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1. 27. 13:42

서민갑부 영민씨 횟집 망원시장 해산물 가격 위치 369 활어회포장전문

서민갑부 영민씨 횟집 망원시장 369 활어회 이야기...

요즘은 코로나19 여파로 자영업자 분들의 아쉬운 매출 급감이 대부분인 곳에서 살아남는 법을 실천하는 특히 치열한 시장에서 반짝이는 최영민 갑부의 이야기가 전해 졌답니다.

 

늘 북적이는 손님들로 북적이는 최영민 서민갑부 망원시장 포장 횟집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갑부 장사의 신이 운영하는 포장전문 369 활어회 횟집 스토리 Start~!"

장사의 신 최영민 갑부를 찾아서...


 

이 번주 주인공은 장사의 신이라고 불리는 망원시장에 자리 잡은 서민갑부를 찾아갔는데요. 망원시장은 일평균 유동인구 2만 명에 운영 점포수 90여 개다 보니, 같은 종목 군을 파는 분도 많고 그만큼 경쟁도 상당히 치열하다고 하는데요. 그런 시장에서 남다른 수환을 보여 준다는 오늘의 주인공! 

 

 

그 경쟁 치열한 전통시장에서도 늘 손님들의 발길을 잡고 지갑을 열리게 하는 마법 같은 장사 수환을 보여 주는 최영민 사장님의 수산물 가게는 활기가 돈답니다.

영민씨 횟집 수산물 가게의 저렴하고 다양한 해산물과 회들...


 

현재 활어회 전문포장 전문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지만 활어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산물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다양한 수산물들이 거의 도매가격 같은 저렴함으로 손님들의 지갑을 열게 만든다고 한답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장사 노하우로 모든 품목을 알뜰하게 싹~ 팔아버리더라고요.

 

 

광어회가 무려 1만 원 대 부터 두툼하게 썬 다양한 푸짐한 모둠 회가 2~3만 원 대라서 일반 횟집 식당에서 10만 원치의 양을 2~3만 원대로 집에서 가족들과 넉넉히 먹을 수가 있어 손님들의 칭찬일색과 함께 한 번 먹으면 바로 단골손님이 되어 버린다고 하네요.

 

 

오후 본격적인 장사 시간부터 금방 팔려가는 수산물들은 시장에서 무려 연 매출 약 15억 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최영민 갑부가 모은 자산은 총 25억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영민씨 횟집 포장전문 369활어회 판매전략은?


손님들이 하나 사러 왔다가 다른 수산물까지 지갑이 열리게 하라

특히 손님들이 하나를 사러 왔다가 다른 수산물을 살 수밖에 없게 만드는 영민 씨 만의 수산물 배치를 통해 다른 수산물도 덤처럼 사가는 손님들을 심심찮게 볼 수가 있답니다. 예를 들어 통태를 팔면 옆에 고니와 새우 등 부재료를 놓아두고 동태를 사시는 분들에게 깎아서 함께 파는 전략은 손님들이 서슴없이 지갑을 열게 만들더라고요.

 

손님들의 시선을 끌게 해라

뿐만 아니라 꼬막 등을 팔 때는 일부러 양은 냄비 같은 소리 나는 접시나 냄비로 꼬막을 두드려서 손님들의 시선도 끌고 꼬막이 움직이는 것을 보여 싱싱하다는 것을 손님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만들어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시선을 끈 다음에 먹는 법을 알려주고 껍데기를 열어서 알맹이까지 직접 확인을 시켜 드리면 손님들이 지갑을 열 수밖에 없더라고요.

 

시간별 판매 전략을 다르게 하라

특히 영민 씨의 수산물 가게의 중앙에는 메인 매대이다 보니, 시간별로 손님들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를 한답니다. 조리가 필요한 꼬막 등을 오후 2시에 판매 그리고 저녁거리로 좋은 문어는 오후 4시에 안주로 좋은 회는 오후 6시에 판매를 하더라고요.

서민갑부 포장전문 횟집 사장이 되기까지 이야기...


 

지금은 누구나 인정하는 부지런함과 장사의 신으로 제자들도 여러 명 양성하고 있는 영민씨이지만 어린 시절 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부모님이 싫어서 부모님과는 반대의 삶을 살려고 했었는데요. 그래서 미용, 호프집, 호객 아르바이트 등 한 업종에 정착하지 못하고 방황을 하였었답니다.

 

그러다 아버지와 함께 우연히 새벽 아버지가 일하는 모습을 보고 큰 깨달음을 얻었는데요. 그런 다음 차츰 마음을 접고 수산물 장사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아버지 뒤를 이어 수산물 가게를 운영을 하였는데요. 그러나 바로 앞에 자신과 똑같은 품목으로 장사를 시작한 이웃 때문에 매출도 떨어지고 손님까지 떨어져 나가는 사건도 겪기도 하였답니다.

 

 

손님들을 직접 찾아 트럭으로 장사를 시작한 영민 씨는 손님들을 상대하면서 자연스럽게 노하우를 얻기 시작하고 그때의 경험과 노하우로 시장에서 자리 잡아서 다시 성공의 가도를 달리기 시작하였답니다.

최영민 망원시장 횟집 서민갑부 포장전문 369 활어회 천안 포엠텍 리퍼브 매장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망원시장 369활어회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14

▶ 전화번호

☎ 6439-1888 / 02-332-4956

▶ 영업시간

→ 09:30 ~ 22:00

▶ 주차 여부

→ 주변 유료 주차장

▶ 메뉴 및 가격 정보

→ 다른 횟집에 비해 저렴 / 시가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2021년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무료 바로가기

드디어 신축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2020년 작년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답니다. 올해는 1분기부터 백신 소식에 여러 경기 부양책도 추진

secretrich.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현금전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현금전환 방법을 알아볼까요? 요즘 재태크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 보니 여러 카드사에 흩어진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를 해서 현금화하는 서비스가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차박 캠핑카 위치 가격 주소 김해 캠핑메이커

코로나 19 여파도 우리 일상생활에서 여행이 얼마나 중요했던 부분인지가 절실히 더욱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이러한 상황 때문에 캠핑족이 증가하고, 최근에는 차박 캠핑카를 이용해서 차박을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누구에게나 실패가 있지만, 그 실패를 딛고 인생을 180도 바꾸어서 연 매출 8억 원을 벌게 된 한 남자 이야기.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송인한 씨의 이야기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secretrich.tistory.com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