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세네갈 중계 평가전 비공개 실시간 정리

이제 러시아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참가국 F조 중에 가장 낮은 피파 랭킹과 약체로 꼽히는 대한민국 과연 2002년과 같은 기적이 일어나기를 온 국민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이제 한국과 세네갈 중계 평가전 비공개가 마지막 평가전을 앞둔 상황에서 볼리아를 온 국민이 시청하면서 많은 우려를 나타 내고 있습니다.


얼마전 스웨덴의 경기를 보면서 역습에서 우리나라가 빠른 돌파와 골결정력만 보여준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전력 분석이 나온 만큼 잘 준비해서 가장 중요한 스웨덴전을 반드시 이기기를 기원합니다.


경기 예상과 승부 예측을 한 번 알아볼까요?






"한국 세네갈 중계 평가전 비공개 실시간 정리"




한국 세네갈 중계 평가전 비공개 실시간 정리 경기 예상!




한국 대 세네갈의 '2018 러시아월드컵' 평가전이 오늘(11일) 한국시간으로 22:00 진행됩니다.


11일 오후 11시 한국 대 세네갈의 평가전은 오스트리아 다스 골드베르크 슈타디온에서 진행되며, 경기는 비공개라 중계방송은 되지 않는 만큼 마지막 전술 확인 차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리우 시세 감독이 이끄는 세네갈 대표팀은 피파랭킹 28위로, 한국보다 33단계 높으며, 역대 전적은 1승 1무 1패로 양 팀이 같은 전적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황희찬과 문선민이 허벅지 통증을 호소해 세네갈전에 출전하지 않는다고 밝혔고, 손흥민 김신욱이 투톱으로 출전해 경기를 이끌어 마지막 평가전을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오는 14일 시작되는 '러시아월드컵'은 러시아 카잔, 소치 등 11개 도시에서 열리게 됩니다. F조에 속한 한국 대표팀은 18일 오후 9시(한국시간) 스웨덴, 24일 새벽 0시 멕시코, 27일 오후 11시 독일과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만만한 상대 한 팀 없지만, 첫 경기 스웨덴과의 결전에서 이겨서 반드시 16강에 올라가기를 응원합니다.






한국 세네갈 중계 평가전 비공개 실시간 정리 승부 예측은?


 


오늘 11일 한국-세네갈 A매치는 한국과 세네갈 모두 러시아월드컵 직전 마지막 평가전이나 비공개로 진행되는 데요.


세네갈 승리확률은 한국의 1.85배 예측중이며, 한국이 이길 가능성은 세네갈의 54.2%라고 예상한다고 집계 되었습니다. 보다 직관적으로 승률을 계산하면 한국 26.18%-세네갈 48.31%가 승부가 예측이 됩니다.


주전 공격수 황희찬(잘츠부르크) 출전 불가에다가 문선민(인천)과 함께 근육 문제로 불참한다는 소식입니다. 


한국-세네갈 A매치 결장 선수 황희찬은 잘츠부르크 통산 86경기 29득점 7도움. 평균 53.8분만 뛰고도 90분당 공격포인트가 0.70에 달하기 때문에 마지막 평가전에서 아쉬움을 들어낼 수 밖에 없네요. 


한국은 18일 스웨덴과 러시아월드컵 F조 1차전을 치루고 이어 24일 멕시코 27일 독일과 대결로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경기를 이어나갑니다.


우승 후보 디펜딩 챔피언 독일은 FIFA 랭킹 1위에 올라으며 멕시코가 15위, 스웨덴이 24위로 뒤를 이어 강호들과 같은 조에 속해 있는 한국 이랍니다. 한국은 57위로 러시아월드컵 F조 참가국 세계랭킹 최하위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는 러시아월드컵 한국 베이스캠프로 알려 져있는데요. 한국은 FIFA 랭킹 59위 볼리비아와의 중립지역 평가전 0-0 무승부 이후 세계랭킹 27위 세네갈을 상대로 본선 대비 최종 A매치를 치르나 무관중/비공개 경기로 치워지면, 마지막 저력 다듬기로 마지막 평가전을 마무리 합니다.


세네갈은 러시아월드컵 H조에 속해있고, FIFA 랭킹 8위 폴란드와 16위 콜롬비아, 61위 일본을 상대하면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치르게 됩니다.






*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