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누구에게나 실패가 있지만, 그 실패를 딛고 인생을 180도 바꾸어서 연 매출 8억 원을 벌게 된 한 남자 이야기.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송인한 씨의 이야기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한 업종에서도 한 분야를 꾸준히 연구하고 파서 결국은 전국에서 찾는 미용실으로 100% 예약제로 무려 몇 개월치 예약이 다 차서 그를 만나가 위해서는 몇 개월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과연 어떤 인생 이야기와 그가 운영하는 홍대 에반스타을 위치, 주소,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그리고 그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갑부 스왈로 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은 어떤모습?


 

요즘음 코로나 19 때문에 어느 거리를 가도 한산한 모습을 볼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평일이든 주말이든 늘 사람들로 붐비던 홍대 역시나 그 여파를 고스란히 안은 모습을 보여 준답니다. 그런 한산한 거리에 임시 휴업과 텅 빈 임대 가게들을 뒤로한 채 100% 예약으로 몇 개월 손님들로 꽉 찬 가게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홍대 거리와 달리 전국에서 손님들로 보여 드는 송인한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홍대 에반스타일 미용실 내에는 마치 바인지 펍인지 헷갈릴 정도로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어두운 마치 저녁 분위기 좋은 펍을 떠올리게 하는 내부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바로 파마가 이루어진답니다.

남성 전용 미용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미용실로 유명한 이 곳!


 

갑부의 미용실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남성 전용 미용'으로 유명해져 전국구에서 입소문이 나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특별한 파마를 전문으로 한다고 합니다. 그 특별한 파마는 단점커버 미용으로 탈모가 심한 분이나 곱슬머리가 심한 분들에게는 구세주 같은 미용실이라고 하네요.

 

 

탈모가 너무 심해 각종 시술부터 여러 미용을 해봐도 힘든 결과로 입소문 끝에 도착한 마지막 종착지 같은 갑부네 헤어숍은 탈모 형태에 따라 파마를 진행하고 평소에도 관리가 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단골손님들과 입소문이 끓임 없이 나고 있다고 하네요.

놀라운 스왈로파마 전과 후의 모습들...


 

많이 휑한 머리 스타일로 마치 머리카락을 만들어 내는 스왈로 파마!

 

 

일반 파마로는 어림도 없는 M자 탈모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변신!

 

 

가늘고 힘없는 일명 '미역 머리'도 풍성한 머리 스타일로 변신!

 

 

극심한 곱슬머리도 갑부표 달라붙지 않는 파마로 변신 완성!

송인한 서민갑부 스왈로파마 단점커버 탄생 이야기...


 

약 30년 전 갑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탈모가 찾아왔었는데요. 탈모를 숨기기 위해서 갖은 노력을 했었던 인한 씨지만, 가려지지 않는 탈모 때문에 많은 고통을 겪어 왔었다고 합니다. 심한 탈모로 인해서 성인이 된 후 모발 이식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탈모에 대한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인한 씨랍니다.

 

 

탈모에 대한 누구보다 그 고민을 잘 알던 인한 씨는 6년 전 한 손님의 탈모에 대한 고민을 듣고 그의 간절한 부탁으로 처음으로 탈모 커버 파마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단점 커버를 위해서 연구에 매진하여 스왈로파마로 단점커버를 미용하기 시작했답니다. 

 

 

처음에는 주변 미용인들에게 질타와 조롱을 받았지만 2년의 연구 끝에 자신만의 미용을 완성하고 한 분야만을 꾸준히 파서 자신이 말하는 한 문화처럼 만들어 버렸답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전국구 입소문과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들어 남자 파마가 무려 20~30만 원이나 하는데도 지금은 몇 개월 예약이 없으면 만나기도 힘든 헤어숍이 되었답니다. 연 매출이 무려 약 8억 원의 부러운 금액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랍니다.

 

한 때는 미용사가 아닌 사업가의 마인드로 여러 호점을 만들어 큰 매출을 올리며 명품으로 치장을 하기도 하였지만, 미용에 본질이 아닌 사업처럼 운영하다 보니, 월세도 못 내는 적자를 겪으며 바닥까지 다시 내려간 과거도 있다고 하네요. 그때의 과거를 반성하고 이제는 본질에 충실하며, 다른 사람들도 돕는데 힘을 쓰고 있는 모습이더라고요.

끓임 없는 연구직원 복지까지...


 

처음에는 직원들도 다른 브랜드 미용실과 같이 열심히 일을 하고 퇴근 전에 스터디를 진행하고 하였는데요. 직원들의 고충을 듣고 자율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근무시간 단축을 통해 삶의 질을 상승시키고 이어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상생 시스템이 만들어져 손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졌다고 하네요.

 

 

미용실 홍보를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남성 헤어 고민에 대한 콘텐츠로 핫하게 인기 몰이 중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폐업에 몰린 미용실을 직접 돕기 위해 신청을 받고 직접 찾아가서 문제점을 찾고 조언을 통해서 또 다른 상생을 실현 중이더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스왈로 파마 단점커버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헤어숍 어디? 위치, 주소,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상호명

→ 에반스타일

▶ 주소/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9-12 예원빌딩 2층 (서교동 364-3)

▶ 전화번호

☎ 0507-1414-7273

▶ 영업시간

→ 13:00 ~ 22:00

월 / 화 휴무

▶ 주차 여부

→ 주차장 완비

▶ 메뉴 및 가격 정보

→ 20만 원~ <전화문의>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골목식당 포항 덮죽 백종원의 긴급출동! 표절 사건의 전말과 해결

얼마 전 언론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덮죽을 그대로 뺏겨서 표절로 만든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업체를 누군가 낸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이 커지기 전 전후 사정을 모르는 분들은 골목

secretrich.tistory.com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정부는 고용보험 혜택을 못 받는 저소득 구직자 등에게 정부 예산으로 1인당 300만 원씩 지급을 하는 국민 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신청을 28일부터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반품마트 위치 매장 천안 포엠텍 리퍼브 제품

인적 드문 공간 마치 밤에 보면 폐허로 오인할 수 있는 곳만 같은 곳이지만, 그렇게 한적한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은 이형신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이미 알뜰 살뜰한 사람들에게는 전국

secretrich.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이번 정부에서 드디어 3차 재난지원금 신청과 대상 그리고 지급시기까지 어느 정도 확정이 이루어진 모양새인데요. 따라서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라나 19)으로 피해를 보게 된 소상공인에게 최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