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21. 07:22

맛있는 녀석들 스시 오마카세 가격 신사동 맛집 스시마리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스시 오마카세에서는 사장님 마음대로 특집 으로 신사동 맛집 스시마리가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째 가게로 눈으로부터 호강 할 수 밖에 없는 12가지 다양한 숙성 고기와 최고급 부위로 한우 오마카세를 즐긴 다음 방문한 두 번째 가게는 입맛 돋우는 애피타이저 부터 싱선한 생선회와 초밥,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셰프 마음대로 주는 랜덤 풀코스 요리를 선사하는 스시마리를 찾아 갔네요.


개인적으로도 스시와 한우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두 가게 모두 꼭 가보고 싶은 맛집 리스트에 등극을 시켜놓았답니다. 보는 내내 군침자극 영상들 한 번 감상해보실까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스시 오마카세 스시마리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스시 오마카세 신사동 맛집 스시마리 방문!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지

더한 스시 오마카세 맛집을

방문한 맛녀석들이네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입맛 돋우는 에피타이저부터

신선한 생선회와 초밥을

제대로 즐 길 수 있는 곳이라네요.


 


상어가죽에 갈리는 

생 고추냉이뿌리부터 그

특별함을 더해주면서

본격적인 요리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스시 오마카세 신사동 맛집 스시마리 고급 요리의 향연!


 


1. 생선 밥 찜


2. 전복 국수


고소한 알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생선 밥 찜은 생선 머리 부위와 밥을 푹 찐 후 성게알을 올린요리로 고소한 맛이 특징이고요. 쫄깃함과 탱탱함으로 완전무장한 전복국수는 국수면처럼 얇게 썬 전복을 육수에 적셔 먹을 수가 있다네요.


 


3. 민어회


4. 어란 광어회


쫄깃함 식감의 끝판왕인 민어회는 뜨거운 물로 껍질을 익힌 후 얼음물에 담가 더 쫄깃한 식감으로 맛을 볼 수가 있고요. 고소한 어란 가루를 뿌린 광어회는 또 다른 풍미를 느낄 수가 있다네요.


 


5. 전갱이 말이


6. 쥐치회


듣도 보도 못한 생선회 비주얼인 정갱이 말이는 다진 참치뱃살, 대파, 단무지를 전갱이로 돌돌만 요리로 고기를 연상케 하는 두툼한 생선회 육질이 매력적이라네요. 쥐치회와 취치간을 버무린 쥐치해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7. 가다랑어회


8. 잿방어회


볏짚 훈연으로 감칠맛을 더한 가다랑어회와 유자후추와 고추 섞어 만든 소스가 올라가 더욱 풍미를 올려 주고, 통영 성게알이 올라간 입안을 강타하는 짭조름한 맛이 좋은 잿방어회도 먹을 수가 있네요.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스시 타임!


 


9. 백합 맑은 국


10. 민어 초밥


정갈하고 깔끔한 육수의 백합 맑은 국으로 본격적인 스시를 먹기 전에 입안을 헹구어 주는 역할도 한다네요. 생민어를 숙성시켜 쫄깃함과 깊은 풍미를 업그레이드 시킨 특유의 단맛과 쫄깃함의 완벽한 크로스를 먹을 수가 있다네요.


 


11. 능성어 초밥


12. 옥돔 초밥


눈으로 느끼는 새우살 같은 탱글,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능성어 초밥과 다시마로 절여 감칠맛을 끌어 올린 옥돔 초밥도 먹을 수가 있답니다.


 


13. 꼬치고기 초밥


14. 벤자리돔 초밥


꼬치고기는 주로 제주에서 나는 생선으로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이 일품이고요. 벤자리돔 초밥은 쫀득한 식감이 입안을 강타 한다고 하네요.


 


15. 자리돔 초밥


16. 단호박 두부


껍질만 살짝 익혀 기름기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자리돔 초밥도 맛을 볼 수 있고, 오크라와 연어알로 토핑한 맛녀석들이 모두나 너무나도 극찬한 단호박 두부도 손님상에 나오네요.



끝없이 나오는 다양한 스시들의 향연!


 


17. 줄무늬전갱이 초밥


18. 청어회 초밥


보리된장으로 피처링 되어 입 안 여운을 지속 시켜주는 줄무늬전갱이 초밥과 단백질 가득한 감칠맛 좋은 청어회 초밥도 즐길 수가 있네요.


 


19. 성게알 & 단새우


20. 붉은 된장국


21. 참치 등살 초밥


단짠의 조합으로 미끄럼 타듯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넘김이 좋은 성게알, 단새우를 맛본 뒤 붉은 된장국으로 다시 한 번 입가심을 하고 본격적인 참치 시르즈로 살살녹는 식감이 일품인 참치 등살 초밥도 맛볼 수가 있네요.

 


22. 참치 턱살 초밥


23. 참치 대뱃살 초밥


육고기 못지 않은 예쁘고 고급진 마블링이 환상적인 참치 턱살 초밥과 부드러운 끝판왕 식감 참치 대뱃살 초밥도 먹을 수가 있네요.



 


24. 홍새우 초밥


25. 성게알 & 한치 초밥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홍새우 초밥과 성게알 맛과 한치맛 두마리 토끼를 한 꺼번에 잡은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 잔치를 보여주는 성게악 & 한치 초밥도 맛을 볼 수가 있답니다.



아직도 끝이 아닌 오마카세 요리!


 


26. 금태 초밥


27. 광어 지느러미 초밥


불로 가볍게 표면을 익히는 조리 방법인 아부리로 나오는 맛이 뛰어난 고급 어종 금태초밥은 숯불에 표면을 살짝 익혀 은은한 숯향 코딩이 일품이고요. 은은하게 여운을 남기는 유자향이 좋은 광어 지느러미 초밥도 만나 실 수가 있네요.


 


28. 감태 단새우 초밥


29 옥돔구이


미네랄 덩어리인 감태로 싸서 그 풍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는 감태 단새우 초밥과 비늘 부분만 기름에 튀겨 바삭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옥돔구이도 먹을 수가 있네요.


 


30. 참치 뱃살 말이


31. 트러플 장어 초밥


다채롭게 흐드러지면서 융합되는 맛 조합이 일품인 참치 뱃살말이와 입안의 호사로움을 즐길 수 있으면서 선명한 장어 맛도 느낄 수 있는 트러플 장어 초밥도 만날 수가 있네요.


 


32. 가리비 우동


33. 아이스크림


일본의 3대 우동을 300년 전통의 건조면을 사용해 납작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가리비 우동과 끝마무리로 스윗한 아이스크림을 끝으로 깔끔한 마무리가 요리가 끝이 나네요.



무려 33가지나 되는

스시 오마카세는 한 번 쯤은

고마운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먹어 봐야 할 것 같네요.






신사동 맛집 스시마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스시마리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8길 6-10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2-11


* 전화번호 : 02-545-428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2:00

break time 14:00 ~ 18:00





[메뉴 가격]


런치 카운터 오마카세 - 60,000원


런치 룸 오마카세 - 80,000원


디너 카운터 오마카세 - 120,000원


디너 룸 오마카세 - 160,000원



▶ 맛있는 녀석들 한우 오마카세 가격 삼성동 맛집 설로인

- http://secretrich.tistory.com/1003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