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0. 2. 06:41

생활의 달인 구례4무 건강빵의 달인 목월빵집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구례4무 건강빵의 달인이 운영하는 목월빵집이 소개 되었답니다.


전라남도 구례군에 위치한 작은 시골마을에 외지 사람들의 발길을 끓임없이 불러 모으는 특별한 빵집가게가 있다고 하는데요.


소화를 돕기 위해 계란, 버터, 설탕, 우유를 넣지 않고 정직하게 만들어진 빵으로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움의 극치를 보여 준다고 하네요. 여기에 한 번 맛을 들이면, 다른 빵들은 먹기가 힘들정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구례 4무 건강빵의 달인 목월빵집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구례4무 건강빵의 달인 목월빵집 매진 연속!


 


전남 구례군 작은 시골마을에

잘리 잡아 입소문만으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빵집이라고 하네요.


 


조금만 늦어도 맛보기가

힘든 늘 빵이 단골손님들로

동이 나기 일쑤라고 하네요.


 


장종근 달인이 선보이는

특별함이 있는 달인의 빵으로

계란, 버터, 우유,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최고의 빵을 선보인다네요.






생활의 달인 구례4무 건강빵의 달인 목월빵집 단호박빵 누룽지빵 비주얼 자태!




"부드러운 속살과 바삭함 극치!"


 


투박해 보이는 빵 사이로

비주얼만 보아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듯 하네요.


 


 


구워지기 무섭게 팔리는 빵들은

담백함의 끝판왕이라고 하네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단호박 빵이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빵만큼 부풀어 오르는

행복을 만나 볼 수가 있는

목월빵집 꼭 한 번 맛보고 싶네요.





생활의 달인 구례4무 건강빵의 달인 목월빵집 핵심비법!


 


오븐에 레몬을 올려 자갈을

구워 단호박 속에 넣고 허브물까지

넣어 단호박을 쪄내는데요.


 


우리 밀과 직접 만든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어지네요.


 


단호박빵은 백밀을 사용해

설탕대시 건강한 단맛을

끌어 올려 손님들에게 선보인답니다.



이 집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 누룽지 빵!


 


바삭함의 결정체 누룽지빵은

호두와 호박씨, 잡곡 기름이

사용이 되는데요.


 


노릇하게 잡곡을 구워 준 뒤,

잘 빠아서 올리브 기름과 

반반씩 섞어 잡곡 기름을 만들어 주네요.


 


하루에 4시간씩만 자며

잠을 줄여 가면 노력으로

얻는 그 만의 비법들!


 


발효실의 습도를 조절하는

것 조초 솔방울을

이용해서 달인만의

특별함이 선보여 주네요.






전남 구례군 봉동리 빵집 목월빵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목월빵집


* 주소 :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성산길 18

   (지번)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동리 291-17


* 전화번호 : 061-781-147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19: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10:00 ~ 15:00





[메뉴 가격]


대표앉은뱅이통밀목월팥빵 - 2,000원


대표목월호밀100%덩어리빵 - 10,000원


수제햄젠피빵 - 4,500원


제철나물피자 - 4,500원


산동막걸리오곡빵 - 4,500원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