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2. 2. 16. 19:04

서민갑부 전집 망원시장 우이락 고추튀김 모둠전 홍어무침 맛집 정보

서울 마포구에 자리잡고 있는 전통시장인 망원시장에서 유독 사람들로 붐비는 곳으로 이미 SNS와 입소문만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우이락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 서민갑부 가게 인데요.

 

일매출 900만원을 자랑하는 전은철 서민갑부 망원시장 고추튀김 모둠전 홍어무침 맛집 우이락 매장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갑부 마성의 맛을 자랑하는 망원시장 우이락 스토리 Start~!"

 

늘 손님들로 붐비는 우이락 서민갑부 전집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마포구의 망원시장인데요. 그 가운데서도 유독 손님들이 줄을 서서먹는 가게 있다고 하는데, 바로 그 가게가 우이락이라는 전집이라고 하는데요.

 

발디딜 팀 없이 전이 구워지기 바쁘게 손님들이 사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더라고요.

 

 

손님들의 연령층도 다양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호불호 없이 만족스러운 식감과 맛을 보여 준다고 하네요.

 

 

주문과 동시에 구워지는 전은 보기만 해도 당장 지갑을 열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전들을 즉석에서 만들어 겉바 속촉한 전을 먹을 수가 있고, 그 맛과 식감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포장도 많이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더라고요.

망원시장 전집 맛집 우이락 시그니처 메뉴는?


 

등장부터 경이로운 이집 최고의 시그니처 메뉴!

 

 

이 가게의 최고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고추튀김!

 

큼지막한 크기 뿐만 아니라 아낌없는 재료로 맛까지 사로잡은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원픽인 다양한 전을 맛볼 수 있는 모둠전!

 

 

얆게 저민 소고기를 달걀물에 뭍쳐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육전!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 매력적인 김치전!

 

 

여러 해물과 부추 등 조화로운 식감이 매력적인 해물파전!

 

 

전과 함게 꼭! 시켜 먹어야 한다는 홍어무침은 전은철 갑부가 대중화를 위해 삭히지 않고 무쳐내어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다고 하는데요. 전과 함께 싸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식감까지 완벽해서 전과 함께 꼭! 시켜야할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그 시절 그 때, 갑부의 첫 시작은 홍어무침 매장


 

지금은 우이락이라는 전집이 망원시장 핫플레이스 맛집으로 자리잡아서 매출이 더 좋았지만, 그 첫 시작은 바로 어머니께 오랫동안 운영해오셨던 홍어 전문점을 대중적으로 풀어 시작한 홍어가게가 첫 출발이었다고 하는데요.

 

 

6년동안 식당 주방에서 일하면서 어렵게 1억을 모아 가게를 열어 사활을 걸어 장사를 하였는데요.

 

 

따른 별다른 마케팅 없이 오직 시식을 통해서 홍어음식에 대한 편견을 바꿔나갔던 전략이 맞아 떨어지면서 홍어무침으로 단골이 늘고 매출도 계속 승승장구를 하였던 은철씨 였는데요.

 

 

성공의 기세를 이어서 망원시장보다도 훨씬 유동인구가 많았던 타 지역 전통시장에 홍어무침 가게를 열었지만, 중국 사람들이 많았던 지역특성을 고려하지 못해 6개월 만에 가게를 접는 뼈 아픈 경험도 했다고 하네요.

 

 

그 시절 그 경험을 바탕으로 교훈삼아서 더 신중하게 승승장구 중이 갑부의 인터뷰를 들을 수가 있었네요.

서민갑부 전 홍어무침 전은철 갑부의 망원시장 맛집 우이락의 성공전략은?


 

갑부의 성공전략 1.

 

젊은 세대들도 좋아하는 삭히지 않는 홍어 무침을 전과 함께 판매해서 같이 먹는 방식으로 다른 전집과의 차별화

 

 

갑부의 성공전략 2.

 

MZ 세대를 취향 저격 시키는 음식과 어울리는 재치 있는 문구와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막걸리를 구비해서 인증샷을 부르는 SNS 홍보까지 일석 이조. 

 

 

갑부의 성공전략 3.

 

삭히지 않는 홍어를 시식을 통해 적극 홍보해서 홍어에 대한 장벽을 무너트리는 마케팅 전략.

 

 

 

웬만한 중소기업 못지 않는 연 매출 약 21억 원을 자랑하는 갑부의 수익이네요.

전은철 서민갑부 홍어무침과 전집 마포구 망원시장 우이락 가게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우이락

 

▶ 주소/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8길 망원시장 내(망원동 411-21 망원시장 내)

 

▶ 전화번호

☎ 02-336-5564

 

▶ 영업시간

→ 12:00 ~ 22:00

 

▶ 주차 여부

→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또 다른 망원시장 맛집 서민갑부 가게는?


 

서민갑부 영민씨 횟집 망원시장 해산물 가격 위치 369 활어회포장전문

서민갑부 영민씨 횟집 망원시장 369 활어회 이야기... 요즘은 코로나19 여파로 자영업자 분들의 아쉬운 매출 급감이 대부분인 곳에서 살아남는 법을 실천하는 특히 치열한 시장에서 반짝이는 최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