄가자미를 만날 수 있는 이 곳으로 신기한 식감을 자아낸면서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함을 자아낸답니다.





" TVN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 방문!


 


대구에서도 귀한 줄가자미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4년만에 입소문으로 늘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이랍니다.


 


독특한 식감에 한 번 맛을

보면 그 맛에 반해 버려,

계속 찾을 수 밖에 없는 횟집이라네요.


 


전국 각지의 미식가들의

성지로 알려지고 있는 다양한 

맛깔란 기본 밑반찬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가게랍니다.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 독특한 끌리는 식감!


 

 


이 집의 대표메뉴 줄가자미회는

돌기들이 줄모양으로 나 있어서,

줄가자미라 불리는 4년 만에

입소문이 난 집이라고 하네요.


 

 


줄가자미와 참가자미는

식감부터 다르다고 하네요.


곁이 살아있고 고소함이

전체적으로 퍼져 있다고 하네요.


 


빗살무늬 토기처럼 플레이팅 된

줄가자미회는 길쭉 길쭉 빗살무늬

토기의 패턴같은 모양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줄가자미만의 맛과 향!


 


담백하고 독특한 줄가자미만의

맛과 향을 제대로 먹을 수가

있는 고소함 가득 생선회랍니다.


 

 


뼈째 먹는 생선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고추냉이만 살짝 올려

간장에 톡! 찍어 먹는 맛으로

더욱 그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냥 먹어도 그 식감만으로

충분히 맛나고,

쌈채소에 싸먹어도

그 궁합이 최고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대구 줄기가자미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 풍부한 한 상!


 


줄가자미회를 시키면 나오는

초밥과 해물 4종세트는

무려 산낙지, 홍합탕, 새우구이,

아귀 수육이 나온다고 하네요.


 


가리비찜까지 기본 서비스

밑반찬으로 나온다고 하니,

상상만 해도 행복한 한 상이랍니다.


 


바삭 바삭한 돈까스까지

왠만한 뷔페 같은

후한 한 상과 함께 줄가자미회를

먹을 수가 있다네요.






대구 수성구 수성동 맛집 형제수산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형제수산


* 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로 314

  (지번) 대구 수성동2가 267-14


* 전화번호 : 053-766-1313


* 영업시간(운영시간) : 13:00 ~ 01:30






[메뉴 가격]


참가자미 모듬 1인 - 23000


도다리 1인 - 35000


줄가자미(이시가리) 1인 - 48000




▶ 수요미식회 대구 소막창 중구 남산동 맛집 복주소막창

- http://secretrich.tistory.com/999



▶ 수요미식회 대구 뭉티기 수성구 두산동 맛집 녹양구이

- http://secretrich.tistory.com/1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